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4월13일 수원교구 체나콜로
대피정을 통하여💕 하느님의 뜻이 이루어져 티없는 성심의 승리를 앞당기고 온전히 성삼위서께 영광받으시도록 기도합시다 🙏
💕각 본당에 체나콜로기도회가 설립되고 티없는 성심의 승리를 위한 체나콜로 활성화를 위하여!!!
💕전세계를 위협하는 코로나 19종식ㆍ심각해져가는 우크라이나 전쟁종식과 이스라엘 하마스 전쟁종식위해 굳건한 믿음을 위하여💕 낙태합법화와 동성애 합법을 위한 '차별금지법'이 통과되지 않도록 기도합시다🙏
💕*교황님과 추기경님을 위하여
💕*우리나라 남북 평화통일을 위하여
💕*세계 평화와 죄인들의 회개를 위하여!
💕*냉담자들의 회개위하여
💕*전국체나콜로가 주님뜻대로 일치하여 함께 기도하도록
💕*이용훈마티아교구장님위하여
💕*최덕기바오로주교님
💕*이성효 리노 제1대리구주교님
💕*문희종 세례자요한 제2대리구 주교님 위하여
💕*모든 지구장 신부님들을 위하여
💕*수원교구 체나콜로 활성화와
사제체나콜로 결성위하여!
💕*한영기바오로 지도사제
💕* 김유신 토마스아퀴나스사제
(전지도사제)
💕*이근덕헨리코사제(전지도사제)
💕*모든사제들 ㆍ수도자들과 신학생들을 위하여
💕*사제ㆍ신학생 체나콜로 열리길
💕*체나콜로 성령의 불꽃이 타올라
각 본당들과 많은 가정들이 활기찬 열매 맺으며, 체나콜로 성모님사업의 봉사자들이 믿음을 굳건히하여 주님뜻대로 겸손과 순종으로 봉사하도록 이끌어주소서~!!!
💕수원교구 체나콜로 대피정💕
대피정을 통하여 티없는 성심의
승리를 앞당기고 성삼위께서 온전히 영광받으시길 기도드립시다!!
*일시ㅡ4월 13일 둘째 토요일
8시30분~오후 5시
*장소 ㅡ요한성당 대성전
*강사ㅡ최황진라파엘신부님
한연흠다니엘신부님
*미사주례ㅡ이성효리노주교님과 사제단
~월례미사때 계속 공지한대로
💜3월 25일 담주 월요일부터
대피정일 전까지 (부활절 제외)하루 한끼 단식을 봉헌드립시다💜
연로하신 분과 편찮으신 분들은
예외입니다 사랑의 기도로 더욱 간절히 기도봉헌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성모님의 말씀 ⚘⚘⚘
203. 공동 구속 사업
80. 7. 13.
파티마의 복되신 동정 마리아 (발현 셋째 날 기념일)
⚘1. 내 계획(의 실현)을 도와 다오, 사랑하는 자녀들아. 그리고, 나의 양성을 받을 수 있게 너희 자신을 내게 맡겨 다오. 그래야 나의 어머니다운 공동 구속 사업에 너희를 더욱더 결합시킬 수 있다.
⚘️2. (물론) 구속자는 예수 한 분 뿐이시다. 그분 홀로 하느님과 인간 사이의 중개자이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그분은 당신의 속량을 받은 모든 이들도 구속 사업에 참여시키고자 하셨다. 당신 사랑의 자비로운 사업이 더욱 강렬하고 놀랍게 빛나도록 하시려는 것이었다.
⚘🔹️3. 그러기에 구속을 받은 너희도 그분의 구속 사업에 함께 협력할 수 있다. 바로 그분의 '신비체'를 이룰 만큼 그분과 하나로 결합되어 있는 너희들 안에서, 그분은 (인류 구원을 위해) '칼바리아'에서 단 한 번 이루신 (희생 제사의) 열매를 너희 시대에도 거두어들이실 수 있는 것이다.
⚘🔹️4. 내 '아들'의 구속 사업에 협력하는 너희에게는 내가 완전한 모범이다. 사실 나는 예수님의 어머니로서 그분의 구속 사업에 긴밀히 결합되어 있다.
