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hapter 29.
승리자(The Victor)
인생(Life)의 승리자(victor)가 되어라!
영적 전쟁의 승리자(Victor of Spiritual war)가 되어라!
물질(Matter)을 극복하는 승리자(victor)가 되어라!
지혜의 승리자(victor of wisdom)가 되어라!
자신과의 싸움에서 완전한 승리자(perfect victor)가 되어라!
너희들의 의식(Conscious)이 물질이 주관하는 세계에 머물러 있느냐! 아니면 영(Spirit)이 주관하는 세계에 머물고 있느냐에 따라서 너희들이 우리와 함께하는지, 그렇지 않은지를 알 수 있단다. 우리들은 너희들의 행성에서 어느 누구이든 상관없이 우리와 함께하고자하는 이들의 의식(consciousness)이 올라올 수 있는 범위와 세계를 제약(制約:restriction)하지 않기로 하였기에 너희들의 의지(will)에 의해 확장될 수 있는 만큼 지혜(wisdom)를 허용(許容:permit)하기로 하였단다.
너희들의 의식(Conscious)은 물질계(material plane)를 벗어나 영의 세계(plane of spirit)를 너희들의 순수한 의지와 실력(will & merit)으로 체험하고 자신의 것으로 할 수도 있으며, 소통하여 공유할 수 있도록 하였으니, 참 자아(眞我:true self)인 신성(divinity)을 통해 우리와 함께 동행 할 수 있도록 하였단다. 의식(conscious)은 만개(滿開:full bloom)하여 차원세계들의 벽(wall)을 뛰어넘어서 지혜의 전당(殿堂:sanctuary of wisdom)에 입성(入城:enter a castle)하는 것이란다. 우주들의 중앙태양(central sun)에 위치한 도서관(圖書館:library)을 열람(reading)할 수 있으며, 아카식 레코드(Akashic record)에 저장된 정보들(data)을 볼 수 있단다.
중앙태양들은 태양들의 정보들을 모두 모아서 저장하는 자기 벨트(magnetic belt)가 있어서 빛의 전자입자들이 파동(wave)속에 정보들을 저장하는 것이란다. 행성들에 유입되는 전자기 펄스(EMP)가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진화의 모든 기록들을 그대로 담아서 진동(vibration)을 통한 파동(wave)속에 정보를 담게 되는데, 이 정보는 변조(變造:modulation)되지도, 유실(流失:loss)되지도 않기 때문에 진실(truth)을 담고 있단다. 너희들이 아는 빛은 왜곡(pervert)을 일으켜서 진실(truth)을 담을 수 없지만 근원의 빛은 간섭(interference)받지도, 영향(influence)받지도 않기 때문에 우주에서 진행되는 모든 것들을 그대로 보관하게 되는 것이란다.
승리자(Victor)의 입장(viewpoint)에서 쓰이는 너희들의 역사 기록들이 진실(truth)을 모두 담고 있지 못한 것은 정보들이 간섭(interference)받고, 영향(influence)을 받아 주관적(主觀的:subjective)으로 흐를 수밖에 없다보니, 진실(truth)을 가릴 수밖에 없게 되는 일들이 수시로 일어났던 것이란다. 영적(Spiritual)인 부분도 너희들의 의식들이 그렇게 하였으니, 변조(變造:modulation)될 수밖에 없었으며, 입맛에 따라 연출(演出:direction)되었던 것이란다. 너희들의 의식이 반영(反映:reflect)된 경우인데, 이런 경우는 정보(data)로서의 가치(value)를 상실(loss)한다는 것이란다. 이럴수록 정보는 휘발성(volatility)이 강하여 사라지는 것이란다.
태양의 정보는 모든 기록들의 진실성(verity)을 담게 되는데, 누구를 집중해서 조명(照明:spare life)하는 경우도 없으며, 배제(排除:exclude)하는 경우도 없단다. 객관적(客觀的:Objective)으로 주어진 모든 상황들이 고스란히 담겨지기 때문에 그것이 긍정적(肯定的:positive)이든 부정적(否定的:negative)이든 구분 없이 기록되는 것이란다. 이것은 에너지(energy)가 어떻게 활용되어지는지를 볼 수 있는 지도(map)라 할 수 있는데, 처음 적용되어지던 때부터 진행과정 전반(全般:whole)과 마무리되는 최종 과정까지를 마치 인생의 파노라마(panorama of life)를 보는 것처럼, 소속된 행성들의 진화 기록들이 고스란히 담겨진 정보기록 장치라하는 것이란다. 여기에는 더하거나, 빼거나 한 경우가 없기에 진실(truth)하다 할 수 있단다.
우리는 기록된 정보를 평가(estimate)하지 않는데, 사실 평가는 당사자들이 직접 하는 것이란다. 스스로 이루어지도록 하는 것은 심판(judgment)을 하려하는 것이 아니란다. 우리는 생명들의 잘, 잘못을 따지지 않는단다. 또한 점수를 채점하지도 않으며, 시험(test)을 치르게 하지도 않는단다. 결론은 우리는 생명들의 진화에는 전혀 개입(intervene)하지 않는다는 것이란다. 나중에 딴죽을 건다거나 너희들 표현대로 뒤통수를 치는 경우는 없다고 하는 것이란다.
