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필홍 군수는 10월11일 오전 8시30분 5일시장 상인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시장 활성화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허필홍 군수는 시장을 살리기 위한 군의 정책을 제시하는 한편, 홍천시장을 전국에서 제일 활성화된 시장으로 탈바꿈시키기 위한 각종 추진상황 등을 설명했다.
허필홍 군수는 “시장 활성화를 위해 시장 상인들의 화합을 이끌어 내는 한편, 구 시장 리모델링과 5일시장 활성화 등을 통해 주말시장을 적극 추진하겠다”며, 5일시장 상인회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또한, “시장 활성화를 위해 오는 10월19일 오후 3시 군수실에서 5일시장 상인회와 중앙,홍천시장 상인회, 5일장추진위 임원진 등과 만남을 갖고 전통시장 활성화방안을 모색하는 간담회를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간담회에 참석한 5일시장 상인회 임원진들도 홍천군이 지리적여건 등 모든 면에서 정선5일시장에 뒤질 것이 없다는 것에 인식을 같이하고 군이 추진하는 홍천시장 활성화에 적극협조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허필홍 군수는 “서민 생활의 터전이자 지역경제의 중심이었던 우리 전통시장이 그간 발길을 돌렸던 소비자는 물론 잃어버렸던 인정을 되찾았으면 좋겠다”며 “홍천시장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군의 모든 행정력을 동원,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그동안 홍천시장은 크고 작은 여러 가지 문제로 발전에 많은 어려움을 겪어 왔고 이제 군민 모두가 한목소리로 시장의 활성화를 바라고 있는 만큼 그런 날이 하루 빨리올 수 있도록 협력하고 협조하는 풍토가 조성되기를 기대해 본다.
첫댓글 간담회 자리 군수님옆에 울 재무님(김종국)도 보이네..
고향의 발전을 위해서 열심히 하시는 군수님이하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홍천상인회 화이팅!!!!!!!!!!!
지발좀 시장이 올라갔으면 울친구국이도 있네
시장 문제 그리 쉽지않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