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슈거. 제로 칼로리로 상큼한 선사
스테디셀러 제품에 새로움을 더한 '스핀오프'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오리지널 작품의 번외편을 뜻하는 '스핀오프' 의미처럼 기존 스테디셀러 제품을 새로운 맛이나,
색다른 패키지와 콘셉트 등으로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입니다.
코카-콜라의 음료 브랜드 환타는 상큼달콤한 과일향의 짜릿함을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환타 제로 오렌지향'을 출시했습니다.
'환타 제로 오렌지향'은 인기 제품인 '환타 오렌지향' 고유의 상큼함과 톡톡 뛰는 탄산의 상쾌함을
칼로리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 (CokePLAY)'를 비롯한 각종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215㎖, 355㎖
캔 제품과 1.5ℓ 페트 제품 등 다양한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환타는 1968년 국내에 처음 선보인 이후 고유의 톡톡 튀는 상큼한 맛과 즐거운 이미지로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제로 탄산음료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환타 제로 포도향'과 '환타 제로 파인
애플향'에 이어 최근 '환타 제로 오렌지향'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에 맞춘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보건뉴스>
<참조:월간포장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