우리는 생명들의 성장(growth)을 지켜보아 주는 것으로 역할을 하는 것이고, 전체의 질서를 조화롭게 유지시키는 것으로 역할을 다하는 것이란다. 각 우주들에서 생명들의 진화를 책임지고 있거나, 관리하고 있거나, 돕고 있는 존재들도 우리의 뜻을 반영(reflect)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생명들이 받아들이는 부분들이 모두 천차만별(千差萬別:infinite variety)이어서 다르게 나타나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세계 역시도 너희들의 의식수준(conscious level)에 따라 나타나는 것이니, 하느님(God)이 반드시 그렇게 하지 않는데도 불고하고 편향적 시각(偏向的 視覺:biased perspective)으로 흐르는 것은 너희들의 현재의식(current awareness)에 의하여 왜곡(歪曲:distort)이 일어나기 때문이란다.
사실 빛(light)은 고유의 진리(truth)를 담고 있는 근원 빛(Source light)하나 밖에 없으나, 많은 왜곡들에 의해 너희들이 아는 빛들로 분화(erupt)되어 나타난 것이란다. 진리(Truth)는 하나이지 분화(分化:erupt)되지 않는 것인데, 물질(matter)이라는 것이 이렇게 분리(separate)시키는 역할을 하였던 것이란다. 너희들이 긍정적(肯定的:positive)으로 평가를 하든, 부정적(否定的:negative)으로 평가를 하던 모두 너희들의 몫이라 하는 것인데, 다만 긍정적인 평가를 하게 되면 빛의 조화(harmony of light)가 일어나 너희들이 목표로 한 상승과 의식 확장이 일어나지만 부정적인 평가를 하게 되면 빛의 조화(harmony of light)가 일어나지 않음이니, 너희들이 목표로 한 상승도 의식 확장도 일어나지 않게 되고, 오히려 아래로 하향해서 내려가게 되는 반작용(反作用:reaction)이 일어난다는 것이란다.
우리는 너희들이 세운 목표를 알고 있어서 지켜보는 것인데, 목표를 세운 너희들이 어떻게 하는지는 간섭(interference)하지 않는다는 것이란다. 모두 너희들의 뜻에 의하여 재량(才量:free hand)에 맡겼다는 것이란다. 시험(Test)을 치르고, 평가(rating)를 하며, 그 결과에 따른 부분들도 너희들 재량(free hand)에 맡겼다는 것인데, 각 세계마다 관리와 책임을 지고 있는 존재들을 통해 모든 것들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권한(permissions)을 두었다는 것이란다.
그러니 너희들의 바로 상위에 있는 관리자들(administrator)은 자신들에게 주어진 책임(responsibility)에 따라 너희들에게 부모(父母)로서의 역할을 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성장(growth)을 위해서 때로는 칭찬(praise)도 하는 것이고, 훈육(訓育:discipline)도 하는 것인데, 너희들이 스스로 성장하여 자신을 돌아볼 정체성(正體性:identity)을 회복하게 되면 너희들에게도 책임을 묻게 되는 것이란다. 너희들도 자신들의 한 행위(actions)에 대해서는 책임이 뒤따른다는 것을 가르치는 것이자, 그것이 우주의 질서를 어지럽히지 않고 유지할 수 있는 것이라는 것을 체험하도록 하는 것이란다.
많은 경험들을 통하여 두려움과 공포(fear and horror)를 극복하도록 하는데, 지옥(地獄:hell)과 같은 매트릭스 체험(matrix experience)을 하게 하는 것도 그런 것이란다. 어둠의 체험(Experience of darkness)을 통해서 진정한 빛(true light), 진정한 진리(true truth)를 찾도록 하려는 것이었단다. 너희들의 우주는 어느 것이 진리(truth)이냐 하는 것 때문에, 은하전쟁들(galaxy wars)이 있었고, 항성 전쟁들(stellar wars)이 있었단다.
보아라!
