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스턴 오자마자 팬웨이 데뷔 경기에서
3타수 1안타 2볼넷 2득점을 기록했습니다..
1안타가 연장 12회말 그린몬스터를 맞추는 3루타!!
이선수 정말 복덩이인가요~ 첫겜에서 팀의 2득점을 모두 득점했음..물론 끝내기 득점까지..
경기후 수훈 선수 인터뷰까지 했네요..
성실한 마인드와 열심히 하는 수비..뭐 빠지게 뛰는 주루까지..
매니랑 정반대네요 그야말로..
제가 정말 좋아라 하는 매니가 떠나서 뭐 당연히 아쉽지만
언제부터인가 되는팀의 전형을 보여주고 있는 보스턴이기에 베이도 잘될거 같은 느낌이 팍팍 오는군요..
매니도 다져스에서 잘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ㅠㅠ 오늘 2안타 때려냈더군요..(설렁 수비 한건 나왔지만 ㅠ)
아무튼 베이 너무 맘에 듭니다.. 베이가 3루타 치고 넘흐넘흐 기뻐하던 유킬리스가 인상적이였네요..
매니,노마,페드로에 빠져서 보스턴팬이 되었는데..
노마가 먼저 갔을때 보스턴에 정말 실망했고..페드로가 갔을떄는 절정이였습니다..
근데 이번에 페드로 담으로 좋아했던 매니가 떠났는데 요상하게 그전과 같은 마음이 아니네요..
이제 정말 그 자체의 "팀" 보스턴을 좋아하게 된거 같네요..
첫댓글 열심히 뛰는 선수가 왔나보군요 그러고 보면 설렁설렁 뛰면서 욕 안먹을수 있는 선수가 프로스포츠에 몇명이나 있을런지... 그런면에서 매니는 너무나 특별하죠
보스턴팬으로서 정말 너무너무 매니가 아쉽긴 하지만...들어온 선수는 또 환영해야겠죠..^^베이 나이도 젊고 하니깐...장타력이 좋아서 펜웨이 구장에 유리한면이 많겠네요...이걸 계기로 1위로 치고 나갔으면 좋겠네요..아직 시즌도 좀 남은 상태고 하니..
펜웨이에서 우타자의 장타가 라이너로 가느냐 포물선으로 가느냐의 차이는 스탯에 영향을 미칩니다. 매니는 그린몬스터를 맞출일이 별로 없었지만, 베이는... 글쎄요,전 오히려 홈런수는 오히려 손해를 보지않을까 하는..
베이는 홈런 손해가 뭐 확실하죠,,,매니야 그냥 그린몬스터를 넘겨버렸고,,,12회말 베이의 타구도 타구장이었다면 넘어가는거였죠
예..저도 홈런은 확실히 손해볼꺼라고 생각합니다...유리하다고 말한것은 2루타생산량이 많아질꺼 같아서 썼습니다...^^;;;
마인드가 정말 훌륭한 선수라고 합니다.
피츠버그가 미쳤죠. 왜 보스턴-플로리다의 협상에 껴들었는지-_-;;; 어쨌거나 저는 피츠버그 > 제이슨 베이니까, 저 친구가 뭘하든 관심 꺼야죠!
도끼표나 참치표가 아닌 이젠 해적표가 대세군요-_-; 양키스에도 줬으니 보스통에도 주는 센스 !
피츠버그 안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