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중국이 대만침략성공으로 자국으로의 영토편입, 영해령으로 인해 가뜬 한국은 수출과 자원수입에서 국가생존적, 다국적 교무역등에서 다시간과 고경비의 곤란을 겪는 다는 사실이다.
러시아의 서구와 환태평양 교두보로써 과거 크림반도 항만의 중요성으로 확보 후, 또 다시 우크라니아의 흑해랑의 연결까지 확보해가는 재전쟁을 일으킨 이유인 것이다.
내륙국경분쟁과, 인도와 중국의 수자원 전쟁은 중국의 티벳발원지에서 인더스, 갠지스강이 존재하는 의미이다. 중국의 티벳은 절대 포기 않는 이유이다. 지금 중국 중북부지역에는 극심한 물부족 문제에 부딫히고 있다....,
지금 지구의 인구는 80억에 치닺고 있다. 선진한쪽은 생급물이 남아돌고, 한쪽은 너무 모자른다. 그러나 부자들은 더 빼앗아 쌓아두기를 원한다. 그래도 그들은 끝없이 불안감에 도취되어 가기 때문이다.
그들만이 인구절벽에 잘 살기의 원천은 풍요와 편리를 위한 것이 행복이라고 미리 설정 해놓고, 오르지 경제발전이라고 하면서 오늘세상에는 모두가 혈안이 되어 서로의 무덤까지 파주며 가혹한 지옥세계의 열차를 타고 가고 있다.
과연 누구를 위한 목적으로 인구증가를 논하는 용도인가? 진화된 인간은 끝없는 부를 쌓아야 되는가? 그러나 그것은 최악의 도태로 가는 더 빠른속도의 인류도태 인 것이다. 오늘도 인류의 과학은 너무 한쪽으로 게으른 편리의 도구의 발상에 너무 과한 힘을 쏟고 있다.
ㅡth.K
ㅡㅡㅡㆍ ㅡㅡㅡ ㆍㅡㅡㅡㅡ ㆍㅡㅡㅡ
■ 핵폭발(열,후폭풍, 방사선량)/ EMP(전기파장+자기파장)
ㅡㅡㅡ ㆍㅡㅡㅡ ㆍ ㅡㅡㅡㅡㅡ ㆍㅡㅡ
■ 한국의 듸젤잠수함 /
현존 최고제조기술과 최고훈련교범/
그 정점까지 오기까지 역사
ㅡ t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