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레멘 음악대
유열이 제작하고 이연경이 음악대장역을 맡은 그 뮤지컬!! 세계어린이들이 사랑하는 명작! <브레멘 음악대>
- 공연 내용/ 줄거리 - “개구쟁이들이지만 모두가 소중해!” 어느 한적한 시골마을. 브레멘의 음악대장이 단원을 모집하는 노랫소리에, 호기심 많은 동키는 브레멘 음악단원이 되어 신기한 세상을 구경하기로 결심하고, 수탉처럼 노래를 잘 하는 것이 소원인 암탉 러스티는 브레멘에 가서 노래를 배우기로 한다. 한편, 도둑들을 만나 옷과 악기들을 몽땅 빼앗겨 버린 음악대장은 악기를 되찾기 위해 홀로 용감하게 도둑의 집으로 향한다. 멋진 음악대가 된 동물들과 도둑들은 신나게 음악을 연주하며 또다시 브레멘 음악대원을 모집하는 여행을 떠난다.
- 브레멘으로의 여정을 더욱 화려하고 풍부하게 하는 무대 - 2008년 선보이는 <브레멘 음악대>는 새로운 무대와 다채로운 영상을 보강하여 극중 동물들이 독일 도시 하나우에서부터 브레멘으로 떠나는 여정을 세밀하게 표현한다. 극중 도시와 시골 등 공연 장면 장면에 맞게 전환되는 무대세트와 영상은 또 하나의 볼거리가 될 것이다. - 동물들의 라이브 악기 연주 - 2006년과 2007년 다양한 민속악기 소개와 음악대원들의 아카펠라 연주를 통해 음악대로서의 솜씨를 유감없이 선보인 브레멘 음악대 단원들이 2008년에는 실제 라이브 악기 연주를 선보인다. 해마다 어린이들에게 아름다운 하모니를 들려주고, 한 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즐거운 멜로디와 가사의 뮤지컬 넘버를 선사한 브레멘 음악대 단원들! 2008년에는 바이올린, 트럼펫, 베이스리코더 등의 악기를 직접 연주해 음악대의 이름에 걸 맞는 멋진 모습을 선사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