어둠(Darkness)도 소리(Sound)에 의해 나왔고, 빛(Light)도 소리(Sound)에 의해서 나타났음이니, 모두가 우리의 말씀(word)에 의해 이루어진 것이 아니겠느냐! 우리의 목소리(voice)가 어둠과 빛(dark and light)을 있게 하였으니, 이 모두는 너희들을 우리처럼 온전하게 완성시키려는 뜻(will)이 있었기에 세계를 열었던 것이란다. 빛(Light)은 어둠(dark)을 통하여 자신의 진리(truth)를 찾아내고, 어둠(dark)은 빛(light)을 통하여 진리(truth)를 찾아내는 것이 첫째 목표(first aim)였다면, 두 세계가 서로 위치를 바꾸어서 상대방의 입장(position)에서 체험을 하여 진리(truth)를 찾도록 하는 것이 둘째 목표(second aim)였으며, 두 세계의 체험을 통해서 얻은 진리(truth)를 하나로 통합(unity)하는 것이 셋째목표(third aim)였다고 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혼란(disorder)을 겪을 수도 있겠으나 모두가 자신들의 의식수준(conscious level)에 따라 받아들여지는 것이니 만큼 그것을 가지고 왈가왈부(曰可曰否:comment)할 수 있는 것이 아니란다. 너희들은 너희들의 수준에 따라 자신이 아는 것이 진리(truth)라고 주장하겠지만 그것은 너희들의 입장(立場:position)이라는 것이고, 상위의 입장들이 계속해서 이어진다는 것과 그렇게 해서 빛의 계열(series of light)의 입장과 어둠의 계열(series of dark)의 입장으로 나누게 된 것이란다. 두 입장도 결국 상위에 오르면 하나의 입장으로 조화(harmony)를 이루게 되는데, 이것이 바로 너희 네바돈 우주의 진리(truth of Nebadon universe)라고 하는 것이구나.
우리는 이 과정들을 지켜보아왔고, 빛의 입장도, 어둠의 입장도 모두 들을 수 있었단다. 서로들이 자신들의 진리(truth)가 유일한 진리(only truth)라고 주장하였고, 그것을 증명(證明:proof)하려고 전쟁(war)도 불사(不死:fail to decline)하였음이니, 아픔과 시련의 과정들을 통해 서로의 입장들을 이해하게 되었던 것이란다. 아이들 싸움에 어른이 일방적으로 개입하는 것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문제를 더 키우게 된단다. 무엇이 진정한 도움이 되는지를 어른들은 잘 판단해야 하는 것인데, 우리가 너희들의 전쟁에도 개입하지 않았던 것도 너희들의 의식이 성장하여 진정한 문제를 해결하도록 유도하기 위해서였단다.
최근에 행성 지구의 문제 역시도 주체인 인류들에게 기회를 주어 너희들의 성장한 의식으로 문제를 해결하도록 하기 위해서였다고 하는 것이란다. 우리들이 도와줄 수도 있으나 그러면 너희들의 의식이 성장할 기회를 놓치는 것으로서 너희들을 위해서도 개입할 수 없도록 하였던 것이란다. 다만 너희들에게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하여 스스로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유도하였으나, 너희들의 현재 의식에 의해 정보들에 왜곡이 일어났고, 오히려 혼란만 가중(加重:increase)시켰다고 할 수 있단다. 그러나 너희들의 성장(growth)을 위해서는 분별력(分別力:sense)을 키울 수 있도록 하는 과정이 되었으니 좋았다고 하는 것이고, 그러는 과정동안 너희들의 의식성장을 지켜보았단다.
행성은 어둠의 의식(conscious of darkness)이 패권(覇權:supremacy)을 쥐고 있는 형국(形局:aspect)이나, 빛의 의식(conscious of light)이 상승을 지속(持續:continuance)하고 있어서 서로의 편차(偏差:deflection)가 더욱 벌어질 수밖에 없단다. 이제는 하나의 세상에서 서로 공존(共存:coexistence)할 수 없는 상황이 되었다는 것이란다. 우리는 두 세계의 조화(harmony)를 바랬으나 너희들이 원하는 대로 될 수밖에 없음이니, 빛의 세계와 어둠의 세계가 결국 분리될 수밖에 없게 되었단다. 상승(Ascend)을 거부(refusal)한 어둠의 세력들은 진동수(振動數:oscillation frequency)를 분리시켜 자신들의 진동장(振動場:vibration field)에서 진화(evolution)하도록 한 것이란다. 빛의 진동으로 상승한 세력들은 상승한 진동장(振動場:ascended vibration field)에서 진화를 하도록 한 것이란다.
우리는 두 세계의 선택을 존중(respect)하고, 그대로 진화(evolution)되도록 허용(許容:allowance)하였음이니, 그렇게 되었던 것이란다. 우리는 상승을 선택한 의식장(conscious field)을 확장시켜나갈 것인데, 행성전체의 진동수(oscillation frequency)를 끌어올리는 것이란다. 두 세계가 하나로 조화(harmony)를 이루는 것이 최종이었으나 대주기(great cycle)를 앞두고 그냥 둘 수 없었기에, 자칫 두 세계가 공멸(攻滅:joint destruction)로 사라지려고 하였던 것이란다. 우리는 특단의 조치로 개입을 하여 그것을 예방하였으며, 두 세계를 분리(separate)시켜서 각자의 진동장(vibration field)에서 진화 할 수 있도록 조치(management)를 취한 것이란다.
