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루미나티 렙틸리언 패거리들의 부정선거로 이놈들의 존재가 드러남으로 인해, 개돼지들도 이들의 존재를 조금 알기 시작했다. 개돼지들은 이 악의 세력을 딥스테이트(그림자정부)라고 부르고들 있는데, 그만큼 이 악의 세력을 아직까지 전혀 모르고 있다는 것이다. 이 악의 세력은 무슨 정치세력이 아니다. 인간의 정신을 완전히 말살시키는 것과 한국인멸종대학살과 인류대학살과 지구식민지를 목표로 하는 렙틸리언 짐승 사탄세력이다. 이놈들은 인간이 아니다. 렙틸리언 파충류 짐승놈들이다.
렙틸리언 증거들은 무수히 많다. 그노시스 사해문서에서 말한 아콘, 인류의 동행자들이 말한 외계인 렙틸리언, 유튜브 등 수많은 증거영상들과 사진들이 있다. 위키리스크 줄리언 어산지(진실 폭로 전문가)의 폭로내용에도 "딥스테이트놈들은 인간들이 아닙니다." 라는 내용이 있다고 한다.
이 악의 세력을 단순 정치세력이나 무슨 악한 인간 정도로 보는 자들은, 이놈들의 악랄함과 저의과 계획과 목적을 알 수 없으며, 속고 조종되고 당하게 되어 있고 지게 되어 있고 죽게 되어 있다. 적이 어떤 놈들인지도 모르는 자들이 무슨 전쟁을 하겠으며, 어떻게 이길 수 있겠느냐.
하나님(그리스도)과 선택받은 신의 자손들(신병) vs 루시퍼(적그리스도)와 사탄의 종자들(렙틸리언) 간에 우주역사상 최대의 대전쟁이다.
용 뱀이라고 하는 파충류놈이 우두머리이고, 그 밑에 용 뱀놈을 우상으로 섬기는 머리 7개 뿔 10개의 짐승놈과 뿔2개의 거짓선지자 짐승놈이 있다. 이놈들 모두가 우상으로 섬기는 놈이 루시퍼이다. 일루미나티 카드는 이 악의 세력 자신들이 인류를 대학살 하려는 계획을 담은 카드이고, 14.8카드는 이 악의 세력이 한국인을 멸종시킬 계획을 담은 카드이다. 그 14.8카드 뒷부분에 거짓선지자 짐승놈이 남긴 말이 있다.
14.8카드 설명
http://www.godemn.com/xe/seek_truth/255320
"이 별(지구)의 모든 생물들은 세상의 동쪽(한국)을 주시하고, 제물이 될 땅(한반도)을 향해서는 헛기침조차 하지 말라. 왕(루시퍼)께서 오시는 날과 쉬시는 밤을 방해하지 말며, 그 분의 하수인들(렙틸리언 그레이 일루미나티)이 온세상, 온나라에서 그 날(한국인멸종대학살)을 기다린다는 사실을 잊지 말라. 만약, 다른 이(정도령)가 무례를 범하여 그 땅(한반도)에서 필요한 피가 채워지지 않거든, 동방세상(동양)을 모조리 할퀴어 피를 흘리게 할 것이고, 나라와 나라를 이간질하여 서로 불을 던져 죽게 하리라.(남과 북, 미국과 중공 등을 이간질시켜 한국인 멸종대학살을 이루겠다는 뜻)"
"왕(루시퍼 적그리스도)께서 예언자인 내게 약속하시니 동쪽(한국)에서 그리스도(정도령)를 몰아내겠다 하셨다. 왕이시여. 지옥의 왕이시여. 전쟁군왕이시여. 크나큰 제의 등불이 올랐으니, 걸음을 늦추지 마소서. 통곡의 날과 귀신의 밤에 왕을 맞이할 자들의 수가 모두 채워졌나이다."
자신을 예언자라고 하는 이놈이 요한계시록에 나오는 거짓선지자(짐승)일 것이다. 이놈들은 이적을 부리는 등의 능력이 있고(요한계시록에 나옴), 형상변환능력이 있고, 어느정도 미래를 볼 수 있는 능력이 있다. 그러니깐, 일루미나티 카드와 14.8카드 등은 이놈들의 계획이기도 하면서 이놈들이 미래를 본 것이기도 한 것이다. 미래를 어느정도 볼 줄 아는 놈들이니 자신을 예언자라고 치켜세우는 것이고, 자신들의 끝이 곧 옴을 알고 있는 것이다.
