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소개]
GE는 세계적인 ‘디지털 산업 기업(Digital Industrial Company)’으로, 소프트웨어 기반의 기계 및 솔루션을 통해 산업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GE의 산업 기계와 솔루션들은 상호 연결성을 바탕으로 한 긴밀한 대응과 미래 예측을 통해 고객에게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GE 스토어(GE Store)”라는 글로벌 지식 공유 체계를 통해 GE가 보유한 기술과 시장, 지식을 전사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인재와 서비스, 기술과 규모의 강점을 바탕으로 산업이 요구하는 전문성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1976년 공식 출범 후 첨단 기술과 금융서비스 분야에서 한국 기업과 상호 협력하며,
한국 경제와 산업 발전을 위한 장기 동반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1,400명의 직원들이 발전, 석유와 가스, 에너지 관리, 항공, 헬스케어, 조명, 운송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최고의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lobal Total 매출액 (2014년): 약 171조 / World's Most Admired Companies / Top Companies for Leaders / Most Innovative Companies / Most Respected Companies / Best Companies for Working Mothers / World\\\'s Most Ethical Companies
홈페이지: www.ge.com/kr
공식Blog: www.geblog.kr
GE Korea Report: www.gereports.kr
[채용분야]
Application Support Specialist (신입/정규직)
[HR Talk]
GE Korea IT팀에서 근무하실 신입 정규직 인재를 채용합니다. (경력 2년 이하도 지원가능)
하는 업무는 GE Korea IT팀에서 사내 임직원들을 위한 GE의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유지 및 오퍼레이션 업무와 글로벌 솔루션의 Localizing하여 도입/적용하는 프로젝트 리딩 및 GE의 프레딕스관련 같이 개발하는 업무입니다.
자격요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1)컴공 or 전기/전자 등 관련 전공자 (졸업예정자/바로 근무 가능자_경력직일 경우 협의 가능)
2)Programming Language 능숙자 (Java, C++, PHP, Ruby, Python 등)
3)Fluent English (토익 900점 이상, Global 협업이 많습니다.)
Job Description for Application Support Specialist
The Application Support Specialist will be primarily responsible for the support and long term maintenance existing Korea applications and building new applications to customer needs.
Duties and Responsibilities
Under the supervision of the application manager, the duties and responsibilities of the Application Support Specialist include but are not limited to:
Reviewing existing documentation periodically to ensure it is up to date.
Reviewing and augmenting existing backup/recovery and disaster recovery plans.
Monitoring of all existing systems and applications
Maintaining, monitoring and supporting locally owned applications
•Applications running on Drupal
•Local payroll
•Local legacy ERPs
•Support Central Buy-To-Pay Process Workflow
Becoming an expert for an in-house collaborate platform “Support Central”
Gaining required technical knowledge for GE Predix platform and applying to new application developing projects
Desired Skills & Experience Minimum Qualifications
Experience with database query and current programming languages (Java, C++, PHP, Ruby, Python)
Core Competency Requirements
Ability to work with non-technical customers on technical problems
Good customer service skills
Detail orientation and thoroughness
Ability to troubleshoot complex financial and technical issues.
Ability to create project plans for new application deployment as well as major upgrades/enhancements.
Preferred Competency Requirements
University degree in Computer Science, MIS, Computer Engineering or a related discipline preferred.
[상세 직무기술서 및 지원방법]
채용담당자에게 전자우편으로 자유양식의 이력서 제출 (jaemin.seo@ge.com)
(국/영문 통합 하나의 파일 선호, 제출 시, 지원사유와 본인의 장점 서술 선호)
[지원 시 유의사항]
공정채용절차법에 의거하여,
1) 자격증, 학위 등 증빙자료는 추후 요청 시 제출하게 됩니다.
2) 이력서에 주민등록번호, 가족사항 등의 개인정보를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채용 일정]
2016.01.28 ~ 채용시 마감 (서류 제출 순으로 검토되며 빠르게 채용이 마감될 수 있습니다.)
[채용 과정]
1차 서류전형 → 2차 채용팀 인터뷰 -> 3차 실무자/임원/HR 인터뷰
(상황에 따라 인터뷰 절차가 추가 및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근무지]
서울 본사, 강남구청역 3번출구
[인사담당자]
GE Korea 채용팀 서재민 과장
jaemin.seo@ge.com
02-6201-3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