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정책처 산하 기관은 이청우 처장에게 철저한 보고를 하여야 하고, 일사불란한 천무원 체계로 나아가기 위해 송광석 협회장을 파면하여야 한다.
2024-06-06이청우 처장은 [선교정책처의 주요 업무와 역할]에 대하여 “천무원 선교정책처는 국내 및 해외 선교의 점검, 모니터링, 분석과 장단기 선교정책을 총괄해 참어머님의 눈과 귀요, 손과 발의 역할을 수행할 것입니다. 아울러 공직 인사관리를 비롯해 천일국 중앙청으로서의 국제기구와의 대외 협력과 대내 기관 간의 소통 및 조정 업무를 하게 될 것입니다. 선교정책처가 관리하는 기관은 가정연합의 세계선교본부, 신한국협회, 천주평화연합,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등의 섭리기관과 천일국의 현재와 과거의 기록을 담당하는 피스TV, 선학역사편찬원, 천원사입니다” 라고 보고하였다.
그리고 2024-06-15 [효정글로벌뉴스]에서 천무원의 조직체계와 인사에 대한 내용을 명확히 전세계 식구들에게 알렸다.
https://tv.ffwp.org/index.asp?strPmType=replay&strAct=detail&strMid=P_Weekly&b_idx=5557
천무원 조직체계를 보면 이청우 처장의 선교정책처는 2023-05-09 해임된 윤영호 세계본부장이 맡았던 역할과 업무를 그대로 인계 받아 이청우 처장이 세계회장 이상의 역할을 하는 구조로 되어 있다.
2024-06-22 [효정글로벌뉴스]에 의하면 2024-06-13 ‘세계선교본부 주관 천일국 지도자 컨퍼런스콜’을 전세계 대륙회장, 천의원장, 국가회장, 지구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송용천 세계선교본부장]이 천무원 선포와 그 의의를 상세히 전달하였다.
https://www.ipeacetv.com/vod/vod_view.asp?page=1&vId=14775&mId=B04
그리고 2024-06-18 한학자 천무원 원장은 원로회 지도자들을 천정궁으로 불러 천무원 섭리에 대한 조직체계와 중요성을 직접 설명하였다.
김진춘 천법실 원장은 천무원 섭리는 하늘 부모님의 실체화 섭리라고 하며 천무원에 대한 설명을 하였다.
2024-06-13 ‘세계선교본부 주관 천일국 지도자 컨퍼런스 콜’을 통하여 [송용천 세계선교본부장]이 천무원 선포와 그 의의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였기에 송광석 협회장도 천무원의 조직 체계와 이청우 처장의 위치와 역할 및 업무에 대하여 잘 알고 있었을 것이다.
그럼에도 2024-06-18 원로회 지도자 초정 특별오찬에서 발생한 문제를 지적한 이청우 처장의 지시에 반발하고 대들었다는 것은 천무원 원장과 일사불란하게 나아가야 하는 것에 대한 반발과 불만의 표출인 것이다.
[천무원]이 일사불란한 체계로 나아가기 위하여는 원로들과 공직자들은 [천무원 처장]들의 지시에 절대복종 하여야만 한다. 그런데 송광석 협회장이 인간적인 판단으로 이청우 처장을 무시하면서 반발하고 대들었다는 것은 천무원 조직체계를 인정하지 않겠다는 것으로 보인다.
[천무원]의 위상과 기강을 확립하기 위해서는 선교정책처의 국장급에서 송광석 협회장에게 자진 사퇴를 권하고 송광석 협회장이 자진 사퇴를 하지 않으면 일벌백계 차원에서 이청우 처장이 송광석 협회장의 책임을 물어 파면 하여야만 한다.
최 종 근
이청우 처장은 일벌백계로 송광석 협회장을 즉시 파면하여 천무원 조직을 확고히 하기 바란다.
https://cafe.daum.net/W-CARPKorea/cSkJ/41514 2024-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