[요한계시록 12장 12절]
"그러므로 하늘과 그 안에 거하는 자들아, 너희는 즐거워하라. 땅과 바다에 거하는 자들에게 화가 있으리로다! 마귀(뱀 용 사탄)가 자기 때가 조금만 남은 줄 알므로 크게 진노하여 너희(지구인류)에게로 내려갔도다, 하더라."
그래서 어떻게든 자신들의 최후의 뜻(한국인 멸종대학살, 인류대학살, 지구식민지)을 이루려고 생발악을 해대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대놓고 부정선거 선거조작질을 해대고 대통령 강도질을 해대고 있는 것이다. 죽기살기로 최후의 발악을 해대고 있는 것이다. 그럼에도 개돼지들은 이들의 정체도, 이들의 수작도 계획도 아무 것도 모르고 있고, 곧 어떤 일이 닥치는지도 모르고 있다. 아무 것도 모르는 주제에 오만과 아집은 크다.
이놈들이 천계에 무슨 악영향을 주는 게 있었던 것 같고, 이적을 부리는 능력도 있고, 영안도 있고, 형상변환 능력도 있는 등 만만치가 않은 놈들이다. 이 사탄세력에 맞서 싸우는 자들이 144000명의 의인들이다. 그냥 선착순이나 종교적 믿음으로 선별된다고 생각하고 있는 수많은 사이비들은 선별도 구원도 받지 못하며 다 죽는다.
[격암유록 말운론]
十二神人各率神兵(십이신인각솔신병) - '12명의 신인(神人)들이 각각 신병(神兵)들을 통솔한다.'
當數一二先定此數(당수일이선정차수) - '이 수 12(12명)는 먼저 정해놓은 수이다.'
一四四之全田之數(일사사지전전지수) - '144000이 전체 전(하느님을 따르는 신병들)의 수(12 * 12000)이다.'
144000명은 전투신병들이다. 루시퍼 용 뱀 사탄 짐승놈들에 맞서 죽음을 각오하고 전쟁을 치르는 병사들인 게다.
[송하비결]
武道革命(무도혁명) - '무도(천계의 무술)혁명이다.'
[송하비결]
炎火難世(염화난세) - '화염이 타오르는 어려운 때에'
將帥魁折(장수괴절) - '장수가 적장을 꺾는다.'
豊沛不然(풍패불연) - '풍패(유방)와 같은 그러한 방법(무력혁명)이 아니다.'
空錢滅兵(공전멸병) - '무기 없이 빈손으로 적병을 멸한다.'
其中庶握(기중서악) - '그 중심을 서민들이 장악한다.'
水火之間(수화지간) - '수와 화의 사이(2023-2025)에'
首出庶物(수출서물) - '서민들 중에 우두머리가 나온다.'
萬國聖人(만국성인) - '그가 만국성인(정도령)이다.'
[격암유록 말운론]
列邦混亂人不勝(열방혼란인불승) - '여러나라가 혼란스러울 땐 사람이 이기지 못한다.'
四年逃命后日明(사년도명후일명) - '4년동안(2022-2025) 도명(목숨을 지키고자 도망을 감 =대피)한 후 날이 밝아진다.'
小頭無足天火世(소두무족천화세) - '소두무족 천화(하늘의 심판)의 세상(대환란 때)에서'
生者幾何(생자기하) - '살 자 몇인가.'
一四四半死之人(일사사반사지인) - '144(144000명)의 반은 죽는다.'
144000명 중 절반은 죽는다 하고 있다. 이들은 수천 혹은 만년 넘는 이번 주기 과거세 전체에서 이미 선별되어 부활된 자들이다. 144000명 중 또 12명을 선별하시는데, 144000명 중 절반이 죽는다. 그러니, 12명으로 선별되기가 얼마나 어려운 것이겠느냐.
[천존님 말씀]
"이제 앞으로 너희 나라에는 많은 의로운 사람들(144000명)이 나리니, 이는 옛 의인이 부활되었음이라. 나는 너희 나라에 일곱 기둥을 세우려 하니 많은 의로운 사람들(144000명) 가운데 일곱 기둥이 누구인지 차차 밝혀지리라."
