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석이 아닌 무대에 앉아 공연을 관람하는 새로운 형식의 공연 하우스콘서트가 오는 10월 24일 오후 7시30분 고창문화의전당에서 열립니다.
하우스콘서트는 객석과 무대의 경계가 없는 공간에서 연주자와 관객이 함께 어우러지며 서로의 감성을 소통 할 수 있는 따뜻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의 공연입니다.
이번 하우스 콘서트는 예술성과 대중성을 결합시킬 수 있는 다양한 작업을 함으로서 이를 통해 재즈의 대중화를 추구하는 우리나라 최고의 재즈 트리오 김가온 재즈트리오가 무대에 오를 예정입니다. 김가온 재즈트리오는 김가온(피아노), 정영준(베이스), 차준호(드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김가온 재즈 트리오의 김가온은 서울대 작곡과를 졸업하고 뉴욕에서 활발한 연주활동 후 귀국하여 한국 재즈씬에서 많은 활약을 하고 있는 젊은 재즈피아니스트입니다. 또한 베이스를 맡은 정영준은 2012년 Reader's poll 아티스트로 선정된 바 있는 실력있는 뮤지션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드럼연주자 차준호는 현재 호원대학교 교수로 재직 하면서 교육자이면서 동시에 연주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번 공연에서는 이영훈의 ‘가로수 그늘 아래에 서면’ 과 ‘Cantaloupe Island’(칸타루페 섬) , 김가온의 'Like the other day'등 다양한 곡을 연주할 예정입니다.
김가온 재즈트리오의 연주가 관객을 치유하는 음악이 되어 좋은 에너지가 전달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추카요*^^* *^^*고맙습니다반갑습니다*^^**^^**^^* 더욱 건강 다복하시길 축원하며*^^* *^^*<> 고창 고창 고창"고창" "고창" "고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