⚘5. 너희가 십자가 아래 서 있는 나를 보면, 내 '아들'이 너희를 위해 고난 받고 죽으실 때 자신의 그 처참한 수난 전체에 얼마나 어머니를 결합시키고자 하셨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6. 십자가가 처형대라면, 티 없는 내 성심의 애통함은 내 '아들'이 '아버지'께 새롭고 영원한 계약의 '희생 제물'을 바치신 제대와도 같은 것이다.
⚘🔹️7. 나는 '교회의 어머니'이므로 예수께서 나를 교회의 구속 사업의 완성에도 긴밀히 결합시켜 주셨다. 이는 역사를 통해 수행되어 온 사업으로서,그분께서 당신 자신을 산제물로 제헌하실 때 너희에게 얻어 주신 구원을 만민이 받을 수 있게 그 가능성을 주기 위한 것이다. 그러기에 구원에 이르는 사람들의 수가 많아 지면 질수록 그분의 신적 사랑의 걸작(인 구원 사업)도 그만큼 더 완전히 이루어 지게 된다.
⚘🔹️8. 어머니로서의 나의 임무는 모든 자녀들이 구원을 얻도록 모든 방법으로 돕는 일이다. 그리고 내 아들 예수께서 이루신 구속 (사업)에 오늘날에도 매우 특별한 방법으로 협력하는 일이다. 이렇듯 진정한 어머니이며 공동 구속자인 나의 역할은 (장차) 만인에게 분명히 드러날 것이다.
⚘9. 내 사랑하는 자녀들아, 이 일을 나는 이제 너희를 통해 하고자 한다. 내가 너희 삶의 광야로 물러나와, 나의 안전한 피난처를 마련한 까닭이 거기에 있다.
⚘️10. (이 광야에서) 엄마인 내가 너희를 길러내면, 너희의 협력으로 위대한 공동 구속 사업을 완성할 수 있다. 그래서 너희에게 기도, 완전한 봉헌, 고난, 너희 자신의 희생을 호소하는 것이다.
⚘🔹️11. 나는 너희를 십자가의 길로 인도하며 '칼바리아'로 오르도록 부드럽게 도와준다.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너희 모두를 성부의 마음에 드는 희생 제물로 변화 시키려는 것이다.
⚘🔹️12. 지금은 내가 침묵 속에서 활동하는 때이다. 너희 삶의 광야에서 날마다 너희를 더욱 변화시키는 놀라운 기적을 행함으로써, '십자가에 못박히신 예수님'이 너희 한 사람 한 사람 안에서 다시 사실 수 있게 하는 것이다.
⚘🔹️13. 나의 이 활동이 완수되면, 내가 지금 수행 중인 사랑의 계획이 얼마나 위대한 것인지를 전교회가 명확히 알게 되리라. 지금은 '공동 구속'이라는 내 자비의 사업이 과거 어느 때보다도 긴급히 필요한 시대이다.
⚘🔹️14. 지존하신 성삼께서 내게 맡기신 사명을 만인이 인정할 날이 오리라. (그러면) 나의 큰 힘을 완전히 발휘하여, 내 아들 예수님의 승리가 도처에서 빛나도록 하리라. 그때 예수께서 너희 가운데 당신의 영광스러운 '사랑의 왕국'을 세우실 것이다
⚘⚘⚘내가 좋아하는 단식은 이런 것이 아니겠느냐?
☘불의한 결박을 풀어 주고 멍에 줄을 끌러 주는 것,
☘억압받는 이들을 자유롭게 내보내고 모든 멍에를 부수어 버리는 것이다.
☘네 양식을 굶주린 이와 함께 나누고
가련하게 떠도는 이들을 네 집에 맞아들이는 것,
☘헐벗은 사람을 보면 덮어 주고
네 혈육을 피하여 숨지 않는 것이 아니겠느냐?
☘그리하면 너의 빛이 새벽빛처럼 터져 나오고
너의 상처가 곧바로 아물리라.
☘너의 의로움이 네 앞에 서서 가고 주님의 영광이 네 뒤를 지켜 주리라.~아멘⚘⚘⚘
(이사야 58,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