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 자처 문재인 아들의 초호화판 유학생활
평범한 집 자녀는 상상도 하기 힘든 귀족의 삶..이게 바로 서민의 삶?
미국 뉴욕의 파슨스 디자인스쿨.
세계 3대 패션 스쿨 중 하나다. 1년 학비는 무려 6천만원 이상의 비용이 든다.
그야말로 귀족 학교.
문재인 후보의 아들 준용(빠른 82년생)씨가 다닌 학교다.
준용 씨의 인생은 시작부터 화려했다.
문 후보는 준용씨의 한국고용정보원 취업 특혜 논란을 빚었다.
준용 씨는 2006년 12월 한국고용정보원에 응시에 5급 정직원으로 채용됐다.
통상보다 짧은 기간에, 홈페이지도 아닌 워크넷이란 인터넷 사이트에만 공고만 보고 응시했다.
한국고용정보원은 평균 60:1의 경쟁률을 보이는 공기업이었지만 준용씨가 합격할 당시에는 1:1이었다.
준용 씨 혼자 지원해 혼자 합격한 상황.
게다가 문 씨는 학력증명서를 모집기간내에 미제출했지만 취업에 성공했다.
응시 자격에도 ‘동영상 전문가’를 뽑는다는 언급이 전혀 없었지만, 문 씨는 온통 ‘영상’만을 내세운 자기소개서를 제출해 합격의 영광을 얻었다.
채용공고에서는 자기소개서 분량을 ‘A4용지 3매 이내’로 작성하도록 되어 있었지만, 준용 씨는 단 12줄의 자기소개서를 냈다.
준용 씨의 취업 특혜에 대해서 문재인 후보는 아직도 이렇다 할 해명을 내놓은 적이 없다.
단지 ‘아들의 인권이 있지 않나’라는 말로 의혹을 부정했다.
그러면서 문 후보는 자신의 아들과 비슷한 나이 또래인 국정원 여직원을 2박 3일 무려 40시간 사실상 감금한 사건에 대해 피의자라고 공개적으로 발언하는 인격살인을 저질렀다.
'남의 딸보디는 내 아들이 먼저'였던 셈이다.
문 후보의 아들은 취업 이후 유학을 갔다.
미국 뉴욕 맨하탄으로.
일반 서민층 자녀들은 상상도 할 수 없는 고급 볼보 자동차를 타고 다녔다고 한다.
사실 문 후보의 아들 준용 씨는 실무경력도 특별한 게 없었다.
1인 단독지원을 통해 연봉 3,450만원짜리 동영상 전문가직 채용에 합격한 이후, 그는 단 1년만에 휴직을 하고 이건희 회장의 차녀 이서현씨가 다녔던 초호화 파슨스 디자인스쿨로 유학을 떠났다.
파슨스 디자인스쿨은 상업적 성격을 띈 세계 3대 패션스쿨로 학비만 연 4만불, 주거비와 생활비 등 합쳐 최소한 연 1억원의 유학비용이 드는 초화화 학교다.
민주당 대선 후보를 아버지로 두었던 이유였는지는 몰라도 준용 씨는 기숙사에서 거주하지 않고 맨하탄 강 건너편의 3층 건물 주택의 절반 정도를 임차해 생활한 것으로 알려졌다.
월 임대료가 최소 1백만원은 넘는 것으로 파악된다.
준용 씨는 파슨스디자인스쿨 졸업한 이후 미디어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브라질, 뉴욕, 러시아, 스페인, 홍콩, 베이징 등 해외 전시회에 참가하고 있다.
막대한 비용이 들지만, 이를 어디서 조달하는지는 알려지지 않고 있다.
국내 활동도 활발하다.
2011년 하반기 인천문화재단 인천아트플랫폼에 입주작가로 활동을 했다. 당시 인천시장은 민주통합당의 송영길시장이다.
부산 벡스코에서는 국순당 후원으로 ‘2010 아트에디션’을 개최, 문재인 후보가 직접 내빈으로 참석해 테이프를 커팅했다.
2011년 9월에는 광주비엔날레에서 파라다이스그룹이 운영하는 게원예술대 교수 등가 함께 주제전을 했다. 2012년 5월에는 경남도립미술관, 창원 ‘산수 디지털을 만나다’에 참여했다.
당시 경남도지사는 민주통합당의 김두관이었다.
문 후보의 아들 준용 씨의 취업과 20대 후반의 인생을 살펴보자.
일반 서민들의 자식들이 100대 1의 경쟁을 뚫고 합격해야하는 5급 공무원직을 단번에 합격했다.
그것도 잠시. 그 직업을 1년만에 그만두고, 국가공기관 근무 경력을 근거로 파슨스디자인스쿨에 입학한다.
