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시는 프린터 오류로 방문하여 확인하였는데
1 : 공급기 호스에 잉크가 빠진상태이며 시간이 오래지났는지 가루찌꺼기가 보임
2: 펌웨어가 업데이트가 되었는지 카트리지 칩 인식불가 (2022년 8월 업데이트 같음)
3: 공급기 석션작업을 하였으나 Y.C는 괜찬지만 M색이 잉크가 이동이되지 않음
4: 카트리지 확인해보니 M색은 굳어있는상태입니다.
증상이 보입니다.
매장 픽업후 확인 해보니 일단 칩 교환/ 펌에어 다운작업 / 공급기 교환작업 을 진행 하면
비용이 많이 나오는상태입니다.
고객님과 통화 해서 조율하니 새 프린터 하나 설치 해달라고 하시네요
그래서 무한프린터 작업을 진행 합니다.
공급기 작업전 헤드 작업을 위해 상단을 분해 하고 작업을 진행합니다
공급기 카트리지 작업을 진행합니다.
작업 완료후 프린터 출력작업을 진행합니다 .
무한으로 넘기려고 작업을 진행 하였는데 칩 무한 작업까지 완료를 하지 못했습니다.
기존에 설치되어있던 프린터 SW를 제거 합니다 .
8022드라이버 설치후 프린터/ 팩스 확인을 진행합니다.
완료후 고객님이 자리에 계시지 않으셔서 주의사항을 메모해드리고 완료 합니다.
기존에 8710은 일단 폐기 해달라고 하셨긴하나
펌웨어 작업과 칩 교환후 수리 진행을 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