어둠의 세력들은 자신들의 계획이 실효성(實效性:effectiveness)이 없는데도 추진을 진행하고 있음이니, 그것이 얼마나 헛되고 무모한(reckless)짓이라는 것을 스스로들이 깨닫도록 할 것이란다. 그것을 통하여 우주의 법칙(law of universe)이 무엇인지, 진리(truth)가 무엇인지 깨닫도록 할 것이란다. 또한 저들 편에 서서 같이 동행하는 인류들도 자신들의 선택에 따른 책임이 얼마나 엄정(嚴正:exactness)하고, 막중(莫重:very important)한지를 깨닫도록 할 것이란다. 저들은 낮은 진동수로 인하여 진화(evolution)가 많이 뒤쳐질 것인데, 자신들의 선택에 의한 것이었음이니 우주 변방에서의 진화의 길이 다시 시작된다는 것이란다. 이것도 이들을 위해 만들어진 기회라는 것을 전하는 것이란다.
상승(Ascend)을 선택한 인류들은 진동수(oscillation frequency)의 상승으로 빛의 영역(field of light)으로 이동해 갈 것인데, 태양계(solar system)의 조정을 통해서 새로운 궤도(new orbit)를 배정받게 되는 것이란다. 천국(Heaven)의 역할을 하는 행성과 더욱 가까워져서 빛의 진동 속에 머무는 것이 전혀 낯설지 않게 변화되는 것이란다. 3차원의 물질 옷을 벗으면 어떻게 하나 걱정들이 있을 터인데, 새로운 아스트랄 옷(astral body)이 전혀 부자연스럽지 않도록 하게 될 것이란다. 지난 인생 동안 함께해준 혼 그룹들과 만나서 진정한 가족(true family)이 무엇인지, 진정한 친구(true friend)가 무엇인지, 진정한 연인(true lover)이 무엇인지 알게 될 것이란다.
너희들의 사랑(love)은 상처들을 남기고, 상대방을 아프게 한단다. 이것은 욕망(慾望:desire)이 같이 결합되어 있기에 그런 결과로 나타난 것이고, 너희들의 부족한 에너지(energy)를 체험하도록 한 것이니 이것을 사랑이라고 할 수는 없단다. 진정한 사랑(true charity)은 우리가 주는 에너지(energy)인 페르미아(Phermiah)를 통한 것밖에는 없단다. 스스로를 온전히 사랑하고, 상대방 역시 온전히 사랑하여 서로가 진정한 하나 됨(true oneness)을 이루는 것이 바로 진정한 사랑(true charity)이란다. 너희들이 이것을 알았다면 지금의 너희들은 이렇지 않을 것이겠지만 의식수준(conscious level)을 반영(reflect)하는 것이니 어쩔 수 없다는 것이란다.
우리는 너희들이 충족하지 않은 조건 속에서도, 불가능(不可能:impossible)한 조건 속에서도 너희들의 의지(will)를 통하여 가능(possible)하도록 만들어 내기를 바라는 것이란다. 우리는 너희들을 결코 과소평가(過小評價:underestimated)하지도 않고, 과대평가(過大評價:overestimated)하지도 않는단다. 너희들의 진리(truth)만을 바라보고 있기에 그렇게 표현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의 인생들(lifes)이 머리(head)를 이용하여 살도록 설정되어 있었기에 뇌세포(brain cells)가 기형적(畸形的:abnormal)으로 진화하였음을 알고 있단다. 그리고 심장 중심(heart center)도 기능 중심(function center)으로 진화되어 가장 중요한 부분들인 신성(divinity)이 도태(陶汰:selection)되었음도 알고 있단다.
하지만 우리는 너희들이 이런 악조건들(adverse conditions)을 극복하고 반드시 승리(victory)할 것임도 알고 있단다. 우리는 이길, 승리의 길(path of victory)을 걸어올 인자(人子)가 매우 적음도 알고 있단다. 그러나 승리자(victor)가 반드시 있기 때문에 너희들에게 희망(hope)이 있음을 전하는 것이란다. 도태(淘汰:selected)된 심장 중심(heart center)의 신성(divinity)을 깨워서 너희 인류들을 밝은 빛의 길로 안내할 인자(人子:man)를 우리는 기다려왔었고, 이제 그 때가 되었다는 것이란다. 물론 어둠의 방해 작전(妨害作戰:interfere with operations)은 더욱 기승(氣勝:rampant)을 부릴 것이지만 우리들이 동행하고 있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no problem)고 하는 것이란다.
우리는 승리(victory)할 수 있는 정보들(informations)을 계속하여 전할 것이고, 빛의 진동장(vibration field of light)에 함께 머물게 하여 우리와 함께하고 있음을 잊지 않도록 할 것인데, 존재 스스로의 의식 상승(conscious ascend)을 위한 노력이 뒤를 따르지 않는다면 그렇게 되지 않을 것이지만 그런 노력을 통해서 자신의 알(egg)을 깨고 나온 존재들은 스스로의 빛을 지켜나가고 또한 확장시켜 나갈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것이란다. 우리는 승리자(victor)를 우리들이 만들기를 원하지 않는단다. 그것은 진정한 승리자(true victor)라 할 수 없음인데, 만들어졌기 때문이란다. 우리는 원석(原石:rough)을 찾지도 않는단다. 스스로 자신을 가공(加工:cutting)하여 다듬은 보석(jewel)을 원하는데, 비록 거칠게 다듬어졌다고 하더라도 자신의 노력을 통해 형태(form)를 갖춘 보석(jewel)을 우리는 찾고 있는 것이란다.
