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스에 대해서는 공지 참조하시고요!~
2012년이 지나가고 새로운 2013년이 시작하는 12월이~ 서바스 가입의 찬스입니다!!
가입비는 만원이고~ 년회비는 3만원입니다~ 당일 식대는 만원이면 충분 !
이번기회에 가입하시면~2013년 한국 서바스 회원 주소록에 기재가 되고요~
여러모로 좋을듯 하네요~
각 지부별 모임 소식을 올릴테니~ 참고 하셔셔 활용하세요!~
이 세상의 모든것은 내가 활용하기 나름입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일년에 두번 정도의 한국 총회(1박2일 참가비 3만원!)와~~
각 지부 모임 ~자유 참가등을 활용만 하셔도~ 아주 유용 할듯!~
함께 하실분 미리미리 연락주세요~~ 일단 저한테요~ 010-2942 -5858 입니다!~
아래글은 서바스 홈피에 올린 글을~^^*
2012년 12월 21일(금요일), 오후 7시, 서바스 대구 경북지부 연말 모임있습니다.
한 해가 가는 마지막, 특히 이번 모임이 저에게는 서바스 대구 지부장으로서의 마지막 모임을
주선하는 기회가 되겠군요...ㅎㅎㅎ
이번 모임에서는 특히 저의 대구 경북 지부장 3년 임기를 마치는 마지막 테이블 스피치를 할 예정이고,
신임 이재경 지부장님의 말씀이 있겠고, 허종 차기 서바스 한국 지부장의 취임에 따른 인사 말씀이 있을 예정입니다.
(이런 모든 감회며 의지와 꿈과 연설의 기회는 각 개인당 3분 이내로 끝납니다)
암튼 그런 의미에서, 저는 이번에 만은 대구, 경북 서바스의 많은 회원 여러분이 꼭 참석해 주시기를 바랍니다.(특히 저를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으셨던 분들께서도 이번에는 꼭 참석해 주십시오.)
그리고 전국의 많은 서바스 회원님의 무작정 참가를 환영하겠습니다.
이번 모임의 장소와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장소: 대구 중구 삼덕동 1가 32-8번지 아이파크 아파트 2층 카페 "시크릿 가든"
(경북대학교 의과대학 정문과 대구 시립도서관 사이 분홍빛 의원 바로 옆 삼덕 아이파크 아파트 2층)
*길가에서 보면 잘 보이지 않으나, 삼덕 아이파크 아파트 2층으로 올라오다 보면 시크릿 가든 팻말이 있음.
*시간: 2012년 12월 21일 (금요일) 오후 7시
참가회비: 남여 노소 구별없이 1인당 10,000원(저녁 식사대금)
*이번 모임에서는 참가인원 1인당 10,000원 씩 내는 저녁 식사대금은 시크릿 가든의 주인이시고 서바스 대구지역 회원이신 김영희님의 의사에 따라 전액 불우이웃 돕기성금으로 기부됩니다.
* 불우이웃 돕기 성금함 설치: 지금껏 우리는 서바스 회원임을 긍지로 생각하면서도 불우이웃 돕기에는 인색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에는 우리 함께 우리보다 어려운 분들을 위해 우리가 얼마나 도울 수 있는 지를 보여주고 싶습니다.
* 외부에서 양주나 포도주를 반입해 들여올 수 있습니다. 그때 세금이 붙습니다. 세금은 1병 당 10,000원 입니다. 이 세금은 전액 불우이웃 돕기 성금으로 지불됩니다. (김영희님께서 그렇게 결정해 주셨습니다.)
* 시크릿 가든에서의 모든 커피는 1잔 당 1,000원씩의 요금을 받겠다고 합니다.
김영희님은 이 대금을 모두 불우이웃 돕기 성금으로 희사하시겠다고 했습니다.
.....저는 이 날, 5 잔의 커피를 마시겠습니다....ㅎㅎㅎ
* 이날, 서바스의 모든 회원께서는 귤, 떡, 쵸커릿, 김밥, 간식, 떡볶이, 사탕 등을 가지고 오십시오.
김영희님께서는 특별히 식혜를 제공하시겠다고 했습니다.
* 배기홍님께서는 기타와 앰프를 가지고 오시겠다고 합니다. 그날 전 회원들의 노래자랑이 있는데, 노래를 잘 부르신 모든 회원
께서는 기분으로 기본 10,000원을 내야 하는데, 그 금액은 모두 불우이웃 돕기 성금에 더하겠습니다.
* 식사나 좌담의 사이사이, 회원님들의 Gag, Comedy, 특이한 게임, 놀이등의 여흥이 진행됩니다.
이 행사는 우리의 허당(허종님?) 님께서 각본, 연출, 진행하실 예정입니다.
잘 하신 분께 상금은 없으나, 벌칙은 있을 예정입니다. 그 벌금은 모두 불우이웃 돕기에 더하겠습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만일 이 날, 저희 서바스 대구 경북지역 회원님등의 모든 불우이웃 돕기 성금이 1,000,000 원이 넘어가면, 제가 그 금액에 1,000,000원을 더하겠습니다.
이렇게 모인 성금은 우리 서바스 대구지역 회원이신 김미희님, 이재경님, 김은아님, 류미숙님의 합의 결과에 따라 가장 유용한 곳에 쓰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경북 지역 서바스 회원 여러분,
저와 서바스 대구지역 총무로서의 임무를 다해 주신 김미희 총무님,
차기 지부장님이신 이재경님.
차기 서바스 한국지부 회장이신 허종님,
서바스의 회원이 된다는 것, 서바스의 임원이 된다는 건, 너무 멋진 일입니다.
저는 이번 모임을 끝으로 저의 대구, 경북지역 서바스 지부장으로서의 임무는 다하나, 회원으로서의 행복은 영원하리라고 봅니다.
그리고 저의 지부장으로서의 마지막 모임에 여러분께서 이렇게 도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전국의 서바스 회원 여러분, 21일 시크릿가든에서 뵙겠습니다.
김영희님. 통 크게 도와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2012년 서바스 대구 경북 지부장 임기를 마치는 박후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