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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3과 죽음은 없다. 신의 아들은 자유롭다.
1 죽음은 가끔 인지되지 못하지만 많은 형태를 띠는 하나의 생각입니다. 그것은 슬픔, 두려움, 근심 또는 의심으로 나타날지 모릅니다. 분노, 불신 그리고 신뢰의 부족으로, 육체에 대한 관심, 질투, 그리고 그대가 있지 않는 대로 되려는 소원들이 그대를 유혹하도록 그대에게 오도록 하는 모든 형태들로써 그대에게 나타날지 모릅니다. 모든 그런 생각들은 죽음을 구세주와 해방을 주는 자로 경배하는 것만을 오직 반영할 뿐입니다.
2 두려움의 화신, 죄의 주인, 죄의식 있는 자들의 신 그리고 모든 환상들과 기만들의 군주가 죽음의 생각이 강력하게 보이도록 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의 앙상한 손안에 모든 살아있는 것들을 쥐고 있는 것처럼 보이며, 그 죽이는 손아귀에 모든 희망과 소원을 쥐고 있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목표는 그것의 시야 없는 눈 안에서만 인식됩니다. 연약하고, 무기력하며 아픈 이들이 그 이미지 앞에 절하며, 그것만이 홀로 실재이며, 불가피하고, 신뢰할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그것 홀로 확실히 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3 죽음을 제외한 모든 것이 확실하지 않고, 얻기는 아무리 어려워도 잃기는 너무 쉬우며, 그 결과도 불확실하고, 한 때 야기되었던 모든 희망을 좌절시키기 쉽고, 열망과 꿈들의 장소에 그들이 깨어있을 때 먼지와 횟가루의 맛을 남기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죽음은 믿을 만합니다. 왜냐하면 죽음의 도착 시간이 될 때, 죽음은 확실한 발걸음으로 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죽음은 결코 자신의 인질로서 모든 생명을 앗아가지 못하지 않습니다.
4 그대는 이렇게 우상들에 절하렵니까? 여기에 흙으로 만든 우상 안에 신 자신으로서 인식되는 힘과 권능이 있습니다. 여기에 신께서 모든 창조물의 주인으로서 선포하셨던 것의 대립물이 있으며, 생명에 대한 신의 의지, 사랑의 무한함 그리고 천국의 완벽하고 변함없는 일관성 보다 더 강한 것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아버지와 아들의 뜻Will은 마침내 꺾여서, 죽음이 성스러운 신의 아들의 육체에 둔 묘비 아래 묻혀졌습니다.
5 패배하여서 성스럽지 못한 채, 그는 죽음이 그에게 되라 한 것이 되었습니다. 그의 묘비명은 죽음 그 자신이 써놓은 것으로 그에게 어떤 이름도 남기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흙으로 돌아갔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이렇게 쓰여져 있습니다 : "여기에 신이 죽었다는 증인이 누워있다." 그리고 모든 죽음의 경배자들이 동의하고, 땅에 머리를 조아리며 무릎 꿇고, 죽음이 그렇다는 것을 두렵게 속삭이는 동안, 이 묘비명을 죽음은 다시 또 다시 씁니다.
6 죽음을 어떤 형태로든 경배하고, 여전히 소중히 여기지 않으면서 다른 이들이 여전히 믿지만 피할 수 있다는 이를 몇 명 고르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왜냐하면 죽음은 총체적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것들이 죽거나, 아니면 모든 것들이 살아서 죽을 수 없거나 입니다. 어떤 타협도 불가능합니다. 왜냐하면 만약에 우리가 정상이라면 받아들여야만 하는 분명한 입장, 곧 어떤 이가 생각하기에 모순되는 것은 그 반대되는 것이 거짓으로 증명되지 않으면 참될 수 없다는 것을 우리가 다시 여기서 보기 때문입니다
7 신의 죽음에 대한 개념은 너무나도 터무니없어서 비정상적인 사람조차도 그것을 믿는 것이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신이 한 때 살아있었고 어떻든 그가 생존하기를 원하지 않았던 이들에 의해서 죽으며, 분명히 살해되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더 강한 의지가 그분을 이기고, 영원한 생명이 죽음에 굴복할 것입니다. 그리고 아버지가 죽으면서 아들도 또한 죽습니다.
8 죽음의 경배자들은 두려울 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정말로 이런 생각들이 두려울 수 있겠습니까? 그들이 믿는 것이 오직 이것이라는 것을 그들이 보았다면, 그들은 순간적으로 풀려날 것입니다. 그리고 그대는 오늘 그들에게 이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죽음은 없으며, 우리는 그들의 구원과 또한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모든 형태에 있어서 죽음과의 의절을 선언합니다. 신은 죽음을 만들지 않으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죽음이 어떤 형태를 띠든 그것은 환상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오늘 우리는 이쪽편에 섭니다. 그리고 죽음을 넘어서 보며 그 너머의 빛을 보도록 그것이 우리에게 주어집니다.
9 우리 아버지, 우리의 눈을 오늘 축복하소서. 우리는 당신의 전령들이며, 당신의 사랑Love의 영광스러운 비춤을 우리는 바라보렵니다. 우리는 당신 안에서만 살아서 숨 쉽니다. 우리는 당신의 영원한 생명으로부터 분리되지 않았습니다. 죽음은 없습니다. 죽음은 당신의 뜻Will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당신께서 우리를 놓아두신 곳에, 우리가 당신과 모든 생명체와 함께하는 생명Life안에, 당신처럼 그리고 당신의 일부로 영원히 있도록, 그곳에 거하렵니다. 우리는 당신의 생각들Thoughts을 우리의 것으로 받아들이며, 우리의 뜻은 당신의 뜻과 영원히 하나One 입니다. 아멘
Lesson 163 There is no death. The Son of God is free.
