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달콤함을 잊지 못해
찾아 왔단다
넓고 둥근 터에
잠시 쉬었다 갈께
비가오고 있거든.
첫댓글 무화과에 앉은 청개구리는 처음봅니다. 푸르름 가득한 디카시 잘 감상했습니다. 행복한 주말되십시오.
청개구리 한 마리가 매년 조금씩 큰 모습으로 찾아와요. 귀여워요. 바깥 부엌 문에 앉았다 가기도 하고 대나무 속에서 잠자기도 해요
이걸 발견하고 낚아 채 가는 놈도 있죠
슬픈 상상 이예요.
어머나 개구리가 호박과 한 몸이네요~
ㅋㅋ 호박이 아니고 무화과입니다.
잘 표현 했어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예쁜 청개구리인데동화에는 왜 그렇게 말 안 듣는 청개구리로 나올까요
비오면 울어서 그런거 아닐까요? 어젯밤에도 논에 가득찬 물에서 밤새 개굴개굴 노래를 했네요
청개구리도 깔끔한 걸 좋아 하나 봐요 ~^^
비오는 날, 푸른 무화과 잎과 청개구리의 초록에 눈이 시원해 집니다
첫댓글 무화과에 앉은 청개구리는 처음봅니다. 푸르름 가득한 디카시 잘 감상했습니다. 행복한 주말되십시오.
청개구리 한 마리가 매년 조금씩 큰 모습으로 찾아와요. 귀여워요. 바깥 부엌 문에 앉았다 가기도 하고 대나무 속에서 잠자기도 해요
이걸 발견하고 낚아 채 가는 놈도 있죠
슬픈 상상 이예요.
어머나 개구리가 호박과 한 몸이네요~
ㅋㅋ 호박이 아니고 무화과입니다.
잘 표현 했어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예쁜 청개구리인데
동화에는 왜 그렇게 말 안 듣는 청개구리로 나올까요
비오면 울어서 그런거 아닐까요? 어젯밤에도 논에 가득찬 물에서 밤새 개굴개굴 노래를 했네요
청개구리도 깔끔한 걸 좋아 하나 봐요 ~^^
비오는 날, 푸른 무화과 잎과 청개구리의 초록에 눈이 시원해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