여기에 갖가지 지자체 주체 예술전에 그의 이름을 넣고 활동도 하고 있다.
평범한 부모 밑에서 태어난 서민들은 감히 상상도 하기 힘든 삶이다
- 안종현 기자 -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
http://news.nate.com/view/20121218n01383
뉴데일리!!!!! 제대로 된 정보 전달을 하란말이야!! (일베=알바=뉴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얼마나 절실하면 이런글 퍼다나르냐?
씻고 자라 ㅉㅉ
밥은 잘 먹고 다니냐 한심한놈 옛다 관심 1%
안녕하세요 세스코에서 나왔습니다 벌레 잘가라 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다음 뉴데일리~
미국사는데 여기서 특히 뉴욕이면 월 100마넌 집 거의 없다고 보면됨... 밤마다 총소리나는 동내라면 모를까...그리고 볼보가 무슨 상상도 못하는 차야...진짜 사치엿으면 삐엠이나 벤츠겟짘ㅋㅋㅋㅋㅋ그리고 파슨스 국립이 아니라 비싼건 어쩔수없음! 능력잇는 아버지 계시는데 자기가 합격한 학교 다님 안됨? 그리곸ㅋㅋㅋㅋㅋㅋ무슨 학교주변에서 자취햇다고 호화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 기숙사가 얼마나 비싼뎈ㅋㅋㅋㅋㅋㅋㅋㅋ일베충고홈
아존나 사법고시패스한사람자식이저정도를못누리면 사회가잘못된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말도안돼는거갖다붙혀
니네부모님은 너 이러는거 아시니? 에휴....
막바지다 조금더 고생해라. 알바비라도 건져야지.
문재인 아들은 그래도 군복무라도 했지-부자지간에 둘다 군복무 완료했다, 니들이 빨아재끼는 새누리당원들은??? 트집잡을게 없으니까 별 ㅈㄹ같은 걸로 다 트집잡네 찌질한 색휘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
..? 초호화는 무슨ㅋㅋ 진짜 이런글쓰는 사람하고 얘기해보고싶다 ㅡㅡ
삭제된 댓글 입니다.
해명 떴는데요?ㅋ
찾아보지도 않고 일베애들이 하는 말 곧이 곧대로 받아들이니까 무식하단 소리를 듣는 거예요 ㅜㅜ
뿌잉 창피하징?ㅠㅠ~~~~~~앙~!~~~~~~~~
?? 해명못보셧어여 ?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논리적인척할시간에 기사라도 좀 읽고 뭐라도 좀 읽어보고 댓글달아줘 ㅠㅠㅠㅠㅠ
ㅉㅉㅉ으휴한심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라도해서 돈 벌어야지뭐^^ㅅㄱ
초호화는 300억으로사는 삶이지
ㅇ
냄새난다
ㅉㅉㅉ
마지막 줄에서 웃었다;; 뉴데일리가 자유민주의 뭐라고??
내 다음 일베
새누리당이 생각하는 서민은 거지인가봄. 그래서 국민들이 거지꼴을 못면하나보다.
문재인후보가 변호사로 활동하고 정부에서 요직으로 있었는데....알뜰하게 저금하면 그렇게 못하겠니? 응???
이런거말고 직접적으로 비리를 저지른걸 가져와야지 무슨돈으로 아들 유학보냈나? 이딴식으로 기사나 내보내고...진짜.......
ㅇㅇㅋㅋ
역관광으로 얻어터지고 종결난사건 뭐 좋다고 다시올림 ;; 먹고살기힘들겟다 ㅠㅠㅠㅠ
팩트 ? 그네곤듀 팩트나쳐발라드려 병신아 에휴....
자기가 훔친돈도아닌데 자기가 벌어서 자식유학시킨게 죄??
차라리 ㅂㄱㅎ 장점을 퍼나르세요 ㅋㅋ
명불허전 뉴데일리ㅉㅉ
성실하게 노력해서 자식 교육시키는것 시기하는 똥누리들아! 사기쳐서 나라팔아 처먹쥐 말고 너나 잘해라! 10 탱이들!!!
다음 메인에 갑자기 떠서 왔다. 한참 지난 지금 갑자기 이게 왜 뜬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러면서 문 후보는 자신의 아들과 비슷한 나이 또래인 국정원 여직원을 2박 3일 무려 40시간 사실상 감금한 사건에 대해 피의자라고 공개적으로 발언하는 인격살인을 저질렀다."에서 폭소하고 갑니다^^ㅋㅋㅋㅋㅋ
이게 왜 실시간 인기글이지? 완전 옛날글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