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버스에서 우리나라도 가끔 터지죠 폭발 이유가 멀까요?
무시무시하군요.
림과 링(?)으로 이중구조로 되어 있어 링이 빠지면서 사고가 나는 경우가 있더군요 그래서 요즘은 일체형, 경량화된 것으로 나오기도 합니다
첫댓글 버스에서 우리나라도 가끔 터지죠 폭발 이유가 멀까요?
무시무시하군요.
림과 링(?)으로 이중구조로 되어 있어 링이 빠지면서 사고가 나는 경우가 있더군요 그래서 요즘은 일체형, 경량화된 것으로 나오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