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위대한 농구선수 75인전 이벤트 당첨 방문 후기 남겨봅니다.
일단 3월 10일 일요일에 판교 CGV에서 영화를 예매해놓고는
이벤트 당첨안되면 그냥 입장권 구매해서라도 다녀와야겠다고 생각하면서 이벤트 추첨 결과만 이제나저제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마침 전날 오전에 이벤트 당첨되었다는 쪽지를 받았습니다.
육아 중이라 이런 기회를 만들기도, 시간 맞추기도 쉽지 않은데 오예- 한 번에 다 해결할 수 있겠다! 하면서
영화 본 후에 오예오예- 전시회까지 한 번에 다녀오기로.
평소 NBA에 전혀 관심은 없지만 르브론 제임스나 스테픈 커리 이름 정도는 들어봤다는, 사랑하는 부인님과 함께 입구 포토월에서 인증샷. 그리고 이랜드니까, 입구에서부터 열심히 뉴발란스 홍보중인 거대 650.
가장 좋아했던 선수의 시그니처 슈즈 앞에서 저지를 입고 인증샷.
Team MJ vs. Team LJ 컨셉. 여러분들 의견은 어떠신가요?
염소 존. 에어랑 솔 부분이 삭아서 다 터진 조던 시리즈들을 실물로 보니까 우와- 하는 탄성과 함께 뭔가 새삼스러운 기분이 들더라구요.
어쨌든 이랜드니까... 다시 한 번 뉴발란스 래플 이벤트 존. 그리고 놀이터(?).
전시 물품들에 대한 자세한 사진이나 설명들은 다른 분들이 더 잘해주실 수 있을 것 같아서
저는 그냥 이 정도로만 휘뚜루마뚜루 정리해봤습니다.
저희 부부가 영화 끝나고 전시관 입구 앞에 도착한 게 오후 4:40 정도 되었었는데,
처음 약 15분 정도는 둘이서 빠르게 기념사진 찍으면서 전시관 구성을 크케 슥슥 훑어보고
이후 5시가 되어서는 마침 도슨트 진행시간과 맞아 떨어져서 도슨트 분의 설명을 들으면서 다시 천천히 둘러보았습니다.
(도슨트 진행은 약 30-4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이랜드가 경매품 사업에 관심이 많다고 인터넷 어디에선가 본 것 같은데
아마도 이번 전시 물품들 역시 이랜드 소유의 물품들로 구성된 것 같았습니다.
아무래도 각개로 하는 경매품들이다 보니까 어? 이 선수에 대한 물건은 왜 없지? 하면서 떠올릴 법한 선수들도 더러 있고
전시된 선수들의 사인 사진이라든가 사인 슈즈같은 것들이 어느 팀에 있을 때 착용하고 있는 것들이었는지 서로 시기가 달라서 좀 어색한 아쉬움은 있었네요.
그래도 NBA 팬이라면 충분히 참여할만한 전시회라고 생각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카페의 많은 분들이 가보시면 사진도 많이 찍고, 추억도 많이 남기시고 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전시회 타이틀이 <위대한 농구선수 75인 전 vol.1>이니만큼, 앞으로 vol.2, vol.3 의 후속 전시들도 기대해봐도 될 것 같았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서나마 magnum103님과 전시회 관계자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카페 회원분들, 막바지 꽃샘추위에 항상 건강 조심하시구요!
재미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 그 외 참고할만한 것들.
1. 저희는 부부가 함께 가서 한 명은 이벤트 당첨으로 무료, 한 명은 인터파크에서 예매를 하였는데 예매시 현대백화점카드 및 H-point 회원은 20%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2. 전시 연장 기념으로 매주 일요일 저지 데이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전시관 내부에서 저지 입고 인스타에 인증).
그러면 포스터 + 기프트 (양말 / 그립톡 / 노트 중 택 1)를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시겠지만 카페 회원 인증하면 포스터 + 엽서를 받으실 수 있는데, 저지 데이 이벤트랑 중복으로 혜택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3. 위에도 썼지만 매주 토/일 오후 2시와 5시에 도슨트 진행이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첫댓글 일행이 있다면 저 덩크 포토존에서 사진
찍고 싶네요.. ㅠ
혼자 오신 분들도 여럿 있어서 서로 사진 찍어달라고 부탁하기도 하시더라구요 허허
와 아까전에 글 읽고 댓글 남긴다는게.. ㅎㅎ 즐거운 시간 되신거같아서 넘 좋네요. 그리고 꿀팁들도 감사합니다!
얼른 집에 가야 해서 좀 급하게 둘러본 것 같아 좀 아쉽긴 했는데 그래도 즐거웠어요 ㅎㅎ
에밀리님도 관람 계획이 있으신가요? 후기 기다려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