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
다음검색
| 1. .....사랑했던 기억 2. 다시올거라는 기대 3. 내가 아니면 안될꺼라는 자만 4. 친구로라두 함께하고픈 욕심 5. 날 오랬동안 기억해 주길 바라는 이기심 6. 다른 사람 만나지않길 바라는 희망 7. 함께하며 해주지 못한것들에 대한 후회 8. 우연을 바라는 집착 9. 널 사랑할수 밖에 없었던 우리의 인연 10. 그리고....................... .............................. .... 내마음 |
첫댓글 음......................... 다 동감이 가네요.. 몇개는 저도 경험한 적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