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본 메세지] ---------------------
가스가 새는것은 변실금 초기단계라고 하던데 전 그증상이 아니라 자세히는 모르지만 아래 증상에대한 치료 방법과 같을거라 생각합니다.
추정되는 냄새 원인:땀, 괄약근(직장 안)
땀-절대 냄새 원인이 아님. 전26인데 6년정도 냄새 원인을 땀으로 생각하고 수많은 다한증 치료병원과 성형외과을 다녔음.
발꼬랑내처럼 항문에서 땀이 나면 냄새가 날수도 있지만 저의 수많은 경험으로 그건 아님.
액취증의 일종이라면 아포크린 샘이라는 냄새나는 땀샘세포가 있어야 되는데 제가 서울 중앙병원에서 조직검사 결과 아무 이상이 없었음.
땀이 나서 신경쓰이는 분은 땀을 6개월정도 않나게 하는 수술을 하는 병원이 있으니 가서 문의 해보시길. 난 땀않나게 하는 수술비용만 이삼백만원정도 썼지만 효과는 없었음.
그런데 이 병을 가진 대부분의 사람이 땀이 많이 나고 변을 보고 좀 지나면 항문이 끈적하고 한것은 호프님이 말한것처럼 신경성의 일종과 직장에 남아있는 변이 나온것으로 보통사람도 어느정도의 땀은 남.
괄약근-냄새의 가장 큰 원인. 이병을 가진 사람들 대부분이 똥을 참는 버릇때문에 화장실에 오래앉아 있으서 치질 수술한 사람도 많고 변을 누고 나도 덜눈것 같은 잔변감이 많고 괄약근도 약해져 있다.
항문을 아무리 씻으도 냄새가 나는 이유는 똥주머니와 항문을 연결하는 직장이 원인으로 보통 사람은 대장에서 변이 나오면 직장을 통해서 항문으로 깔끔히 내보내지지만 우리같은 사람은 화장실에 오래앉아 있는버릇과 변을 눌때 힘을 주는 연동운동을 잘못해서 내괄약근과 직장기능이 손상되서 항상 항문이 밑으로 주저 앉은 느낌이 나고 직장이 손상되서 변부유물들이 묻어서 부패하는 냄새가 밖으로 나오는것으로 추측됨. 일부병원에선 과민성 대장염이라고 하는데 절대 아님.
제가 수많은 인터넷 사이트에서 의사들 답변과 종합병원의사들을 만나본결과 이병을 절대 병원에선 못고침.
고치는 방법- 케겔체조는 내.외괄약근힘 증강뿐 아니라 직장운동을 함으로써 부패된 변을 없앰.
변보는 방법의 문제가 있는데 화장실에 앉아 있으면 힘을 주지 않아도 연동운동으로 변이 내려오는데 우리같은 사람은 변참는 버릇으로 인해 변비가 생겨서 항문에 너무 힘을 주게 되서 괄약근 손상뿐 아니라 직장도 손상이 되었음.
이 모든것은 케겔체조로 모두 해결될수 있음.
두번째 케겔체조와 더불어 한약을 먹어 주는게 좋음.
전 어릴때부터 이병이 있었는데 얼굴이 검은빛이 나고 여드름 같은것이 많았는데 대장을 좋게 해준다는 한약을 약국에서 한달치 사서 5일 정도 먹었는데 남들이 놀랄정도로 얼굴이 깨끗해 졌음. 대장청소는 약국에서 숙변제거 약을 사먹고 한의원에서 괄약근과 대장을 튼튼하게 해주는 약을 먹는게 최선의 방법일듯...
위에 방법이 미심적은 사람은 병원을 가더라도 항문만 전문적으로 보는 유명한 개인병원을 가는게 좋을듯. 종합병원은 대장암같은 큰병을 찾는 검사를 하기 때문에 검사하느라 헛고생하기 쉽상.
자살하겠다거나 폐인처럼 산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런 사람들은 이병이 다 낳아도 똑같은 인생을 살거라는 것만 명심하세요. 이병이 다낳았다고 인생이 바뀔거라는 착각을 하기 쉬운데 절대 오산입니다.
전 농약먹고 자살도 해봤고 우울증으로 몇년을 고생했고 신경증신과 약도 1년가까이 먹었습니다. 정신과에서 주는 약은 절대 먹지 말고 가서도 않됩니다. 평생 약을 달고 살겁니다. 지금 어떻게 행동했느냐에 따라 이 병도 빨리 낳을거고 더 희망적인 삶도 살수 있을 것입니다. 전 이사이트에 자주 오는 것은 않좋다고 봅니다. 위안이 될수 있지만 그건 아주 위험합니다. 빨리 낳어려는 행동은 없고 냄새에 대한 생각만이 꼬리를 물분입니다. 모임을 가지자고도 했는데 그것은 자기를 비참하게 만들 뿐입니다. 우리는 평범한 보통 사람인데 왜 괜히 모여서 서로를 못난 사람들로 만들려고 합니까. 서로 만나서 증상에 대해 의견교환한다지만 결론은 없고 신경만 더 쓸뿐입니다.
병에 대한 결론은 거의 난것 같으니까 이젠 대장을 깨끗하게 하는 방법이나 괄약근을 튼튼하게 하는 다른 더 좋은 방법, 약이 잘듣는 한약방같은 대를 추천하는 글이 많이 올라왔으면 하네요.
첫댓글 아....100억이라면 약간 괞찬지...안겠군요-_-; 못나가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