"너희 나라(한국)에 장차 나타날 일곱 기둥은 과거세에 각기 다른 시대와 민족의 일원으로 활약한 자들 가운데 뽑히어 너희 나라에 태어날 것이니 이는 인간은 나의 분령체이며 내 앞에는 민족의 차별이 없고 모두 한 형제임을 밝히기 위함이니라."
[천존의 말씀 중]
(천부) "천존이시여, 일월쌍쌍합수의 능력은 언제부터 이루게 될 것이며 그 능력함은 어떠한 것이옵니까."
(천존) "그 능력은 내 나라에서도 가장 큰 것이니 그 능력을 은총 받는 자는 신에 가까이 오게 될 것이니라. 일월쌍쌍합수는 현군(玄君)을 찾기 위함이니 그들이 한 점 티도 없이 맑은 하늘의 마음을 지니고 중생의 모든 굴레를 벗어나 몸과 마음을 다하여 천존의 진리를 좇고 인류구원에 마지막 한 방울의 피까지 바쳐 헌신하였을 때, 그 때에 그의 영육에 하늘과 땅이 함께 하리니 이는 양 제자의 큰 아들이요 내 자손이라, 양 제자와 다를 바 없는 능력이 그들에게도 주어질 것이니라."
"허나 그들이 그리되기까지는 열두 가지의 시험에 들게 할 것이며 다 견디어 내야만 천존의 제자로 선택되고 그들의 영생은 물론이며 신계(神界)에 들 수 있으리니, 그 길이 그리 쉽지가 않으리라. 오로지 그들이 죽는 순간까지도 그가 시험에 들고 남은 미처 깨닫지 못할 것이니 단 한 순간이라도 천존의 뜻과 천존의 능력함을 의심하거나 잊어버릴 때, 한 순간이라도 천존의 시선을 망각하였을 때 그들은 천존의 시험의 그물에 들어 있으리라."
144000명은 이미 과거세에 하느님과 예수를 섬기며 그 말씀을 목숨걸고 지키다 일루미나티 렙틸리언 짐승 사탄놈들을 섬기지 않아 목베임을 당했거나 죽게 된 자들이다. 천계에서 그들을 부활시킨 이유는 한 주기의 마무리를 그들을 통해 이루고자 하는 것으로서, 그들에게 한을 풀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기 위함이고, 큰 복을 내려주기 위함이다.
그럼, 반수가 죽는데 무슨 의미가 있느냐 할 것이나 12명과 144000명은 죽게 된다 해도 부활시킬 것이다.
[격암유록 도부신인]
病入骨髓不具者가(병입골수불구자가) - '병이 들어 골수까지 불구가 된 자가'
北邙山川閑臥人도(북망산천한와인도) - '죽어 땅에 묻혀 누워있는 자라도'
死者回春甦生하니(사자회춘소생하니) - '죽은 자가 회춘하여 되살아나니'
不可思議海印일세(불가사의해인일세) - '불가사의한 해인(하느님)일세.'
이제 하늘의 역사가 무엇인지, 천존님께서 말씀하신 뜻이 무엇인지, 잘 인식이 되느냐.
용 뱀 사탄 일루미나티 렙틸리언 악의 세력이 충분히 인식되느냐.
물론, 나는 처음부터 알고 있었고 100%는 아니어도 충분히 인식하고 있었다.
이 짐승놈들이 짐승의 형상 그대로 나올 것이라는 것은 순진하고도 멍청한 생각이다. 짐승놈들이 인간의 형상으로 변환하는 능력이 있으니 거짓선지자 등 짐승놈들에게 곧 인류가 속아넘어가게 되는 것이다. 용 뱀이란 놈의 직계종자(자식들)가 바로 드라코 렙틸리언이며, 그놈의 유전자를 인류에게 심은 게 하이브리드 렙틸리언이다. 이러함(인간의 우수 유전자를 자신들에게 결합시킴과 함께 인류를 파충류화)을 위해 이놈들이 소나 사람을 산채로 잡아 생체실험을 해 온 것이다. 드라코 렙틸리언은 부모인 짐승놈들과 마찬가지로 스스로 완전한 형상변환능력이 있고, 렙틸리언은 불완전하게 형상이 변환된다.
