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원들은 법원이 익명화 된 블록 체인 데이터를 테스트하는 데 도움이되는 새로운 계획을 제안합니다.
출처 cointelegraph 저자 트리스탄 그린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연구팀은 암호화폐 범죄 용의자의 권리를 보호하는 동시에 수사관을 돕기 위해 고안된 5가지 "논쟁적 계획"을 제안했습니다
Friedrich-Alexander-Universität Erlangen-Nürnberg의 연구원 팀은 최근 수사관과 법원이 비트코인에서 익명화된 데이터의 유효성을 결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하는 논문을 발표했습니다
증권 시세 표시기
티커 다운
27,718달러
블록체인.
이 팀의 출판 전 논문인 "블록체인 익명화를 위한 논증 체계(Argumentation Schemes for Blockchain Deanonymization)"는 암호화폐 거래와 관련된 범죄에 대한 조사를 수행, 검증 및 제시하기 위한 청사진을 제시합니다. 이 논문은 독일과 미국의 법률 시스템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저자는 그 결과가 일반적으로 적용 가능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비트코인 관련 범죄 수사는 범죄 용의자의 익명화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블록체인의 익명성으로 인해 더욱 어려워지는 과정입니다. 블록체인 거래를 수행하는 사용자는 법적 이름 대신 지갑(고유 소프트웨어 주소)으로 식별됩니다.
그러나 블록체인은 본질적으로 투명합니다. 데이터가 블록체인 원장에 추가될 때마다 트랜잭션이 기록되고 블록체인에 액세스할 수 있는 모든 사람이 볼 수 있습니다.
특정 지갑의 배후에 누가 있는지 확인하려는 수사관은 블록체인 거래(블록)에 포함된 정보를 데이터 포인트로 사용하여 결합될 때 디지털 종이 흔적을 형성합니다.
연구팀에 따르면 이러한 조사와 관련하여 현재의 병목 현상은 더 이상 기술적 인 것이 아닙니다. 법적인 문제입니다.
법 집행 기관은 예비 블록체인 분석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도구에 액세스할 수 있지만 이러한 초기 데이터 포인트는 정황 증거를 나타냅니다.
이 증거는 온체인 활동을 오프체인 활동에 연결해야만 검증할 수 있는 특정 원시 가정에 의존합니다(예: 거래소가 범죄 연루가 의심되는 사용자의 신원 또는 은행 계좌 정보를 공개하도록 강요하는 것). 논문에 따르면:
"법적 관행에서 이러한 가정은 가해자의 익명화에 대한 증거 가치를 추론하는 데 중요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분석 결과의 신뢰성을 도출하고 논의하기 위한 표준 관행은 아직 제안되지 않았습니다."
블록체인 조사가 제대로 수행된다면 범죄의 가해자를 밝혀낼 수 있습니다. 연구원들은 월스트리트 시장 사례를 예로 들었습니다. 그곳에서 미국 우체국 수사관들은 법 집행관이 감시 작업을 통해 확증한 다양한 데이터 포인트를 연결하여 불법 다크 웹 시장의 운영자를 식별했습니다.
그러나 연구원들은 그러한 조사가 법적 요구 사항으로 인해 용의자의 권리를 침해 할 위험이 있다고 말합니다. 검찰(신문에 따르면 독일과 미국)은 감시나 체포와 같은 침습적 수사에 대한 영장이 발부되기 전에 어느 정도의 유죄 증거를 입증해야 합니다.
수사관과 검사를 돕는 동시에 법이 용의자에게 공정하게 적용되도록하기 위해 연구원은 법적 절차 전반에 걸쳐 적절한보고 및 설명을 보장하기 위
연구자들이 탐구 한 두 가지 계획. 출처: "블록체인 탈익명화를 위한 논증 체계"
위의 이미지는 두 가지 계획을 보여 주며, 각각은 정의 된 전제 집합을 사용하여 특정 결론을 구성한 다음 논쟁의 강도를 평가하기위한 일련의 중요한 질문을 제공합니다.
연구원들은 "이 계획을 활용함으로써 분석가는 사용 된 휴리스틱, 개별 강점 및 잠재적 약점을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의사 결정권자가 그러한 분석 및 법원 절차의 이해도를 높이고 전문가 증인이 나중에 확인할 수 있도록 문서를 쉽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저자
트리스탄 그린 Tristan은 기술의 인간적인 면을 깊이 파고드는 것을 즐기는 미래학자입니다. 그는 2017년에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글을 쓰기 시작했으며 현재 AI와 메타버스에 매료되어 있습니다. 글을 쓰고 연구하는 것 외에도 그는 아내와 함께 게임을 하고 군사 역사를 공부하는 것을 즐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