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원 | 새미 주식회사 |
정식 명칭 | CR 슈퍼 로봇 대전 OG |
케이스 프레임 | 구 : 「투신」범위 |
전국 도입 일 | 2016 년 4 월 4 일 |
도입 대수 | 약 3,000 대 |
새미 × 인기 SRPG 'CR 슈퍼 로봇 대전 OG」의 소개입니다.
"OG"는 "원래 제너레이션"의 약어이며, 반프레스토 오리지널 기체 이야기가 구성된 작품이되고 있습니다. 대성공 확률 1/40 변칙 사양에서 特図 1을 통해 대성공 이후의 전기 츄 지원으로 대박 가능하면 높은 계속 루프를 확정하는 '돌파 형'스펙이 있습니다. 여러 전원 지원 배분을 액정 연출로 매료 오른쪽 치고 연 장 상태 "神激 RUSH」에 돌입 할 수 있으면 최대 'ST70 회전 + 노동 시간 단축 30 회전"고 계속 상태입니다.
【형식 시험 정보]
2016 년 2 월 22 일자 「CR 슈퍼 로봇 대전 OG STNE "가 검정 통과.
본명 형식은 위의 "CR 슈퍼 로봇 대전 OG STNE"라고되어 있습니다.
"특수 MAX"사양 라운드 배분 (STNE)
요소 | 수치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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낮은 확률 | 1 / 40.0 |
높은 확률 | 1 / 25.4 |
단계적 비율 | 100 % (ST70 회전) |
노동 시간 단축 회전 수 | 0/1/5/9/70/80/90/100 회전 |
상 공 회 / 카운트 | 3 & 1 & 8 & 15 / 5,10C |
▼ 낮은 확률시 (일반)
特図 1 [배꼽] | 노동 시간 단축 횟수 | 出玉 (시판 기반) | 백분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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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R 단계적 | 100 회전 | 300 개 | 0.1 % |
1R 단계적 | 100 회전 | 40 개 | 0.2 % |
1R 단계적 | 9 회전 | 40 개 | 0.8 % |
1R 단계적 | 5 회전 | 40 개 | 3.0 % |
1R 단계적 | 1 회전 | (40) 개 | 95.9 % |
▼ 고 확률시 (잠복 단계적)
特図 1 [배꼽] | 노동 시간 단축 횟수 | 出玉 (시판 기반) | 백분율 |
---|
2R 단계적 | 100 회전 | 300 개 | 0.1 % |
1R 단계적 | 100 회전 | 40 개 | 1.0 % |
1R 단계적 | 9 회전 | 40 개 | 3.2 % |
1R 단계적 | 5 회전 | 40 개 | 12.2 % |
1R 단계적 | 1 회전 | 40 개 | 16.5 % |
1R 단계적 | 0 회전 | 40 개 | 67.0 % |
▼ 부활 존 중
特図 2 [전원 츄] | 노동 시간 단축 횟수 | 出玉 (시판 기반) | 백분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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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R 단계적 | 100 회전 | 300 개 | 10.0 % |
2R 단계적 | 70 회전 | 300 개 | 7.0 % |
2R 단계적 | 9 회전 | 300 개 | 10.0 % |
2R 단계적 | 5 회전 | 300 개 | 10.0 % |
2R 단계적 | 1 회전 | 300 개 | 63.0 % |
▼神激RUSH · 격투 존 중
特図 2 [전원 츄] | 노동 시간 단축 횟수 | 出玉 (시판 기반) | 백분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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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R 단계적 | 100 회전 | 300 개 | 20.0 % |
2R 단계적 | 90 회전 | 300 개 | 5.0 % |
2R 단계적 | 1980 회전 | 300 개 | 5.0 % |
2R 단계적 | 70 회전 | 300 개 | 70.0 % |
경계선
등가 교환 (4.00 엔) | 19.5 회전
28 구슬 교환 (3.57 엔) | 20.5 회전
30 구슬 교환 (3.33 엔) | 21.6 회전
33 구슬 교환 (3.03 엔) | 23.0 회전
40 구슬 교환 (2.50 엔) | 25.2 회전
연출 공략 신뢰도
▼ 캐릭터 선택 <br /> 선택한 캐릭터에 따라 보통 때의 연출 및神激러쉬 중의 회전 수 공지 등이 변화합니다.