세밀하고, 아름답게 가공(cutting)하는 것은 우리의 몫이란다. 그는 우리와 동행(同行)하면서 그렇게 가공(cutting)되어지는 것이란다. 희미하고 크기도 작았던 빛이 힘차고 밝게 빛나는 빛으로 변화되는 것이고, 불투명하고 아름답지 않았던 보석(jewel)이 투명하고 밝게 빛나는 아름다운 보석(beautiful jewel)으로 탄생하는 것이란다. 거칠고 상처 많으며 먼지가 잔뜩 끼어서 보아 줄 수 없었던 돌(stone)이 보석이 되었으며, 작고 보잘 것 없던 무른돌(tender stone)이 주춧돌(footstone)이 되었단다. 버려졌던 죽은 돌(death stone)이 산 돌(live stone)이 되었단다.
우리의 신성(神性:divinity)을 깨워서 자신 내면(inner)에서 활성화(活性化:active)시킨 존재들은 우리가 함께하며 그렇게 변화시킬 것이란다. 우리는 신성(divinity)을 깨워서 그리스도(Christ)가 되고자 하는 존재들을 통해 우리를 나타내는 것이란다. 우리는 존재를 통해서 발현(發現:reveal)하는 것이고, 우리는 함께 현존(現存:presence)하는 것이란다. 우리와 함께하는 이는 ‘스스로 존재하는 이(I AM)’ 가 되며, ‘나인 나(I AM THAT I AM)’가 되는 것이란다. 이것이 신적인(divine) 대원리(大元理:Great Principle)가 형상(形象:shape)을 통하여 나타나는 것이란다.
자신을 비우고, 우리의 신성(divinity)과 하나로 동화(同化:assimilate)된 존재는 그리스도(Christ)가 되어 너희들과 함께 먹고, 함께 즐기며 너희들도 자신이 그러했던 것처럼 변화시킬 것이란다. 너희들은 이렇게 그리스도(Christ)가 된 존재를 따를 것인데, 세상은 이것을 인정하거나 받아들이려고 하지 않을 것이며, 오히려 방해(妨害:disturbance)하여 역할을 하지 못하도록 할 것이란다. 핍박(逼迫:Pressure)과 시련(試鍊:trial)을 주어 일어설 수 없도록 할 것이고, 모략(謀略:strategy)과 흉계(凶計:plot)를 통하여 부도덕(不道德:immorality)하고 파렴치한(破廉恥漢:shameless fellow) 범법자(犯法者:lawbreaker)로 몰아서 활동할 수 없도록 거짓(lie)과 모함(謀陷:entrap)을 동원할 것이란다.
너희들은 저들을 비겁(卑怯:cowardice)하고 비열(卑劣:meanness)하다고 하겠지만 세상은 너희들 편(便:party)이 아니라, 저들 편을 들을 것이란다. 무지(ignorant)한 인류들은 대중(masses)들을 주도하는 언론(speech)과 방송들(broadcasts)의 내용을 곧이곧대로 받아들여서 너희들을 평화(peace)를 파괴하고, 국민(people)을 분열(split)시키려는 반동세력(recoil forces)으로 여길 것이란다. 잘 짜인 각본(刻本:drama)에 따라 너희들을 따돌릴 것이고, 사회에서 퇴출(退出:leave)시키려는 움직임들이 일어날 것이란다. 언론(言論:Speech)을 통해 대중(大衆:masses)을 호도(糊塗:patch up)하는 것이 저들의 수법(trick)이란다.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너희들을 공격하여 사회에 발을 붙이지 못하도록 할 것인데, 이렇게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너희를 두려워하기 때문이란다.
너희들을 통하여 무지(無知)한 인류들(ignorant of humanity)이 계몽(啓蒙:enlightenment)되면 사회엔 새로운 변혁의 바람(wind of change)이 불어서 낡은 사회구조(社會構造:social structure)에 뿌리를 박고 있던 저들 세력의 기반(基盤:based)이 송두리째 흔들릴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자신들이 사라져 버린다는 죽음에 대한 공포(horror)가 이런 강렬한 저항(resistance)으로 나타나는 것이란다. 특히 북한(北韓:North Korea)과 같은 특수한 지역에서는 그 저항(resistance)이 얼마나 거세게 나오는지를 너희들이 알 것이란다.
신성(Divinity)이 깨어난 이들은 거짓(lie)을 모르고, 불의(不義:immorality)에 굴복(surrender)하지 않으며, 정결한 신부(chaste brides)들처럼 그리스도(Christ)를 신랑(新郞:bridegroom)으로 영접(receive)하는 이들이란다. 이들은 오직 밝은 등불이 되어 인류들의 어두운 내면(inner)을 밝게 비추이는 등대들(lighthouses)이 될 것이란다. 이들은 죽음(death)을 두려워하지 않는데, 물질(matter)에 얽매여 있지 않는 참 자유인들(true freeman)이기 때문이란다. 자신의 자리가 어디인지를 아는 이들이며, 물질의 모든 유혹들을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돌려세웠음이니, 이들의 중심 속에는 오직 그리스도(Christ)만이 있다는 것이란다.
