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된장을 담았는데,
간수가 안빠진 소금으로 장을 담았더니 된장에 흙냄새(곰팡이)가 나고
간장은 씁니다. 버리긴 아까워 재활용해서 먹고 싶은데 재활용 방법 좀 알려 주세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네에 감사합니다.근데 깼잎 콩잎이 쓰지 않을려니지요?
@새봄맞이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한번 해보겠습니다^^
그렇게 될까봐서 걍묻어 두었는데 조금만 들어 한번 해보는것도 경험이 될거 같네요^^감사합니다
버리지 마세요. 아마 방법이 있을 것입니다. 없다면 연구해야 하겠죠.우리어머님이 주위에서 된장 잘못되었을 때 알려주어서 된장이 맛있었다라는 말을 주위에서 많이 들었습니다.
된장깻잎도 담아보고 실험해봐야겠어요~!감사합니다^^
된장이 된장 냄새가 나지 안고 흙냄새가 나며 곰팡이가 끼었다는 것은 싱거워 . .변질이 되었네요 . .아깝네요 . .그 된장을 쓰시면 깨잎도 맛이 . .
삭제된 댓글 입니다.
네에 감사합니다.
근데 깼잎 콩잎이 쓰지 않을려니지요?
@새봄맞이 좋은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감사합니다~! 한번 해보겠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렇게 될까봐서 걍묻어 두었는데 조금만 들어 한번 해보는것도 경험이 될거 같네요^^감사합니다
버리지 마세요. 아마 방법이 있을 것입니다. 없다면 연구해야 하겠죠.
우리어머님이 주위에서 된장 잘못되었을 때 알려주어서 된장이 맛있었다라는 말을 주위에서 많이 들었습니다.
된장깻잎도 담아보고 실험해봐야겠어요~!감사합니다^^
된장이 된장 냄새가 나지 안고 흙냄새가 나며 곰팡이가 끼었다는 것은
싱거워 . .변질이 되었네요 . .아깝네요 . .그 된장을 쓰시면 깨잎도 맛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