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브로드밴드 티비+전화+인터넷 쓴지 3개월 됐는데요(통신프라자에서 신청함)
저희는 계속 쓰고싶은데
인터넷도 잘안되고
티비, 전화 다 잘 안되서 skt 측에서 다른 통신사로 변경해서 쓰는게 나을거같다고
여기자체가 sk랑 안맞다고 그래서
kt가 잘맞는다고 kt로 변경하라고 하더군요.
이런 경우에는 저희 잘못이 아니고 sk에서 저희를 이제 더이상 못봐준다고 한거잖아요
셋탑박스 3번교체하고 인터넷 모뎀 2번교체하고 아저씨가 몇번을 왔다가셨는지 몰라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sk측에서는 기술문제로 클레임이 3번이상걸렸기때문에 위약금없이 해지해준다고했어요
첫댓글 이*희 회원님 맞으세요? ^^ 담당자께 확인하여 연락드리겠습니다.^^
더 문의사항 있으시면 통신프라자 대표번호 1644-8584 번으로 전화주세요. 감사합니다.^^
담당자께서 전화드렸으나 부재로 통화가 안되셨어요^^
혹시 연락처가 바뀌셨다면 쪽지로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연락드리겠습니다.
보다 빠른 확인 원하시면 통신프라자 대표번호 1644-8584 번으로 전화주세요. 감사합니다.^^
쪽지가 정회원만 보낼수 있다고 안보내지네요 ㅠㅠ 일이 있어서 전화 못받았어요 내일 다시한번 전화 부탁드립니다.
네^^ 담당자께 전달하여 연락드리겠습니다.^^
더 문의사항 있으시면 통신프라자 대표번호 1644-8584 번으로 전화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