진정한 평화(True Peace)가 무엇인지 아느냐? 전쟁(war)이 없는 것이 평화(平和:peace)가 아니란다. 폭력(暴力:Violence)이 없는 것이 평화(peace)가 아니란다. 시기(猜忌:Jealousy)와 질투(嫉妬:envy)와 미움(hatred)과 원망(怨望:grudge)과 분노(忿怒:wrath)가 없는 것이 평화(peace)가 아니란다. 두려움(dread)과 공포(恐怖:fear)가 없는 것이 평화(peace)가 아니란다. 죽음(Death)이 없는 것이 평화(peace)가 아니란다. 진정한 의미의 평화(peace of true meaning)는 그리스도의 사랑(charity of Christ)이 온전하게 받아들여진 것이 바로 진정한 평화(true peace)라 하는 것이란다. 이런 존재가 진정한 승리자(true victor)란다.
어둠이 깔린 행성 지구(planet Earth)에 진정한 평화(true peace)를 정착시키기 위하여 빛의 전도사(傳道師:missionary of light)로서 자신을 나타내는 존재들이 참 그리스도(True Christ)이자, 참 승리자(True Victor)라 하는 것이란다. 이것은 무엇을 바라고 하는 것이 아니란다. 대가(代價:Cost)를 바라고 하는 것은 진정한 봉사(true service)가 아니며, 아무것도 바라는 것 없이 기쁨에 의한 사랑이 존재를 이렇게 바꾸어 놓는다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비전(vision)을 바라본단다. 물질세계의 비전(vision)은 유한(limited)한 것뿐이나, 영적 세계의 비전(vision)은 영원한 자유(eternal freedom)란다.
대우주를 움직이는 우리의 권능(權能:empower)이 신성(divinity)과 함께하고 있음이니, 너희들에게 주어진 유산(遺産:inheritance)이라 하는 것이란다. 이 유산은 너희들이 태중(pregnancy)에 있을 때부터 주어졌다는 것을 알았으면 한단다. 이 유산이 너희들의 것이 되는 것은 너희들 스스로들이 자격(right)을 갖추어야 함을 의미하며, 그 자격(right)은 신성(divinity)을 깨우는 것이라는 것을, 그렇게 되었을 때에 우리의 권능(empower)이 바로 너희들의 것이 된다는 것을 알았으면 한단다. 우리는 너희들이 물질에 굴복(屈伏:surrender)하지 않고, 완전하게 승리(perfect victory)하기를 바란단다. 너희들이 물질에 굴복하여 패배자(敗北者:loser)가 된다면 우리와 어떤 관계도 없다는 것이란다.
우리의 뜻이 행성에서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이런 준비된 존재들이 있어야 하는 것이란다. 물론 계획에 의해서 준비되는 경우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모두 성공하는 것은 아니란다. 준비된 존재가 우리와 하나가 되었을 때에 가능한 것이기에, 이것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떨어져 나가는 존재들이 매우 많다는 것이란다. 우선 이런 존재들은 그 세계에서 환영(welcome)받지 못하고, 버려짐을 당하며, 존재 스스로는 세상의 편견들(prejudices)과 싸워서 이겨야 하는 힘든 과정들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란다.
준비된 존재들이 생명들에게 환영(歡迎:welcome)받지 못하고, 호응(呼應:response)받지 못하는 것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갖추지 않았거나, 원하는 것을 주지 않기 때문인데, 세상은 물질의 풍요(豊饒:richness of matter)와 성공(success)을 바라지만 우리의 뜻(will)은 그것이 아니기에 그들을 만족(contentment)시킬 수 없다는 것이란다. 그래서 그들에게 버림당한다는 것이란다. 우리와 함께 하여 우리의 뜻을 실현(actualize)하고자 하는 존재는 모든 것을 버리고 비워야 한다는 것을 전하는 것은 어떠한 기대(expected)도 갖지 말라하는 것인데, 기대가 크면 실망(失望:despair)도 크다는 것을 알리기 위함이란다. 너희들이 세상에 기대(expect)를 걸면 걸수록 실망(despair)은 반비례(反比例:inversely)해서 다가오는 것이란다.
너희들이 인류들에게 기대(expect)하면 할수록 실망(despair)도 그렇게 돌아올 것이란다. 그 어떤 것도 바라지 않고, 있는 그대로를 보기 바라며, 판단(judgment)과 평가(appraisal)를 하지 말라하는 것이기에 우리가 우리와 함께 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주문(order)하는 것은 오직 하나! 모든 것을 비우 거라. 그리고 비워진 곳에 우리의 빛이 함께 할 수 있도록 하여라. 하는 것이란다. 우리가 보는 것을 너희들도 볼 터인데, 우리는 진리(眞理:truth)만을 보기 때문에 어떤 기대(期待:expect)도 희망(希望:hope)도 같지 않는단다. 우리는 침묵(沈?:silence)속에 지켜보기만 한단다.
