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사카 동쪽에 살아요ㅋㅋㅋ
다들 어느쪽 사시나요 ㅎㅎ
첫댓글 내일 중앙구로 이사갑니다 ㅎㅎ
전 교토요...D:
미나토구요... 니시오사카 없으신가여 ㅠ 고노하나구...다이쇼구... 나니와구...ㅠㅠ
전 부산시 해운대구요
첫댓글 내일 중앙구로 이사갑니다 ㅎㅎ
전 교토요...D:
미나토구요... 니시오사카 없으신가여 ㅠ 고노하나구...다이쇼구... 나니와구...ㅠㅠ
전 부산시 해운대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