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SNS그룹 솔직후기
"전주24시더조은콩나물국밥"
아내와 풍암동 먹자골목 나들이갔다가
"전주24시더조은콩나물국밥 본점"을
들렀습니다.
가게가 건물안쪽에 있었는데
막상 들어가보니
상당히 쾌적하고 넓더라구요.
테이블이 모두 우드디자인으로
되어있어서 깔끔함을 더했습니다.
매장이 꽤 넓은 편이었어요.
청소도 잘 되어있어서
더욱 정감이 가더라구요.
이게 이 맛집의 메뉴판인데요.
국밥메뉴도 다양하고
여러가지 먹을거리도 충분했어요.
국밥이나 부추전에 곁들여먹을
동동주, 막걸리, 소주, 맥주 등
주류 또한 완비되어 있었습니다.
밑반찬은 깍두기와 오징어젓갈이
나왔는데요.
깍두기가 아삭아삭하니
상당히 상큼한 맛이었습니다.
국밥에 곁들여먹으면
더욱 맛있죠.
오징어젓갈은 짭짤고소한데
약간 삼삼한 맛이 참 괜찮았어요.
야채부추전에 얹어먹으면
아주 꿀맛이지요.
먼저 콩나물국밥이 나왔는데요.
날계란을 톡 터쳐서
팔팔 끓는 국물에 익혀먹어요.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콩나물도 꽤 많이 들어가서
감칠맛이 제대로 느껴질 정도였어요.
고슬고슬한 쌀밥을 양껏 말아먹으면
구수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집니다.
한입 두입 먹다보면
엄지손가락 자연스레 올라갑니다.
이어 김치콩나물국밥이 나왔는데요.
얼큰하면서도 약간 매콤한게
제입맛에 딱이었습니다.
김가루도 많이 뿌려져서
고소함을 더했습니다.
깍두기를 얹어먹으면
상큼한 맛이 절로 나와서
더욱 감칠맛이 듬뿍 나지요.
야채부추전을 마지막으로
시켜보았는데요.
부추와 오징어가 가득 담겨서
정말 맛이 훌륭하더라구요.
겉바속촉의 진미라고나 할까요?
착착 씹히는 맛이 아주 따봉입니다.
매콤한 고추가 가득 담긴 간장에
콕콕 찍어먹으면 더욱 맛이 좋아요.
이렇게나 맛있는 야채부추전은
이곳이 처음일 정도로 참 괜찮습니다.
광주 서구 풍암동에서
따끈한 콩나물국밥 한그릇 생각나시면
"전주24시더조은콩나물국밥" 한번
방문해보세요!!^^
아래는 태양맛집
네이버블로그 포스팅입니다.
참고 부탁 드립니다.
☀️전주24시더조은콩나물국밥☀️구수한 콩나물국밥의 참맛! #광주월드컵경기장맛집 #풍암동
얼큰고소한 콩나물국밥의 정석 전주24시더조은콩나물국밥 본점 🍚광주 서구 회재로 1054 ⏰24시간 영업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