세상이 어떠하든 우리는 개의치 않는 것(not care)이고, 편견(偏見:prejudice)을 갖지도 않는 것이란다. 우리는 행성들의 모든 진화를 지켜보면서 상승(ascend)을 해야 할 때가 되었을 때에 준비된 존재를 통하여 의식 혁명(意識革命:conscious revolution)이 일어나도록 하는 것이란다. 그래서 존재들을 준비시키는 것이란다. 어떤 경우는 특별하게도 준비시키지 않았는데, 존재 스스로 자신을 준비한 경우란다. 우리는 더 함 없는 기쁨 속에 그 존재와 함께하면서 우리의 뜻이 전달되도록 하는데, 그에게 전해지는 선물(gift)은 엄청 크다는 사실이란다.
우리는 대우주 전체를 지켜보면서 준비된 존재들과, 스스로 일어선 존재들을 통하여 빛으로의 상승(light of the ascending)을 이끌게 되는 것인데, 상승(ascend)이 계획된 곳과, 그렇지 않은 곳을 구분하지는 않는단다. 어는 곳이든 준비가 되어 있다면 그렇게 되도록 이끈다는 것이란다. 또한 존재가 준비되어 있다면 우리는 그와 함께 가면서 우리의 뜻을 펼친다는 것이란다. 지금까지 많은 우주들이 그렇게 상승의 길(path of ascension)을 향해서 나아갔으며, 완성(完成:completion)을 이루었단다.
너희들이 뜻을 어디에 두느냐에 따라서 우리와 만날 수도 있으며,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인데, 진화하는 우주들의 보편적(普遍的)인 성향(性向:universal tendency)이 진보(進步:progress)된 것을 수용하는데 있어서 보수적인 성향(conservative tendency)을 보이기 때문에 어려움이 따를 수밖에 없다는 것이란다. 너희들 역시 새로운 유행(new trend)을 받아들이는데 있어서 기성세대(旣成世代:older generation)와 신세대(新世代:new generation)로 나뉘는 것을 알고 있단다. 기존의 것을 많이 공유(共有:share)하고 있으면 있을수록 그것을 놓지 않으려는 성향(性向:tendency)이 클 수밖에 없다는 것과, 가진 것이 없을수록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것이 빠를 수밖에 없다는 것이란다.
그러니 새로운 것을 받아들임으로 인하여 자신의 것을 다 잃어야 한다면 어느 누가 새것을 받아들이려고 할 것이냐! 당연히 저항(抵抗:resistance)이 나올 수밖에 없음이니, 이 장벽(障壁:will)을 극복하고 나가야 하는 존재 입장(立場:position)에서는 모든 것을 비우지 않고서야 어떻게 십자가의 길(path of cross)을, 고난의 길(path of hardship)을 걸어 갈 수 있겠느냐! 물론 새로운 것에, 진리(truth)에 목말라 하던 존재들이 이 길을 같이 할 것이라고 맹세(盟誓:oath)하여 따른다하여도 실제적인 고난(苦難:hardship)이 시작된다면 모두가 떠나갈 것이란다.
자신을 모두 버리고, 우리를 담을 통로(通路:passage)로서 준비하지 않았다면 물리적인 위협(威脅:physical threats)앞에 당당하게 설 수 있는 존재들이 없다고 하는 것이란다. 너희들이 생명의 위협(threats of life)을 당하거나 그것에 준하는(equivalent in) 위협(威脅:threats)을 당하면 너희들은 먼저 살 궁리(窮理:living consideration)부터 하게 되는 것이 본성(本性)이라 하는 것이란다. 이것을 당당하게 극복하기 위해서는 본성(本性:one's real nature)이 있는 너희 자신(self)을 모두 버리라고 하는 것이란다. 이것이 바로 자신과의 전쟁이라 하는 것이란다.
자신과의 전쟁에서 승리(victory)하지 못한다면 우리와 만날 수 있는 기회(chance)는 모두 사라지게 되는 것이란다. 우리는 항상 지켜보지만 너희들을 응원(應援:assist)할 뿐이지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는 없는데, 스스로의 전쟁(war)이기 때문이란다. 1:1의 전쟁에 어느 누구의 편(偏:side)을 들어줄 수가 없기 때문이며, 우리는 철저하게 중립(中立:neutrality)을 지키는 것이란다. 너희들도 우리의 도움으로 승리(victory)하였다 해도 그 기쁨이 크지 않을 것인데, 우리에게 의지함이 계속해서 이어질 수 있는 것이고, 너희들의 자립(自立:independence)을 방해하기 때문에 그렇게 하지 않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스스로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勝利:victory)하여 정체성(正體性:identity)을 찾는 것이 얼마나 소중하고 귀한 것인지를 알게 될 것이란다. 너희들의 인생(life)에서도 그런 과정들이 있어서 너희들이 체험하는 부분들인데, 세상의 즐거움에 비교할 수도 없는 커다란 기쁨이 있는 것이란다. 우리와 너희들이 그런 기쁨을 갖기 원하며, 같이 춤(dance)추기를 원하는 것이란다.
