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라엘
하나님의 진정한 얼굴
(한국판 - 지적설계)
초자연적인 신도 진화도 아닌 외계 기원에 대한 진실
이 책을 무료로 읽기 www.rael.org
12. "EU의 수도
레포폴드 2세의 벨기에 점령군이 콩고에서 7세 흑인 소년을 교수형에 처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 소년은 그의 아버지가 점유자들이 정한 할당량과 관련하여 충분한 밀을 생산할 수 없었기 때문에 교수형에 처해졌습니다.
살해되기 전에 아이는 성경을 읽는 데 관대했습니다.
오늘날 벨기에는 EU의 소재지이며, 우리의 복종적이고 유럽광적인 반쪽 세계는 소송을 입은
모든 브뤼셀 관리를 우리에게 조언을 할 수 있고 해야 하는 평판이 좋은 사람으로 인식합니다.
간단하지만 대부분 정확합니다.
벨기에는 아프리카와 다른 곳에서 거의 독점적으로 강도와 대량 학살을 통해 부유해진 또 다른 유럽 국가이며 살인자의 후손은 오늘날이 부를 풍요롭게 누리고 있다고 자유롭게 말할 수 있습니다.
불과 20년 후, 1880-1900년. 벨기에인들은 유례없는 잔인함으로 콩고에서 천만 명이 넘는 사람들을 죽이고 나라를 완전히 약탈했습니다.
우리 남자는 종종 과학과 문화 분야에서 서구의 진보만을 단색으로 보고 감사하지만, 그들이 그의 문을 두드릴 때까지 서구의 윤리적 심연과 인종 차별적 잔인성은 보지 않습니다.
종종 그때도 아닌데..."
(찍은)
세르비아어 번역임
13. 조화의 눈으로 가볍고 친절하게 만드십시오.
오, 별들아! 당신은 내 인생에서 빛나고 있습니다
시간이 없습니다. 공간도 없습니다. 우리는 하나의 교향곡입니다. 지구는 하나의 노래입니다.
진리가 우리를 끝까지 인도하게 하소서!
14. 왜 나는 신을 믿지 않나요?
신이 자신을 보내 여인에게 자신을 임신시켜 태어나게 하고, 자신을 위해 기도하고, 자신을 죽여 자신을 희생함으로써 자신이 만든 죄를 용서하고, 자신이 만든 지옥에서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자신을 구원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것은 신 자신도 믿지 못할 일처럼 들리기 때문입니다.
[출처] 레포폴드 2세의 벨기에 점령군이 콩고에서 7세 흑인 소년을 교수형에 처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라엘리안무브먼트 UFO 외계인) | 작성자 사랑내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