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월군 일일행사계획 | |||||
|
|
【 2012. 10.30 (화) ~ 2012. 10.31 (수)】 |
| ||
|
| ||||
|
|
|
|
|
|
일자 |
시간 |
행 사 명 |
장 소 |
주관부서 |
비 고 |
10.30 (화) |
10:00 |
군정질문 답변 |
본회의장 |
기획감사실 의회사무과 |
군수님참석 부군수님참석 |
14:30 |
고 심일소령 추모행사 |
북면 심일소령공원 |
자치행정과 |
부군수님참석 | |
14:50 |
강원도지사 영월방문 |
농공단지 |
신성장동력 추진단 |
군수님참석 | |
16:00 |
전문대학과 지역상품 판로확보를 위한 MOU체결 |
세경대학교 농공단지 |
신성장동력 추진단 |
군수님참석 | |
18:30 |
금강회 |
삼정숯불갈비 |
자치행정과 |
군수님참석 | |
주천면 번영회 일일관광 ※ 07:30 술샘건강복지센터 출발 |
정동진 (괴방산) |
주천면 |
| ||
수주면 직원(1조) 박물관 견학 -09:00 |
관내박물관 |
수주면 |
| ||
4-H 영월군연합회 봉사 활동 -09:30 |
북면 공기1,2리 |
기술진흥과 |
| ||
찾아가는 문화활동 지원사업 -11:00 ○ 내용: 국악 「신명나는 국악여행」 |
영월중학교 |
문화관광과 |
| ||
영월 가정봉사원 파견센터 어르신 생신/경로잔치 -11:00 |
장릉 청솔가든 |
주민생활 지원과 |
| ||
(사)영월콩식품사업단 실무추진단 회의 -11:00 |
영월콩식품 사업단 회의실 |
농업축산과 |
| ||
전국 한우경진대회 참가 (10.30~10.31) |
경기도 안성팜랜드 아그리움 |
농업축산과 |
| ||
농기계임대사업소직원 농기계자재 박람회 견학 (10.30~10.31) |
충남 천안 |
기술진흥과 |
| ||
동물보호센터 운영교육 |
안양시 만안구청 |
농업축산과 |
| ||
한방 이동진료 -13:00~18:00 |
중동면 보건지소 |
보건소 |
| ||
지방세 및 세외수입 세입증대 업무회의 -14:00 |
홍천군 청소년수련관 |
재무과 |
| ||
겨울철 자연재난 사전대비 간담회 -14:00 |
군청3층 재난상황실 |
재난방재과 |
| ||
운수종사자 관광해설교육 -15:00 |
동강사진박물관 1층 세미나실 |
건설교통과 |
| ||
2012년 찾아가는 문화활동 지원사업 -17:00 |
영월중학교 |
문화관광과 |
| ||
|
명라청송회 개최 -18:30 |
영광식당 |
한반도면 |
||
10.31 (수) |
9:30 |
경제자립형개발사업 기본구상 연구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
군청상황실 |
신성장동력 추진단 |
군수님참석 부군수님참석 |
10:00 |
영월군의회 제189회 임시회 폐회 |
의회 본회의장 |
의회사무과 |
군수님참석 부군수님참석 | |
11:40 |
제1회 다하누회장기 게이트볼대회 |
스포츠파크 |
전략사업과 |
군수님참석 | |
14:00 |
물가안정 모니터 연수회 개최 (10.31~11.01) |
동강시스타 |
신성장동력 추진단 |
군수님참석 | |
19:00 |
2012년 강원도 문화의날 기념 공연 |
영월 문화예술회관 |
문화관광과 |
군수님참석 | |
|
2012 국제농기계자재박람회 견학 (귀농인, 농업인대학 졸업생) ※ 출발: 8:30 농업기술센터 |
충남천안 |
기술진흥과 |
||
|
포도시범단지 현장컨설팅 ※ 출발: 08:30 문화예술회관 |
경북 영천시 농업기술센터 |
기술보급과 |
||
수주면직원(2조) 박물관 견학 -09:00 |
관내박물관 |
수주면 |
| ||
|
대한노인회 노인대학 수료식 -11:00 |
여성회관 |
주민생활 지원과 |
||
|
중동면 부녀회 경로잔치 -11:00 |
중동면 복합체육센터 |
중동면 |
||
|
2012년 자원봉사센터 평가 -13:00 |
영월군 자원봉사센터 |
주민생활 지원과 |
||
|
정부지원 비료생산업체 품질관리교육 -13:00 |
경기중소기업지원센터국제회의장 |
농업축산과 |
||
한방 이동진료 -13:00~18:00 |
김삿갓면 보건지소 |
보건소 |
|||
지역사회 통합건강증진사업 워크숍 -13:00 |
서울 AW컨벤션센터
|
보건소 |
|||
|
원주 mbc 간담회 -15:00 |
원주mbc |
기획감사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