//<![CDATA[
document.write(refilteringInfoScript());
//]]>
깨달음에 파장을 맞추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깨달음을 빨리 여는 방법은 없나요?
깨달음은 느린 걸음으로 다가옵니다. 정말입니다.
더 적극적으로 의식을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당신이 찾으면 찾을수록, 허둥대면 허둥댈수록, 더욱 더 늦어질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여. 당신 행성에서는 만사가 그러하듯, 깨달음에 대한 생각도 매우 이분법적입니다.
여기서부터 깨달음의 영역이라는 그런 구분은 애당초 없다고 보아야 합니다. 깨달음이란 삶이라는 강물의 흐름과 더불어 진행됩니다.
마땅히 그래야지요. 깨달음으로 가는 가장 큰 협조자는 웃음입니다. 더 많이 놀고, 더 많이 웃으십시오. 자기 자신에 더 진실해지세요.
깨달음이란 행하고, 행하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이 세상에서는 사실, 옳은 것도 없고 그른 것도 없습니다. 좋은 것도 없고 나쁜 것도 없습니다. 잘못된 결정이라는 것도 있을 수 없습니다. 모든 것은 배우는 과정일 뿐입니다. 그것이 바로 당신이 여기 온 까닭입니다.
깨달음을 얻기 위해서 태어난 것이 아닙니다. 찾아 헤매면 헤맬수록 더욱 더 찾기 어려울 것입니다.
우리의 여인(자니 킹-저자)이 멋진 말을 하더군요.
“우리는 즐거운 시간을 갖기 위해서 여기 있는 것이지, 지루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가 아니지 않습니까?”
삶이란 즐거운 시간이 될 수도 있습니다. 많이 사랑하고 많이 웃으십시오. 달빛아래 벌거벗고 춤추십시오. 우리는 그런 것을 더 좋아합니다.
당신의 본성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십시오. 마음에서 마음으로 이어지는 교감을 즐기십시오. 깨달음에 대한 걱정일랑 집어 던져 버리십시오. 깨달음에 대해 걱정할수록, 사랑하는 이여, 당신은 더욱 더 거기서 멀어지게 될 것입니다.
무엇을 하든, 당신은 신성의 표현임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진실을 말하자면, 당신은 이미 깨달은 존재입니다. 당신이 잊고 있을 뿐입니다. 좋은 것도 없고, 나쁜 것도 없습니다. 옳은 것도 없고, 그른 것도 없습니다. 그러니 판단하지 마십시오. 벗들이여, 판단하지 마십시오. 저 위에서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지켜보는 신 따위는 없습니다.
우리는 자주 말하고 있습니다. 인류는 노인이 되어 구름 위에 앉아 있는 신의 개념과 더불어 성장한다고. 이러한 신화를 내팽개칠 만큼 지적으로는 성숙했을지 몰라도, 당신들 모두의 가슴 속에는 아직도 저 구름 위에서 자신에 대해 기록하고 있는 신의 이미지가 남아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내가 하늘을 다 헤집고 다니며 살펴보고 또 살펴보았는데, 그런 신은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신은 바로 당신 자신입니다. 당신 자신이야말로 위대한 신이요, 여신입니다. 그것이 바로 당신의 진정환 모습입니다. 그것이 바로 당신의 본래 모습입니다.
하지만 우린 기억상실증에 걸려 고통 받고 있잖아요?
그렇습니다. 하지만 그건 아주 얇은 베일에 불과합니다. 이제 당신들이 할 일이라곤 (장난치는 고양이를 가리키며) 저기 저 고양이처럼 되는 일입니다. 신 따위에 대해서는 전혀 걱정하지 않고 완벽하고 멋진 저녁을 보내고 있는 저 사랑스런 창조물처럼 되는 겁니다.
-프타아 가슴이 노래 부르게 하라./ 쟈니킹
|
첫댓글 당신의 본성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십시오.
마음에서 마음으로 이어지는 교감을 즐기십시오.
무엇을 하든,
당신은 신성의 표현임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진실을 말하자면, 당신은 이미 깨달은 존재입니다.
당신이 잊고 있을 뿐입니다.
좋은 것도 없고, 나쁜 것도 없습니다.
옳은 것도 없고, 그른 것도 없습니다.
그러니 판단하지 마십시오.
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