세상을 짝하지 말아라! 세상에 젖어 있는 인류들과도 짝하지 말거라! 돌아오는 것은 실망(失望)과 배신(背信:despair and betrayal)뿐이라는 사실을 잊지 말거라. 물질(Material)이라는 속성(attribute)은 결코 영적(spiritual)인 세계와 서로 공존(共存:coexist)할 수 없음이란다. 물질(Material)은 영의 세계(plane of spirit)를 환영(歡迎:welcome)하지 않는데, 자신이 사라져야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란다. 이 때문에 영(spirit)을 사모(思慕:love)하는 이들은 물질(material)이 싫어하는 것이고, 어떻게 하든 영(spirit)을 사랑하지 못하도록 방해(disturbance)하거나 유혹(allurement)하여 추락(fall)시키려 하는 것이란다.
유혹(誘惑:Allurement)에 넘어가지도 않고, 방해(妨害:disturbance)에도 굴복(surrender)하지 않는 존재들을 이 물질 세계에서 쫓아내기 위한 거센 압력(heavy pressure)과 위협들(threats)이 점차 강화되어 더욱 기승(氣勝:rampant)을 부릴 것인데, 그것을 끝까지 버텨내고, 극복하는 승리자(victor)가 되기를 바라는 것이란다. 세상은 변화(change)를 두려워하여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존재들을 없애려고 할 것이란다. 처음에는 활동을 할 수 없도록 방해공작(妨害工作:disturbance activities)을 할 것이고, 그것이 통하지 않으면 여러 가지 형태로 유혹(誘惑:allurement)을 할 것이란다. 이것도 통하지 않으면 고문(拷問:torture)을 통하여 굴복(屈伏:surrender)시키려 할 것이나 그것도 여의치 않으면 회유책(懷柔策:appeasement policy)을 동원할 것인데, 이것도 통하지 않으면 생명의 위협(threats of life)을 할 것이란다.
이 모든 것들이 통하지 않는다면 결국 죽인 것(death)이란다. 너희들의 육체(material body)를 죽여서 더 이상 활동할 수 없도록 할 것이나, 저들의 뜻대로 되지는 않을 것이란다. 죽음(Death)은 오히려 불길(fire)에 기름(oil)을 붓는 것과 같은 효과를 일으킬 것인데, 들불(wildfire)이 옮겨 붙는 것처럼 새바람이 일어나 인류들의 의식을 깨우는 의식 혁명(意識革命:conscious revolution)이 일어나게 되는 것이란다. 자신들이 원하지 않던 체제 전복(體制 顚覆:system overthrow)이 일어나 새로운 영의 세계(plane of spirit)가 실현(實現:actualize)되는 것이란다.
너희들은 이로서 진정한 승리자(勝利者:true victor)로 기억(memory)될 것이고, 기록에 남겨질 것이란다. 너희들의 의식(conscious)을 통해 전해진 우리의 뜻이 인류들에게 남겨져서 진정한 가르침(true teachings)으로 정착 될 것이란다. 진리(眞理:Truth)는 이렇게 해서 인류사회에 정착되어 상승한 사회를 이끌어 나가는 밑거름(foundation)이 될 것이란다. 인류들을 안내할 리더들(leaders)은 이 정신(spirit)을 계승(繼承:succession)하여 인류들을 위한 지침서(指針書:guidelines)로서 활용할 것이며, 새로운 정신문명의 토대(土臺:cornerstone)로 삼을 것이란다.
물질세계의 성공한 자들은 진정한 승리자(勝利者:true victor)라 할 수 없단다. 단 한 번도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victory)하지 못하였기 때문이고, 우리와 하나 되기 위한 그 어떤 시도(attempt)도 하지 않았기 때문이란다. 우리는 이런 이들을 기억하지 않는단다. 세상에서 주는 모든 화려한 상들(prizes)과, 훈장들(decorations)과, 명예들(honors)을 우리는 기억하지 않는단다. 세상에서의 성공과 승리(success and victory)는 우리와는 아무 관계도 없음을 기억하여라. 우리는 우리와 함께하여 자신과의 전쟁에서 승리한 이를 기억하며, 우리를 위하여 물질세상과 싸워 승리한 이를 기억한단다. 그가 바로 우리가 인정한 진정한 승리자(勝利者:true victor)란다.
|
첫댓글 물질세계의 경쟁과 제한된 능력의 차별의 세계가 전부인 줄 알았더니 오직 자신과의 영적인 투쟁만이 진실이요 사실이니, 그러므로 영적인 승리자로서 위대한 그리스도 사랑의 의식과 기쁨의 에너지로 진정한 승리자로서 물질을 넘어서 의식의 기쁨과 환희의 세계를 강력히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