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sen은 인력의 30%를 해고합니다.
출처 cointelegraph 저자 주디스 배너만퀴스트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Nansen의 CEO는 강세장 동안 지나치게 공격적인 고용 단계와 그에 따른 장기간의 암호화폐 약세장을 포함하여 정리해고의 두 가지 이유를 언급했습니다
블록체인 분석 플랫폼인 난센(Nansen)이 인력을 30% 감축한다고 발표했다. 30월 <>일, 난센의 CEO인 알렉스 스바네빅(Alex Svanevik)은 트위터를 통해 회사가 "난센 팀의 규모를 줄이기 위해 매우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 했다"고 밝혔다.
스레드
Alex Svanevik
@ASvanevik
This week we announced the extremely difficult decision to reduce the size of the Nansen team. I’m endlessly grateful to the incredible people we are parting ways with. They will go on to achieve great things, and we'll ensure they get a soft landing, with severance and support.
이번 주에 우리는 Nansen 팀의 규모를 줄이는 매우 어려운 결정을 발표했습니다. 나는 우리가 헤어지는 놀라운 사람들에게 끝없이 감사합니다. 그들은 계속해서 위대한 일을 성취할 것이며, 우리는 그들이 해고와 지원을 통해 연착륙할 수 있도록 보장할 것입니다.
오전 12:16 · 2023년 5월 31일
·
16.3만
조회수
24
리트윗
22
인용
523
마음에 들어요
36
북마크
Alex Svanevik
@ASvanevik
·
8시간
Full statement:
10
12
180
1.5만
Svanevik은 Nansen의 인력 감축에 대한 두 가지 주요 이유를 제시했습니다. 첫 번째는 운영 초기 몇 년 동안 회사의 급속한 확장으로, "조직이 Nansen의 핵심 전략의 일부가 아닌 표면적을 차지하도록 이끌었습니다."
Svanevik은 또한 정리해고의 두 번째 이유로 암호화폐 시장의 잔인한 해를 언급했습니다. 기업 및 기관 고객을 통해 수익원을 다각화하려는 노력에도 불구하고 Nansen의 비용 기반은 회사의 현재 위치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그는 회사가 "수년간의 활주로"를 가지고 있지만 "우선 순위는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CEO는 해고된 직원이 퇴직금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량 해고는 최근 몇 달 동안 크게 둔화되었지만 암호화 산업을 계속 괴롭히고 있습니다. 지난 00월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Coinbase)는 인력 950% 감축을 발표했다. 25개의 일자리를 줄이기로 한 결정은 암호화폐 겨울이 계속되는 가운데 운영 비용을 약 <>% 줄이려는 코인베이스의 노력에 기인합니다.
연초에 암호화폐 벤처 캐피털 회사인 DCG(Digital Currency Group)가 소유한 회사들도 FTX의 붕괴로 악화된 약세 시장 상황으로 인해 500명 이상의 직원을 해고했습니다
저자
주디스 배너만퀴스트 Judith는 자신의 재능을 사용하여 web3 및 암호화 기반 기술을 세상에 소개하는 데 열정적인 작가입니다. 그녀는 블록체인 기술이 세상에 미칠 영향에 대해 열정적이고 흥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