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여운이 가시지 않고 내몸을 휘감고 있듯. 이렇게 뇌리 깊게 파고드는 좋은기억이
끝나지 않고 계속해서 남아주길 바라는 마음 간절하지만.끝자락을 뒤로하고 단월중학교야구부는
20014년을 향해 준비하려합니다.
우여곡절이란 단어가 생각나는 2013년도 정말 깊고 깊었습니다.
그러나 저를 향해 끝없이 응원해 주시는 우리 부모님들 때문에 용기를 얻고 뚜벅뚜벅 힘차게 앞으로 전진해
지금의 미래를 향해 앞으로 도약하는 단월야구부가 만들어 졌습니다.
감독으로써 책임감! 선수들과의 지도와 호흡!. 부모님에겐 무한 실뢰를 줄수있는 지도자가 되는것이 제가 풀어가야할
숙제이고 당면 과제입니다.
저는 2014년을 향해 한발 한발 내딛으려합니다.
이번 전지훈련은 그 어떤 훈련보다 힘들고 고된 수련이 될것이라 생각듭니다.
이속에서 한사람도 낙오되지않고 경기경험을 통해서 우리선수들 도약의 발판으로 만들어야 겠습니다.
학부형님들의 응원과 염원이 필요할때라 생각 듭니다.
지나친관심 보단 스스로 알아서 해결할수있는 목적과 목표를 설정해놓고 반복의원리를 통해 끊임없이 갈구하고
노력하고 연구하는 선수들이 될수있겠금 우리 코칭스텝은 노력 할겁니다.
신입생 환영회및 송년회를 준비하시느라. 회장님 부회장님 총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야구부를 위해서 조금 더 수고해 주시고 관심 가져주십시요.
내년 단월중학교야구부에서 첫 졸업생 야구부원이 배출 되는 뜻깊은 한해 이기도합니다.
가슴 벅차고 설레이기도 합니다.
윤정섭선수.홍성철선수.김기수선수.김진웅선수.최주영선수.홍예찬선수
내년 많은기대와 좋은모습 보여줄거라 생각됩니다. 첫 졸업생들이니 모든부모님들께서는 큰박수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두번째 글을 신년사 비슷하게 올립니다. 2014년엔 우리 단월중학교 야구부선수들과 학부형님들 앞에 무한 행복과 만복이 있으시길 감독이 간절히 간절히 빌어 봅니다.
감독 김억초배상
첫댓글 감독님 글을 너무 잘 썼습니다
감독님의 확고한 의지가 엿보입니다
감독님이 바라시는데로.......
감독님의 원하시는데로.......
그리고 단월중의 첫졸업생이 배출되는 해로...........
2014년 단월중 김억초 감독님의 승승장구 하는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김억초 감독님 파이팅!!!!
세월이 너무 빨리 지나가는거 같아요~~어려우신 가운데 야구부를 이끌어 오시느라 여러모로 수고하시고 고생많이 하셨습니다. 단월중에 온지가 얹그제 같은데 벌써 졸업이란 단어가 낯설게 느껴지지않으니.....내년에 졸업하는 모든 학생들이 이번 동계 열심히 땀흘려서 원하는 고등학교에 모두 갈수 있기를 기원하면서 감독님 ! 내년에는 단월중 야구부가 멋지게 일냈으면 합니다~~항상 감사드립니다.
재원아버지.성철어머니.댓글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독님 올한해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내년 청마해에는 우리 아이들 멋지고 역시 단월중 야구부 최고야 .... 하는 승승장구 하는 해가 되길 기원 합니다.
단월중 야구부 화이팅 "
본격적인 중학생활이 시작되는 기대와 희망찬 한해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지도 부탁드리며, 새해 우리 단월중 모든 선수들이 감독님과 코치님의 지도하에 백전백승하길 기원합니다. 감독님과 코치님, 운영위원과 모든 학부모님들 올한해 고생많으셨습니다. 올한해 막내?인 저희를 잘부탁드립니다. ^^
감독님 감사합니다
글에 올려진 감독님 마음에서
우리 선수들이 내년엔 꼭 일을 내리라고
생각과 기대가 됩니다
감독님 그리고 코치님들 또 우리 선수들이
한 사람도 부상없이 강한 선수가 되어 돌아오도록
많은 기원 드리겠습니다
감독님! 화이팅입니다
정섭아버지.성현아버지.진혁어머니. 고맙고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