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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ME: Forum SPQR 6.0 10년 해보고 리뷰 (실없다)
롱보우 추천 0 조회 694 06.02.17 20:22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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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6.02.17 20:46

    첫댓글 근데 오리지널이나 리얼리즘에서 왠만하면 끄덕없던 것이 7000명 전투에서 버벅거리네요-_-; 할만은 하지만...spqr이 사양이 높아진건지.. 리얼로도 7000명전투때 끄덕 없었는데;

  • 작성자 06.02.17 20:53

    저도 약간 느껴집니다. 오리나 전 버전에서는 1만 5천 정도도 가뿐했는데 이번엔 좀 버벅대네요;;

  • 06.02.18 01:31

    그 장군은 공식 패치되면서 나온 장치이지요. (BI 와 함께 등장) 전투에선 통상적인 장군 역할을 하지만 패밀리의 대를 잇지는 못합니다.

  • 06.02.18 02:05

    롱보우님 사양이 어떻게 되시길래 15000이나 하셨나요? 제 사양은 펜티엄4 3g/1g램/지포6600 입니다. 컴쪽으로 문외한이라 그런지 최적화 같은거 따라해도 별로 좋아지는걸 못느끼겠더라구요

  • 작성자 06.02.18 09:07

    전 팬4 3.2g/ 1g램/ 라뎅 x700 씁니다. 대신 그래픽을 을 거의 미디움으로 맞추는 편입니다. 유닛은 제외..

  • 06.02.18 10:54

    저도 유닛 빼고 거의 미디나 로우로 놓는데 왜이리 버벅일까요;; 만명 넘으면 프레임 장난 아닙니다;

  • 06.02.18 15:20

    '장군'도 무한리필입니까?

  • 06.02.18 15:27

    라뎅 x700 @.@ 동지!

  • 06.02.18 21:15

    원래 골족같은경우 한부대당 240명씩 나오나요??? 전투가 많아지면 2만명씩나와 끊겨서 고민이라는;;;; 답변 부탁드려요 ㅜ

  • 06.02.18 21:22

    그렇습니다.

  • 06.02.19 19:10

    매우 공감합니다

  • 06.02.19 23:28

    난 유닛도 미듐인데..ㅎ 512램..ㅡㅡ

  • 06.02.22 20:36

    라지로 하세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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