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출장기사가 방문수리했는데1시간넘게지각하고 고객이전화하기전에는오지도않고시간을까먹고있었다고함2.수리후냉장고 많이기울게수평안맞게삐뚫게해놓고갓음3.코로나때문에직원들 대량해고하여 서비스센터 매장하나에 담당직원겨우한명있음전화15통걸어야 겨우한번받음25분넘게기다려서짜증낭 4.8번전화해서부재중전화찍힐텐데 문자,전화도 답장없음어러번말해도 개선,발전의여지가없어
첫댓글 대리점 앞에서 지 차에 불 지르는 사람 생각이 납니다..
위니아가 직원이 많이 부족해서 그렇다고 얘기들었습니다.고용불안정탓도 있고. 힘들어서 직원들이 그러는게 아닌지 싶습니다
대우위탁으로 유명합니다
여름에는 에어컨 as가 몇배는 힘들어지죠
첫댓글 대리점 앞에서 지 차에 불 지르는 사람 생각이 납니다..
위니아가 직원이 많이 부족해서 그렇다고 얘기들었습니다.고용불안정탓도 있고. 힘들어서 직원들이 그러는게 아닌지 싶습니다
대우위탁으로 유명합니다
여름에는 에어컨 as가 몇배는 힘들어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