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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인딩/배틀기 i30 간단하고 부정확한 시승기..
周/김주희 추천 0 조회 563 07.07.27 18:51 댓글 22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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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7.07.27 19:02

    첫댓글 본 편 기대 중..^^

  • 작성자 07.07.27 19:33

    기대하지마..^^;;

  • 07.07.27 22:21

    에구, 어제 번개 때 재은님이 가지고 나오셨는데 몰아 보지는 못하고 구경만 했네. 2.0 가솔린 수동 기대가 됩니다. 2.0 VGT 에 6단 수동 변속기는 좋기는 할 것 같으나 가격의 압박도 심할 듯.

  • 작성자 07.07.28 17:27

    제 생각에도 6단변속기가 들어가면 오토옵션과 같은가격일텐데..디젤가격까지하면...3~400정도는 차이가 날것 같아요.. 역시 2.0 가솔린 수동이 가장 좋을것 같아요.. 낙호짱 말에 의하면 베타엔진 가격이 120밖에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90만원만 차이가 나는것같아요..

  • 07.07.28 18:54

    순전히 장난치는거죠..ㅎㅎ 감마엔진 원가가 베타보다 비쌀꺼에요.

  • 잘 읽었습니다,

  • 07.07.27 23:19

    이거 너무 칭찬 일색입니다...허허헣...물건은 물건인 모양인데...낙호짱 시승기도 기다려봅니다...

  • 기존의 국산차와는 수준이 달라서 좋은 평가가 나올수 밖에 없습니다, 단지 그 좋은 평가가 자동차란 물건에 대해 육감적인 이해도가 높은 사람일수록 더 높아지는 차이만 존재 하는것 같습니다,

  • 07.07.27 23:34

    일단 시드(왜건) 출시된다는 헛소문을 확인하고... 시드 뻥이면 i30 2.0 디젤 왜건 매우 진지하게 고려 함.

  • 07.07.27 23:53

    i30 왜건 스파이샷은 이미 떴던데..보셧쬬??

  • 07.07.28 00:42

    시드, i30 둘 다 사진만 봤습니다. 왜건도 시드가 훨씬 멋지더만요. 시드 왜건은 c필러를 분할해서 푸죠 407 SW 필 나게 만들었습니다.

  • 07.07.28 04:18

    ED는 절때로 한국 양산 안됩니다, ED는 only EU spec입니다, FD가 나온이유는, 북미지역과 내수, 그외 기타 동남아 시장쪽에 팔아먹기 위해서 ED를 성형수술시킨 차량이기때문에, 내수에서 i30이 없어지지 않는한 시드는 죽었다깨나도 한국에 안나옵니다. i30의 디자인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i30으로 만족하는 수밖엔....

  • 07.07.28 08:04

    씨드 직수입은 가능할까요??뭐 분명 수입하려는분 나올거 같은데..ㅎ

  • 07.07.28 08:25

    세라토 후속으로도 계획이 없을런지요?

  • 작성자 07.07.28 17:27

    2.0디젤 왜건은 가격이 장난 아닐것 같은데요..

  • 07.07.29 17:00

    1.6 VGT가 2000이 넘어 가는데... 왜건이면 일단 + 200만원 이상, 거기에 2.0 디젤이면 + 100... 차값만 2400 이상. 음... 음... 볼보 V50 2.4 1년 안팍의 중고차 가격에 육박. 준중형 왜건의 가격이라고는 상상하기 어려운데... 해치백 가격도 2.4 C30 가격도 기본형(그래도 왠만한 옵션은 모두 기본) 관세,딜러마진까지 해서도 3000인데 가격 좀 너무 하죠.

  • 07.07.29 09:01

    그래두....싸다는 사람이 있다는게 희안하기두 하다는.......일본은 10년째 가격이 그대루라는두......참 세상은

  • 07.07.28 07:21

    저도 몇번 잡아돌리면서 느껴봤는데 무게배분이 불리한 해치백인데도 불구하고 언더는 안나는거 같던데........

  • 07.07.28 08:30

    느낌좋은 핸들링이라면 약한 언더를 지향했을 것 입니다. 거의 뉴트럴이라고 느낄 정도의 약한 언더가 가장 편안하고 안전한 세팅입니다.

  • 07.07.28 08:50

    예전에 나왔었던 엑셀 3도어 엑센트 3도어 시절만 해도 핸들 잡아돌리면 언더스티어나서 쭈우욱 미끄러졌던 시절 생각하면 정말 아이서티의 선회능력은 국산차중에서도 쵝오라고 하고 싶습니다.ㅡ.ㅡ;

  • 07.07.29 08:59

    음~! 진짜루 좋다는 느낌의 시승기 구먼. 사실 프라이드 디젤두 골프디젤보단 앞.뒤축의 무게바란스가 더 좋기는 했지만...이게 또 디젤엔진 이라면 개솔린엔진과 바란스가 상당히 밖낄수도있지않을까요? 어째튼 디젤엔진이 무거울테니까 골프도 지티아이와의 감각은 사믓다르니까. 여튼 디자인은 개인적이 취향크긴 한가봐요. 내눈에 영~ 뒷테일이 넘 오바한 디자인 같구. 낮반대기는 베라줄임같터서........패스

  • 작성자 07.07.29 12:09

    저두 외부 디자인은 그냥 그래요.. 특히앞모습은.. 베라+시빅같아서.. 그런데 내부와 써스펜션 세팅는 맘에 들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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