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관 로비폰 고장으로 2주째 관리주체의 거짓 으로 불편한 공동체 생활 및 행복 추구권을 방해 박고 있네요.기존 로비폰 고장 내용과 새로 교체한 로비폰과 고장내용이 똑같다.우리 관리주체 소장 및 시설과장은 입주민 수선유지비는 꽁짜 인가요? 능력과 기술없는 업체나 관리하는 관리주체나 어떡해요.
첫댓글로비폰은 고장으로 저번주에 교체 후 정상 작동 되고 있습니다, 다만 해당 자동문의 고장으로 컨트롤러, 모터, 센서 등 assy를 교체하고 전체적인 케이블의 노후로 오늘 오전 교체완료 하여 현재 정상작동 중입니다. 아파트 준공된지 17년차 이므로 전체적인 노후화가 진행중에 있어 각종 기기 및 부품들의 교체시기가 도래되고 있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첫댓글 로비폰은 고장으로 저번주에 교체 후 정상 작동 되고 있습니다, 다만 해당 자동문의 고장으로 컨트롤러, 모터, 센서 등 assy를 교체하고 전체적인 케이블의 노후로 오늘 오전 교체완료 하여 현재 정상작동 중입니다. 아파트 준공된지 17년차 이므로 전체적인 노후화가 진행중에 있어 각종 기기 및 부품들의 교체시기가 도래되고 있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