이 용 뱀 사탄놈의 자식들이 바로 알레이스터 크로울리, 제카리아 시친, 영국여왕, 영국왕자들, 교황, 힐러리, 부시, 오마마, 클린턴, 빌게이츠 등이다. 바이든도 렙틸리언이 분명하다. 바이든은 부시와 형제이며 영국여왕의 아들일 것이다. 붕어빵이지 않느냐. 그 외 주요 요직에 있으면서 선을 누르려고 처절하게 발악을 해대는 자들은 다 용 뱀 사탄놈들의 종자들(렙틸리언들)이라 보면 된다. 미하원의장 낸시 펠로시, 조지 소로스 등.
낮은 자들의 공통점이 종교나 이념이나 학문 등에 갇힘이 크고 뭐든 막혀 있다. 지구가 티끌에 불과해도 외계의 존재를 모르고, 낮은 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내려준 성경말씀도 신에 대한 신앙심도 한결같이 유아적이고 자의적이고 일방적이고 이기적이다. 세뇌와 학습에 의한 신앙심이라는 것은 자발적인 신심과는 전혀 다른 것이다. 백인흑인들은 스스로 신의 존재를 인식하고 찾을 수 있는 영성이 못 된다. 한국인 중 소수만 가능하다.
이러한 것들이 정신계의 수준이나 영성과도 통하는 것이다. 낮음의 정도와, 막힘의 크기와, 갇힘의 크기와, 오만함의 크기와, 아집의 크기는 서로 비례하는 것이다. 기본적으로 영성이 낮은 자들은 렙틸리언을 인식할 수 없다. 그것에만 그치는 게 아니라 보이는 것과 특히 보이지 않는 모든 영역(신, 악, 우주, 외계, 외계인, 기, 마음, 정신, 진실, 초능력 등)을 인식하는 정도도 그만큼 못 하게 되어 있다. 영혼의 파장이 낮기 때문이다. 깊이도 없다. 렙틸리언을 진심으로 인식하는 자는 남모르는 무엇을 알 수 있는 잠재력이 있는 것이고, 신에 가까이 올 수 있는 가능성을 갖고 있는 것이다. 인식하고 싶다 해서 할 수 있는 게 아니다. 그러니, 아무나 내가 말하는 악을 알아먹을 수 없고, 아무나 내가 말하는 신을 알아먹을 수 없고, 아무나 내가 말하는 시기를 진실로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이다.
내 말을 어느정도라도 알아먹는다는 것은 그만큼의 잠재성을 갖고 있다는 의미이다. 다들 악을 알고 있다 하지만 악을 알고 있는 자 없고, 다들 신을 알고 있다 하지만 신을 알고 있는 자 없다. 아무 것도 모르면서 한 치 앞도 모르면서 뭘 대단한 걸 알고 있는 마냥 오만과 아집은 매우 크다. 그게 말이 통하지 않을 정도로 파장이 지극히 멀기(수준이 너무 낮기) 때문이다. 나 외엔 악을 아는 자 없고, 나 외엔 신을 아는 자 없고, 나 외엔 시기를 아는 자가 없다. 내 말을 알아먹는 정도(이해 인식 깨우침의 정도)가 나와 가까운 정도이다.
용 뱀 사탄 렙틸리언 짐승놈들이 노골적으로 인류를 대학살하려고 최후의 발악을 함으로 인해 개돼지들도 알기 시작하고 있다. 일부가 이제 겨우 눈꼽만큼 알기 시작한 것이다. 그들 거의 모두가 아무 것도 모르면서 다 알고 있는 마냥 착각하고 있다. 그들 중에서도 일부가 시간이 흘러감에 따라 악이 발악함에 따라 진실을 더 알아가게 될 것이고 깨어나게 될 것이다. 그러할수록 내게 가까워지는 것이다. 자신이 잠재성을 갖고 있거나 깨어나야만 십승지를 찾아 올 수 있게 되어 있다. 조상의 공덕없이는 이곳에 못 온다 했고, 가문의 파장이 낮은 자들은 스스로 거리를 두거나 의심하게 되어 있다. 공덕이란 하느님과 하느님의 명을 따라 나라와 민족과 세상을 구하고자 하는 옳은 마음(공)과, 헌신한 정도(덕)를 말하는 것이라 했다.
