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 손컨을 한다는게 그냥 패턴에 맞춰서 무빙하고 필살기쓰는걸 손컨이라고 하나요?
손컨이라고해서 캐릭터들 스킬을 일일이 다 쓸것 같지는 않아서 질문드려봅니다.
첫댓글 전 손컨하면 1스,2스도 다 수동으로 쓰는뎅
말그대로 손으로컨트롤.패턴.상황에맞춰서
그냥 손으로 컨트롤하는거요
첫댓글 전 손컨하면 1스,2스도 다 수동으로 쓰는뎅
말그대로 손으로컨트롤.패턴.상황에맞춰서
그냥 손으로 컨트롤하는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