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역 : 본부 고객행복센터
▶채용구분 : 계약직
▶채용분야 : 콜센터 정보보안 전문가
▶사무소명 : 고객행복센터
▶채용인원 : 0명
▶자격요건 : 대졸이상, 정보처리기사,정보통신기사,정보보안기사 자격증 보유(1개이상),콜센터관련 업종 전산업무 경력 5년이상, 콜센터 전산시스템 운영관리 경험자
▶우대사항 : * Web Application, Database,TP-Monitor 등 소프트웨어 경험자
* 전산관련 국가자격증 및 정보보안 관련 자격증 보유자
* 콜센터 교환기(PBX) 운영경험자
* 콜센터 ARS, 녹취S/W, CTI S/W 운영경험자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접수기간 : 2021년 06월 11일 14시 ~ 2021년 06월 21일 18시 까지
접수방법 : 홈페이지 내 온라인 입사지원
■전형절차 및 합격자 발표
합격자발표일 : 2021-06-22
발표방법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참고사항
ㅁ채용직무
ㅇ 콜센터 인프라 정보보안 관리
- H/W : PBX, UNIX, Windows NT 등 운영 H/W 전반
- S/W : AACC.CTI.ARGO-WFM 등 운영 S/W 전반
- 정보보안 신기술의 도입 및 개발
ㅇ 고객행복센터 정보보호 및 정보보안 분장업무 전반
- 고객행복센터 정보보안 담당
- 정보보호부와 관련한 정보보호 업무전반
-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총괄
■제출서류
입사지원서(온라인작성)
기타서류
※ 제출한 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이후 14일 이내에 반환요청이 있는 경우 반환됩니다.
- 면접시 제출
- 명함판사진(최근 3개월내 촬영한 사진)
-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 자격증사본(해당자에 한함)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대학원 졸업자는 대학원 졸업증명서 포함)
- 주민등록등본
- 최근 2개년 원천징수영수증
☎문의처 : 02-2059-4011 차장 김종미
* 청탁 등 부정행위로 인해 합격된 사실이 확인된 경우 합격취소 또는 면직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