현재 일희일비 변화무쌍 수시로 급변하는 미국의 정세와 흐름을 살펴가도록 해라. 현재는 매우 중요한 시점(선과 악의 전쟁 시작점, 트럼프가 지면 악의 학살에 눈뜨고 당하게 됨)으로서 머지 않은 훗날을 위해 알아둘 필요가 있다. 다만, 유튜버들 모두 악을 몰라 심각성을 모르고 있고, 내 눈에 한참 못 미치는 낮은 자들 뿐이니 내가 방향을 제시해주거나 링크를 건다 해서 그들을 존경스럽게 보거나 좇는 멍청한 짓은 하지 마라. 너희들보다 한참 아래의 자들이니 언젠가 버리거나 그 중 극소수는 너희들이 이끌어줘야 할 자들인 것이다. 물론, 뭐든 억지로 해선 안된다. 기본정보나 힌트 같은 건 줄 수 있지만, 억지로 이끄는 것은 아무 의미가 없으며, 억지로 이끈다 해서 안 되는 자가 되는 것도 달라지는 것도 아니다. 오히려 해를 끼치거나 말썽을 일으키게 되어 있다. 각자 성장의 정도와 한계가 있다. 잠재성을 가진 자는 나이를 먹을수록 성장하나, 잠재성이 없는 자는 나이를 먹는다 해도 성장하진 않는다.
아래 중 다들 알고 있듯이 유튜브영상 채희석은 보통 사람이 아니며, 그 외의 자들은 부족한 자들이다. 지식을 말하는 게 아니다. 기본적으로 다들 이념에 갇혀 있고 보이지 않는 세계에 대한 감각들이 많이 떨어지는 자들이고, 보이지 않는 세계에 깊이 들 수 없는 자들이다. 이념에 갇혀도 현시기엔 보수에 갇힌 자들은 진보에 갖힌 자들보다 깨어나기에 유리한 면이 있다. 왜냐하면, 선의 중심은 우익이고, 사탄세력은 영국왕실과 미국정계를 중심으로 하고 있으나 좌익과 중공을 악의 축으로 세우는 수작을 쓰고 있기 때문이다. 공산주의는 말할 것도 없고, 좌익(진보)과 우익(보수)과 기독교에 갇힌 자는 구원받지 못할 것이다.
특히, 아래 링크의 자들이 무슨 선악을 분별할 수 있어서 트럼프를 지지하고 있는 게 아니다. 우익과 미국에 갇혀 있는 자들에게 트럼프가 있게 된 것 뿐이다. 만약, 트럼프가 2016년 당선되지 못했다면 우익들은 여전히 일루미나티와 일루미나티 정권을 지지하고 있었을 것이다. 그들은 죽을 때까지 악을 모를 자들이다. 어떻게 보면 트럼프로 인해 선악을 분별치 못하는 가장 낮은 자들(수꼴과 개독)까지 깨어날 수 있는 범위에 들어오게 되었다. 물론, 천계에서 모든 자들에게 기회를 주기 위해 만든 그림이다. 그러나, 그들 거의 모두 탈락될 것이다.
데이너김 (성경과 보수에 갇힌 자)
NTD Korea (일반 개인이 알기 어려운 정보들이 올라오고, 공신력?이 좀 있음)
미국은 지금—USNOW (성경과 보수에 갇힌 자, 일루미나티에 대한 껍데기 지식이 많음)
이화영TV (성경과 보수에 갇힌 자)
백서스 (열성적이나 무딘 자, 성경에 갇힌 자, 파장이 낮음)
엠킴MKim TV (의식 자체가 없고 현실적인 자, 파장이 많이 낮음)
신인균의 국방TV (신뢰성 있는 정보들이 가장 빨리 올라오는 경우가 있음. 의식이 부족한 자)
신인균의 군사TV (마찬가지)
위캔두잇 (보수에 갇힌 자)
약초산행 (트럼프 최측근을 통해 정보를 받는다고 함. 계정삭제당함.)
첫댓글 살해된 다이애나 비의 측근에 의하면, 영국 여왕의 모친 엘리자베스 보우스라이언은 유럽 지역의 왕두꺼비(chief toad)이며 영국 왕실의 중심에 있다고 합니다.
또 다이애나 비는 영국 왕실을 파충류들 또는 도마뱀들이라고 불렀으며 보우스라이언을 악마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출처는 데이비드 아이크 인터뷰입니다.
