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오유모]오사카유학생모임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Q&A) 질문 다들 어느쪽 지역에 사시나요?ㅎㅎ
아리랑정 추천 0 조회 119 14.08.08 16:29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4.08.08 22:25

    첫댓글 내일 중앙구로 이사갑니다 ㅎㅎ

  • 14.08.09 03:32

    전 교토요...D:

  • 14.08.10 13:16

    미나토구요... 니시오사카 없으신가여 ㅠ 고노하나구...다이쇼구... 나니와구...ㅠㅠ

  • 14.08.12 18:45

    전 부산시 해운대구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