1 Death is a thought which takes on many forms, often unrecognized. It may appear as sadness, fear, anxiety, or doubt; as anger, faithlessness, and lack of trust; concern for bodies, envy, and all forms in which the wish to be as you are not may come to tempt you. All such thoughts are but reflections of the worshipping of death as savior and as giver of release.
2 Embodiment of fear, the host of sin, god of the guilty, and the lord of all illusions and deceptions, does the thought of death seem mighty. For it seems to hold all living things within its withered hand; all hopes and wishes in its blighting grasp. All goals perceived but in its sightless eyes. The frail, the helpless, and the sick bow down before its image, thinking it alone is real, inevitable, worthy of their trust. For it alone will surely come.
3 All things but death are seen to be unsure, too quickly lost however hard to gain, uncertain in their outcome, apt to fail the hopes they once engendered and to leave the taste of dust and ashes in their wake in place of aspirations and of dreams. But death is counted on. For it will come with certain footsteps when the time has come for its arrival. It will never fail to take all life as hostage to itself.
4 Would you bow down to idols such as this? Here is the strength and might of God Himself perceived within an idol made of dust. Here is the opposite of God proclaimed as lord of all creation, stronger than God's Will for life, the endlessness of love and Heaven's perfect, changeless constancy. Here is the Will of Father and of Son defeated finally and laid to rest beneath the headstone death has placed upon the body of the holy Son of God.
5 Unholy in defeat, he has become what death would have him be. His epitaph, which death itself has written, gives no name to him, for he has passed to dust. It says but this: "Here lies a witness God is dead." And this it writes again and still again, while all the while its worshippers agree, and kneeling down with foreheads to the ground, they whisper fearfully that it is so.
6 It is impossible to worship death in any form and still select a few you would not cherish and would yet avoid while still believing in the rest. For death is total. Either all things die or else they live and cannot die. No compromise is possible. For here again we see an obvious position which we must accept if we be sane; what contradicts one thought entirely can not be true unless its opposite is proven false.
7 The idea of the death of God is so preposterous that even the insane have difficulty in believing it. For it implies that God was once alive and somehow perished, killed, apparently, by those who did not want him to survive. Their stronger will could triumph over His, and so eternal life gave way to death. And with the Father died the Son as well.
8 Death's worshippers may be afraid. And yet can thoughts like these be fearful? If they saw that it is only this which they believed, they would be instantly released. And you will show them this today. There is no death, and we renounce it now in every form for their salvation and our own as well. God made not death. Whatever form it takes must therefore be illusion. This the stand we take today. And it is given us to look past death and see the life beyond.
9 Our Father, bless our eyes today. We are Your messengers, and we would look upon the glorious reflection of Your Love which shines in everything. We live and breathe in You alone. We are not separate from Your eternal life. There is no death, for death is not Your Will. And we abide where You have placed us, in the Life we share with You and with all living things, to be like You and part of You forever. We accept Your Thoughts as ours, and our will is one with Yours eternally. Amen.
첫댓글
163과 죽음은 없다.
신의 아들은 자유롭다.
죽음은 없으며,
우리는 그들의 구원과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모든 형태에 있어서
죽음과의 의절을 선언합니다.
신은 죽음을 만들지 않으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죽음이 어떤 형태를 띠든
그것은 환상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오늘 우리는 이쪽편에 섭니다.
그리고 죽음을 넘어서 보며
그 너머의 빛을 보도록
그것이 우리에게 주어집니다.
There is no death.
The Son of God is fr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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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아버지,
우리의 눈을 오늘 축복하소서.
우리는 당신의 전령들이며,
당신의 사랑Love의 영광스러운 비춤을
우리는 바라보렵니다.
우리는 당신 안에서만 살아서 숨 쉽니다.
우리는 당신의 영원한 생명으로부터
분리되지 않았습니다.
죽음은 없습니다.
죽음은 당신의 뜻Will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당신께서 우리를 놓아두신 곳에,
우리가 당신과 모든 생명체와 함께하는
생명Life안에,
당신처럼 그리고 당신의 일부로 영원히 있도록,
그곳에 거하렵니다.
우리는 당신의 생각들Thoughts을
우리의 것으로 받아들이며,
우리의 뜻은 당신의 뜻과 영원히
하나One 입니다. 아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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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영주
행복의 근원은
사실상 내면의 자기 안에 있고
따라서 잃어버릴 수 있는 것이 아님을 알게 될 때,
두려움은 줄어듭니다.
관심의 초점을
육체적 수준에서 의식수준으로 바꾸면
빠른 결과가 생기기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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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고는 기꺼이 용서하고 잊으려는
자발성에 내맡기는 대신
증오와 앙갚음의 쾌락과 만족감을 붙듭니다.
사람들은 익숙한 것에 매달립니다.
설령 그것이 그들을 죽이더라도 말이지요.
말로는 아니라고 하지만,
보통 사람들은 개별적ㆍ집단적 에고에
사실상 자진해서 참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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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