쿄스우케 남부 | 전체 공지 류세이 다테 | 균형 고지 마사키 · 안도 | 최종 공지
모드 특징 대박 연출
모드 이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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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투 영역 | 높은 확률 및 전기 지원도 지원 횟수는 1 회, 5 회, 9 회 중 체류중인 대박 당첨 = "神激 RUSH」돌입 비 당선 ="부활 존 '전환 |
부활 존 | 特図 2 보류 소화 구간 되돌려 성공 = "격투 존 or 神激 RUSH」돌입 되돌려 실패 = '일반 모드'로 |
神激 RUSH | 높은 확률 70 회전 (+ 노동 시간 단축 30 회전) 체류하는 동안 대성공 = "神激 RUSH"계속 계속 반복 비율은 최소 94 % - 최고 97 % |
대박 명칭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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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 SP 리치 미션 SP 리치 | 1R 단계적 (特図 1) 라운드 중 연출 성공시 = "격투 존 (1 회 이상)" 실패 = '일반 모드'로 |
스페셜 미션 SP 리치 에피소드 SP 리치 | 1R 단계적 (特図 1) 라운드 중 연출 성공시 = "격투 영역 (5 회 이상)" 실패 = '일반 모드'로 |
난무 BONUS 룰렛 BONUS 레벨 업 BONUS 전투 BONUS | 2R 단계적 (特図 2) 라운드 중 연출로 전 지원 횟수를 결정 라운드 종료 후 = "神激 RUSH (70-100 회전)"계속 |
인피니티 보너스 | 2R 단계적 (特図 2) 라운드 종료 후 = "神激 RUSH (100 회) '돌입 |
일반 모드 중
▼ 보류 변화 예고 <br /> 일반적 변화 (흰색 보류)
일반적 변화 (녹색 보류)
일반적 변화 (빨강 보류)
일반적 변화 (금 보류)
일반적 변화 (기린 무늬 보류)
▼ 격투 전조 모드 미리 예고 <br /> 머무는 동안 대성공 당선에 도전 지원 "격투 모드"가 약속 된 예측 연출. 그러나 내부 낮은 확률 상태의 경우는 대성공 = 격투 모드 이상되기 때문에, 보류 예측 이외의 역할로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상위 버전 '격투 본 징조 모드 "는 신뢰도 대폭 UP 더욱 대성공 이후의 격투 모드가 5 회전 이상 농후되어 있습니다.
▼再動의사 연속 예고
▼ 다음 번 예고
▼ 기린 무늬 연출 <br /> 신뢰도 대폭 UP은 물론, 기린 무늬 복합을 통해 대성공 후 5 회전 이상 격투 존 돌입가 약속되는 법칙이 있습니다.
▼ 악곡 리치
▼ 로봇 리치
- [주의] -
본 기기의 정상시 "○○ SP 리치 '는 모두 대박 연출되고 발전 후 반면 왼쪽 상단"대상 공격자」가 개방. 리치 연출 중에는 공격자에 구슬을 박는 것으로 소량 나온 구슬이 획득 가능. 액정 연출로 전 지원 획득 (≒ 격투 존 돌입)의 성공 여부가 통지됩니다.
첫댓글 이거 잘못들어가면 맥스만큼 코빠뜨립니다
큰일날 기종이에요 ㅎㅎㅎ
아...그렇군요...하하
이 기종 에끼에서 해본것 같은데 알 안나오는 공갈 아다리가 많은거 같은데요 맞는지~열받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