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네비가(家)_내비게이션 No.1커뮤니티...naViga
 
 
 
카페 게시글
∥…내비일반/온대쉬내비 공지사항 [네비가 칼럼] 불만과다(過多) 프로그램이 되어버린 MBC-'불만제로'[네비게이션 편]
몽이아빠(운영자) 추천 0 조회 6,475 07.03.12 07:49 댓글 2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7.03.12 14:53

    첫댓글 방송이라는게 참....똑똑한 PD들 많을텐데 어찌 저런 PD들이.... 대부분의 사람들은 방송에 나간 그대로를 믿고 판단하며 제품을 구입할텐데.... 에혀...

  • 작성자 07.03.12 17:04

    방송도 네비게이션이나 마찬가지로, 사람의 문제가 아닌 구조적인 문제가 있을것 같습니다. 위의 담당 피디분들은 정말 책임의식을 가지고 열심히 주말도 없이 전국 취재다니느라 애쓰시는 것도 알고 있기에, 그저 안타까울 뿐이고요. 조속한 정정방송이 나오길, 혹은 후속 방송을 통해 보다 보완하기를 기대해봅니다.

  • 07.03.12 18:13

    암튼 몽이님 수고가 많으십니다....

  • 07.03.12 20:44

    방송이 원래그렇습니다 거두절미하고 자기들 입맛데루

  • 07.03.12 20:49

    글 잘 봤습니다. 방송을 보지 못했는데 이런 방송이였군요. 안보길 잘했다는 생각도 드는군요.

  • 07.03.13 22:26

    이문제뿐만 아니라, 모든 방송사들이 이럴듯 싶어 이나라가 걱정이내여==

  • 07.03.14 00:01

    몽이아빠님의 열정에...다시한번...존경에 뜻을 표합니다 제 생각엔 불만제로는 점점 쇼프로형태로 가는듯 합니다 시사매거진2580이나 추적60분과 같은 시사고발프로그램만이 몽이아빠님의 뜻을 제대로 전달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 07.03.14 23:26

    동감입니다..

  • 07.03.15 02:18

    정말 방송보구 실망했어요.. 몽이아빠님 힘내세요..^^

  • 07.03.19 19:01

    그 프로를 보구 TV 정말 과장된 포장이구나하고 실감했습니다. 정말 넘하는거 같더라구요. 몽이아빠님 홧팅~

  • 07.03.24 10:15

    위 내용을 읽고... 제 생각은...약간 다릅니다..예를들죠... 자동차를 살때 차의 모든 기능까지 파악해서 구매자 즉 소비자가 스스로 알아서 수리하고 a/s 받아야 하고 사고시 보험처리는 어떤식으로 해야한다는 내용까지 알고 있어야 한다는 내용으로 생각됩니다... 정말 네비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사용설명서와 그이외에 정보들을 서로 공유하고 해서 일반인 유저보다 많은 정보를 알고 사용하시기에 문제가 발생해도 어떤식으로 대처해야하는지 알고 있으시겠지만 전체 네비를 사용하는 인구중엔 업데이트 조차 못하는 분들도 많다는 겁니다...그러한 측면에서 본다면 과장된 내용도 분명 있지만 전혀 틀린 내용도 아닌것 같습니다.

  • 07.03.25 04:37

    전 아직 네비를 구입은 하지 않았지만, 여러 정보를 우선 파악하고 구입하기 위해 이 사이트에 가입하게 되였습니다.저 같은 경우는 네비에 대해 무지 입니다... 허나, 꽃가게님의 말씀에 약간의 문제가 있는것 같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물건이 있다면 사전에 기능파악이 우선이고 여러 정보를 모으고, 파악한 다음 구입 ,사용이 순서인것 같습니다. 또한 자신에게 필요한 물건을 구입하셨다면, 모든 작용내용을 학습하고 점착적으로 나의 물건으로 만들어가는 마음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전체 인구중 업데이트 조차 모하는 분도 많다고 하셨는데.. 자신이 필요한 물건의 사용 방법은 요즘 인터넷으로 검색만 열심히 해도 방법을 쉽게

