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7.12)충만한 자연에서 즐기는 힐링라운드 블루마운틴 CC
블루마운틴 골프장은2007년 8월 13일 정식개장 하였으며 27홀 퍼블릭코스입니다. 이름은 그 곳에 가면 ‘푸른 하늘과 산만 눈에 들어온다’ 해서 지어졌습니다. 하늘이 이토록 넓었던가요, 숲이 이토록 깊었던가요. 마치 공간 이동을 하여 다른 세상에 들어온 듯 자연의 충만함이 넘칩니다. 인간이 가장 쾌적함을 느낀다는 해발 765미터 고지에 위치해 힐링 라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블루마운틴의 모든 식자재는 산 깊고 물 맑은 현지에서 직접 조달합니다. 전면 통유리창을 통해 코스 전경을 바라보며 능이안심 두릅덮밥, 산양 고기 영양 전골 등 계절별, 지역별로 특선한 메뉴들을 만나보세요. 입에서는 잠깐 몸에서는 오래 머무르는 음식, 청정지역에서 채취한 힐링 메뉴로 고객님의 건강까지 생각합니다.
총 3개 코스, 27개 홀로 구성된 블루마운틴에서는 ‘정석 골프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도전적이고 전략적인 코스 구성으로 요행보다는 정석적인 플레이가 스코어를 잘 낼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 드림, 비전, 챌린지 3개의 코스가 확실하게 개성이 있을 뿐만 아니라 27개 홀도 비슷함을 찾기 어렵습니다.
클럽하우스는 산 속 전경과 가장 닮은 모습으로 지어졌습니다. 순수한 자연과 어우러져 살던 옛 그리스 산악지방 사람들을 일컫는 Acadian에서 모티브를 가져왔습니다.
캐나다산 원목과 제부도에서 직접 공수한 돌 등 건축자재를 최대한 가공하지 않은 상태로 사용해 건물 내부와 외관에서 자연스러움과 포근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