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빈이가 기어다니다 서보고 잡고 이동하다 아장 아장 걸음마까지 하게 됐어요
우리 아빈이의 노력으로 걸음마를 잘 하게 되어
특색프로그램 '아장아장 걸음마'를 해보았답니다
신나는 음악에 맞춰 레드카펫 위를 우리 아빈이가 열심히 걸으며 환하게 웃는데
너무 기특하고 예뼜어요.
아빈아~! 걸음마 하게 된걸 축하합니다.
열심히 걸음마 연습 더 해서
넘어지지 않게 걸음마 해봅시다
아빈이 화이팅!
첫댓글 아빈아~~ 아장아장 걸음마를 축하해요.0세반의 과업인 걸음마를 달성하여 더 넓은 장소와 세상을 아빈이의 마음과 눈으로 볼 수 있겠네요~~~
첫댓글 아빈아~~ 아장아장 걸음마를 축하해요.
0세반의 과업인 걸음마를 달성하여
더 넓은 장소와 세상을 아빈이의 마음과 눈으로 볼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