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드림산악회

──· 백두대간 남진종주 드림 백두대간 남진 2기 30구간
산야박종윤 추천 0 조회 482 23.10.16 20:32 댓글 2

• 23.10.17 07:57

첫댓글 백두대간 남진30구간
    *종주루트: 여원재-수정봉-노치마을-고기3거리-큰고리봉-정령치-만복대-작은고리봉-성삼재
    *산행거리: 20.5km
    *산행날짜: 2023년 10월15일(일)
    *산행시간: 8시간
    *산행날씨: 흐린후 맑음
    *대구출발: 03:40~04:30

왈칵 하늘이 파란물감을 쏟았다. 그리고 하얀 솜사탕구름을 그렸다.
    가을은 멀리 있는 것이 더 아름다운 계절이다.
    가자 백두대간 남진30구간 출발~

여원재를 시작으로 다함께 쪼로미 오름한다. 입망치를 지나 수정봉(804.7m) 단체샷.
    수령 500년이 넘는 소나무 다섯그루가 병풍처럼 나란히 서있다.

고기리 임도길을 지나 기나긴 오름 일명 천국의 계단을 지나 안개가 자욱한
    큰고리봉(1305m) 전망은 숨어버렸지만 자연의 순리를 받아들인다.
    모든 것은 오직 마음이 지어낸다.

정령치 휴게소 공사관계로 후다닥 맛난국수를 먹고 오름한다.
    무엇이든 할수 있는 ‘나이’다. 그리고 무엇이든 할수 있는 ‘나’이다.
    늦었다~ 힘차게 걸어본다.

찬바람 쌩쌩 만복대(1433m) 하하호호 모두가 한마음으로 즐겁다.
    샬방샬방 내려오다 빛나는 하늘 억새들이 가을을 노래한다.
    고리봉(1248m)을 지나 성삼재로하산.

• 23.10.17 07:56

박대장님!

인생은 가슴이 두근거리는 것을 찾을때까지 계속해서 나아가는 것
    나의 두근거림을 찾아 나의 길을 가는것입니다.

꾸준한 평범함이 비범함을 만듭니다. 여름이 물러선자리 찬바람이
    지키는 만복대에서 복 가득받은 30구간이였습니다.

우리 대장님 수고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