[격암유록 궁을론]
鬼不矢口六千歲龍(귀불시구육천세용) - '마귀 중의 마귀인 육천 살을 먹은 용이'
權柄之世坐居龍床(권병지세좌거용상) - '세상의 모든 권세를 쥐고 용상에 앉아 있었으니'
妖鬼猖獗火滅其中(요귀창궐화멸기중) - '온갖 요사스런 마귀들이 창궐하여 미쳐 날뛰었지만 하느님께서 화인(火印)으로 씨도 없이 멸하신다.'
위 구절은 궁을론의 끝부분이며 '격암유록 - 마지막 해역서'라는 책의 해석을 그대로 옮긴 것입니다. 용이 육천 살이라고 하니 분명 이번 주기의 시작과 관련이 있어 보입니다. 그리고 예언가 니콜라스 반 렌스버그는 머리와 꼬리가 없는 뱀을 봤다고도 했는데, 어쩌면 두꺼비와 비슷하게 생긴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Geun 사탄놈(용)을 표현한 거네. 사탄놈이 6천년 먹었네. 얼마 안되는 놈이었네.
아래 내 해석이 더 정확한 것이다. 뜻은 거의 같다.
[격암유록 궁을론]
鬼不矢口六千歲龍(귀불시구육천세용) - '귀신이 아님을 알아라 육천살 먹은 용(사탄놈)이다.'
權柄之世坐居龍床(권병지세좌거용상) - '권병(사람을 맘대로 할 수 있는 힘)의 세상(힘이면 다 되는 미친 현세상)에서 용상(임금님이 정무를 볼 때 앉던 평상)에 앉아있다.'(사탄놈이 현세상을 장악해 맘대로 하고 있다는 뜻)
妖鬼猖獗火滅其中(요귀창궐화멸기중) - '요사스런 마귀가 창궐하나 불(천화=심판하시는 하느님)이 그 가운데를 멸한다.'
권병의 세상은 힘이면 다 되는 현재의 미친세상을 가리키는 것이고, 용상에 앉아있다는 건 이놈(용 사탄놈)이 세상을 장악해 맘대로 하고 있다는 것이다. 불은 천화(심판하시는 하느님)를 뜻하는 것이다.
너희들이 무엇에 대해 찾고자 하면, 그 무엇에 가장 큰 관심과 정성을 갖고 있는 자를 통해 우리가 알아야 할 것들을 조상님이나 수호신이나 신장님이나 천존님이 알 수 있게끔 이끌어주신다. 이것도 그런 느낌이 온다. 이건 천존님께서 너를 통해 우리들에게 알려주신 것일 게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1.12 18:5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1.12 19:4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1.12 20:06
악의 이름을 정확히 부르지도 못하는 참으로 기이한 세상입니다
딥스테이트 딥스테이트 거리는 놈들한테
너 딥스테이트가 장확히 뭔지 아냐고 하거나 가르치려하면 이들은 반기를 듭니다
왜 일루미나티를 일루미나티라 부르지 못하는것일까요...
일루미나티랑 딥스테이트를 하나로 명확히 구분짖지 못하는 기이한세상
최근 빅테크들(구글, 트위터, 유튜브, 페이스북, 아마존, 애플, MS 등)이 본색을 드러내고 있다. 부정선거 말만 꺼내도 수익을 끊어버리거나, 영상이나 글을 삭제하거나, 계정자체를 없애고 있다. 트럼프도 그렇게 당했다. 트럼프 트위터와 페이스북 계정이 정지되었다가 삭제되었다. 트럼프의 입을 철저히 틀어막으려는 짓이다. 트럼프를 팔로우했던 팔로워들 8800만명도 계정 영구정지 당했다. 유튜브에선 부정선거는 물론 일루미나티라는 단어도 검열되고 있는 모양이다. 그래서, 유튜버들이 일루미나티라는 표현을 잘 못 쓰고 있다. 딥스테이트라는 표현은 괜찮은 모양이다. 어이가 없다. 딥스테이트라는 표현 자체가 이미 저들의 존재와 사악함을 크게 줄인 왜곡된 표현이다.
팔로워 8800만 트위터 계정 영구 정지당한 트럼프의 대응
https://youtu.be/8ljnnHsLaEY
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