  • 07.03.25 04:50

    가르처 주시는 이런 사이트도 찾을수 있고, 조금만 기계에 관심을 가진다면 충분히 해결할수 있는 문제라 생각합니다... 저도 이방송을 요 몇칠전에 재방송으로 보게 되였습니다... 방송을 보고 나서, 더욱 검색을 많이 하게 되였습니다. 어느 상품이 나에게 더 좋을 것인지. 알기 위해서 였습니다... 첨에는 삼성이라는 브랜드만 보고 신제품을 구입 하려 했지만(만약 이 사이트를 만나지 못했다면 했겠죠!) 또한 삼성브랜드로 결정했던 이유는 방송의 영향이 켰습니다.. A/S 문제 ... 사후관리처리.. 중소기업회사는 믿을수 없다는 관념이 생기더군요... 하지만,서로 공유하시는 글을 몇 읽고보니.. 이것도 아니였습니다.. 삼성두 아직은 ???

  • 07.03.25 04:57

    몽이 아빠님이 윗 글에서 표현 하시고 지적 하신점들이 점차 수정만 된다면, 구지 가격이 비싸고 대기업의 제품을 선호할 필요는 없을것 같습니다... 행운 입니다...오늘 이렇게 방송에 대해 다시 진실을 알았다는 점 ^^* 몽이 아빠님 화이팅 그리고 이 사이트에 가입된 모든 님들도 화이팅...^^*

  • 07.03.25 16:15

    몽이아빠님! 수고하셨습니다.

  • 07.03.26 21:01

    전부다들 참 웃긴다.....

  • 07.04.05 12:38

    "방송"하면 저도 이가 갈리는 사람입니다... 가끔씩 방송취재 협조를 하는데 몇 번을 해봐도 제대로 전달하지 않고 짜깁기해서 자기들 유리한 대로 방송을 합니다...근자에 스페샬 특집에 방송출연했다가 엄청난 곤욕을 치러서 저도 그것 땜새 요사이는 절대로 방송협조안합니다...그래서 저는 요즘 방송이나 언론에서 하는 얘기들은 모두 80% 이상 거짓일거라고 생각하고 삽니다..맘 고생하셨네요...

  • 07.04.06 00:34

    언론이야 말로 뻥쳐서 밥사먹는 지상최대의 거짓말쟁이 집단입니다..몽이아빠님 힘내세요...

  • 07.04.06 22:03

    메스컴의 힘이란 없는것도 "말","글"하나로 만들어내는 무서운 무기입니다.......모두가 희생양인거지요....암튼 공감합니다...

  • 07.04.10 04:25

    와.. 저두 그냥 불만제로 보면서 아 저런일두 있구나 했는데.. 조금 거짓이 포함되어 있구나 라는 생각도 드네요..^^ 암튼 방송이란.. 사람을 죽이기도 하고 살기리도 하지만 그래도 방송 조금 무섭네요..;;

  • 07.04.15 00:23

    괜찮은 프로라고 생각했는데 엄청 놀랐네요. 제대로 알고 방송을 해야지 이런!!! 정말 답답하네요.

  • 07.05.14 18:59

    몽이아빠님의 의견에 전적으로 동감합니다. 네비라는거, 이거 제대로 쓰려면 사용자의 많은 노력과 정성이 필요하죠. 부지런하기도 해야하구요... 글 잘 봤습니다.

  • 07.05.20 02:00

    원래 방송이라는게, 지들 구미에 맞는 내용을 미리 결정해 놓고 인터뷰하는 사람 등치는 것이니까요... 우리 회원님들도 절대로 인터뷰는 하지 마세요...

  • 07.05.29 00:37

    사람 바보 만들어 놨군요. 그 동안 저렇게 방송해 왔다면 얼마나 많은 피해자가 있을지...

  • 07.05.29 00:38

    레이싱할때 기본적으로 네비사용할줄 아는 사람들이리라 생각했는데.. 아무나 데리고 했나 보네요. 완전 날림 방송이네요.

  • 07.07.24 14:31

    아이나비가 타격이 있겠내요~ 좋은 회산데!

  • 07.11.08 23:18

    허걱 네비 중고 살려고 포기해야겠네요 ;;;;

  • 09.01.14 07:34

    저도 웃김 이유는 꾸로맵 이나 더맵등은 사실상 아이나비7.1도 마찬가지 사실상 현재 맵들을 비교했을때 너무나 현저히 무지막지하게 떨어진 네비들인데 저런걸 가지고 테스트하다니 하지만 아틀란은 좀 심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