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련글 링크 : 13마리 꼬물이 강아지들과 어미개
■ 13마리 꼬물이 강아지들의 구조 현황
윗글의 최조 체보자인 노팅힐님이 올리신 부산시에서 유기된 13마리의 꼬물이 강아지와 어미개의 구조 현황입니다.
지난 6월 12일 부산 출장길에 이 강아지의 구조를 위한 모임을 제보자인 노팅힐님 포함해서 7명과 함께 가졌고, 6월 13일에 노팅힐님과 함께 이 강아지들이 보호되고 있는 부산시 북구 화명동의 원동물병원에 방문하여 강아지들과 어미의 사진을 일일이 찍고 적극적인 예약 입양에 나섰습니다.
이 강아지들은 6월 11일에 입소한 강아지들로 6월 21일부터 입양이 가능하나, 원동물병원에서 "12일에 1차 예방접종을 맞췄고, 2주 후인 26일에 2차 예방접종까지 맞춰야 비로소 조금은 안심이다"라는 취지로 병원의 자비부담으로 예방접종을 해주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가급적 이 꼬물이 강아지들의 입양은 6월 26일 이후부터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만약 입양 공고일이 끝난 21일에 바로 입양을 해가고 싶다는 분이 계시면 2차 접종일에 다시 동물병원을 방문하여 접종하거나, 집근처 동물병원에서 접종하는 것으로 원칙을 잡았습니다.
노팅힐님과 부산분들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지금까지 모두 4마리의 강아지가 입양 예약되었습니다. 그리고 동물사랑실천협회 (약칭 동사실)에서 답십리 입양센터를 통해서 2마리 강아지와 어미개를 입양 전담하여 좋은 입양자를 찾아주기로 했습니다.
아산에서 제인월드 보호소를 운영하고 있는 제인할배님께서 부산분들께서 입양을 보내도록 최선을 다하지만 만약 입양을 못간 강아지가 있을 경우 제인월드에 입양 못간 강아지들 전부를 받아들이겠다는 의사도 밝히셨습니다.
한편 부산에 있는 팅커벨 회원 한 분께서는 혹시 입양 공고 기간이 지날 때까지 입양을 못가고 있는 강아지가 있을 경우 자신의 집에 2 마리 강아지를 입양을 갈 때까지 임보하겠다는 의사를 밝히셨고, 또 한 분은 입양을 보내는 과정에서 차량 이동이 필요한 경우 차량을 제공해서 이동봉사를 하겠다는 의사를 밝히셨습니다.
이처럼 많은 분들이 애를 써서 살리고자 하는 부산의 이 강아지들의 처츰 구조 경위는 이렇습니다.
소방공무원이며 119 소방대원인 남자친구가 공적인 업무 수칙에 따라 공장 옆에 집단으로 박스에 담겨 버려져있는 이 강아지들을 구조한 후 보호소로 보냈습니다. 그 분께서는 안타까운 마음에 여자 친구분인 노팅힐님에게 사진을 보냈고, 노팅힐님은 그냥 이대로 놔두면 모든 강아지들이 전부 다 안락사 당한다는 현실을 알고 어서 인터넷에 알려서 구해보고자 하는 일념으로 지금 최선을 다하고 계신 것입니다.
그 주인공인 강아지들이 바로 이 녀석들입니다. 13마리의 꼬물이 강아지와 어미개입니다.
■ 13마리 강아지와 어미개 사진
1) 여아 /비비
2) 남아/랄프 (입양 예약)
3) 남아/벤지 (입양 예약)
4) 남아/댄디
5) 여아/낸시
6) 남아/누리
7) 여아/윈디 (입양 예약)
8) 여아/준
9) 남아/장군이
10) 여아/호야
11) 여아/엄지
12) 남아/호강이
13) 남아/은동이
14) 어미개/마미
너무 많으니까 좀 복잡하지요? 현황 정리를 한 번 해보겠습니다.
6월 18일 현재 입양 예약 : 꼬물이 강아지 6마리 + 어미개 1마리
꼬물이 강아지 : 1) 비비 2) 랄프 3) 벤지 5) 낸시 7) 윈디 11) 은동이 : 이상 6마리
어미개 : 마미
지금 남은 것은 꼬물이 강아지들 7마리입니다. 가능하면 보호소로 가기보다는 바로 가정 입양이 될 수 있도록 부산, 경남에 사시는 분들께서는 적극적으로 주변의 지인분들에게도 알리셔서 "부산에서 발생한 유기견은 부산에서 해결한다"는 아주 좋은 사례를 만들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할 일은 많지만 이 13마리의 꼬물이 강아지와 어미개를 살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계시는 최초 제보자인 노팅힐님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그 과정에서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시고 계시는 부산의 지인분들, 그리고 입양센터를 통해 입양의사를 밝히신 동물사랑실천협회(약칭 동사실)과 만약의 경우 입양이 안된 강아지를 거둬주시기로 제안해주신 제인할배님 등 모든 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여러분들의 힘이 하나둘 모여서 이 작은 13마리의 생명과 가엾은 어미개의 생명을 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조금만 더 분발해서 13마리 모두 부산에서 입양이 될 수 있도록 부산, 경남분들 적극 신경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아마 주변 지인분들 중에는 계실 것입니다.
■ 입양 상담 안내
이 강아지들은 6월 12일 1차 예방접종을 했으며 26일 2차 접종 후 27일부터 입양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그 전에 아이를 정말 사랑으로 맡아 키워주실 의향이 있으시면 eunhaaa@hanmail.net 로 사시는 곳과 기르고 있는 다른 반려견이 있는지등 간단한 소개와 함께 메일을 보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정말 사랑으로 잘 키워주실 수 있는 분만 입양희망신청 꼭 해주시길 바랄게요
지역은 부산이라 부산,경남지역분을 우선으로 입양이 될 예정입니다.
입양 상담 :
노팅힐님 핸드폰 : 010-5116-7155 (전화는 잘 못받으니 문자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노팅힐님 이메일 : eunhaaa@hanmail.net
강아지 보호하고 있는 곳 : 원동물병원 - 부산시 북구 화명동 2277-4 전화번호 051-333-7584
사람과 동물이 함께 행복해지는 팅커벨 프로젝트 ( http://cafe.daum.net/T-PJT)
첫댓글 빨리 입양자분이 나타나야 할껀데요..
맘같이 잘 안되네요..
애기들이 눈도 뜨고 예방접종까지 했으니 입양되어 사랑받을일만 남았네요.
지희들의희망대로모두좋은곳으로입양갔으면합니다.꼬물이들을위해걱정해주시는모든분께감사드립니다.
남은.꼬물이들도. 빨리 좋은가족품에안기길 기도드려요. 노팅힐님도.뚱아저씨도. 고생많으시네요.감사드립니다. 또.우리 꼬물이들.가족으로 품어주실 입양자분들께도. 감사드리면.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마미도 입양예약이 됐나봐요?
잘됐네요^^
남은 아가들도 어서 좋은 엄마 오셔야 할텐데...
기도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노력으로 여러마리 생명을 구하네요..정말 감동입니다.
모두 좋은가정으로 입양가서 사랑받았으면 좋겠는데
주변 지인분들께 많이 알아보고 있지만 결과가 없어 죄송하네요.ㅠㅜ
모두가 좋은 가족을 하루 빨리 만나길 바랍니다.
실질적인 도움은 못드리고 애만 타는군요.
모든 아가들과 어미가 좋은 가족들을 만나기를 기원합니다~
기원합니다,,,,,행복함이 늘 함께하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