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철도외 공공교통 노선변경 떴습니다.
국철 창동역 추천 0 조회 430 05.10.21 19:29 댓글 1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5.10.21 17:41

    첫댓글 흠냐 강동05번의 암사역 미경유... 대략 342가 다녀서 마을버스를 하나빼는건지 모르겠는데 암사역대신 천호역... 볼만하겠네요... 대략 KD와 선진이 견제 들어올지도 모르겠습니다. 천호시장쪽에서 명일동 가는 수요도 꽤 되는데 그동네 다니는 사람들 죄다 강동05타고 다니지 아닐듯 싶네요.

  • 05.10.21 17:43

    다만 강동 05도 강동02번과 함께 엄청난 수요를 자랑하는 버스라 강동02번의 증차가 강동05다니던 대수만큼 필요할것으로 보입니다. 통학버스라 장난아닙니다.

  • 구천면길 주민들의 민원 덕분이 아닐까요. (342도 구천면길 다니기는 하지만 3311 대체 용이라 조금 밖에 커버를 못하죠. 명일 역 - 천호 역 구간 중) 그런데 굽은 다리는 고분 다리의 오타 같네요

  • 05.10.21 17:31

    도대체 5632는 뭘까요... -_- 시흥역-영등포역이라면 설마 또 신길로로 질러주시는거라면 초낭패...... (거기 이미 버스노선 7개 다닙니다 -_-)

  • 5632는 3대 20분 가지고 굴리죠. (구 마을버스 3번 - 한 동안 안 다니다가 개편으로 부활) 5632 살리려고 노력 하는 것 같네요

  • 05.10.21 20:04

    금천8번도 증차하고나서 조낸 잘다니던데..(개편전엔 유령노선이었죠.-_-)

  • 05.10.21 18:44

    5521은 지금도 거의 2~3대는 기본으로 붙어다니는데....증차네요.

  • 제발 6638 시격을 15분 밑으로 떨어트려달라!!!!!!!!!!!!!!!!!!!!!!!!! 우어어어어어어어어!!!!!!!!!!!!!!!!!!!!!!!!!!!!!!!!!!!!!!!!!!!!!!!

  • 05.10.21 20:04

    세풍이네 당분간 증차 업ㅂ댄다.-_-;(걍 타라....퍽)

  • 5521. 이차 배차간격 2~3분간격 맞죠? 근데도 과밀하답니까? 대체 수요가 얼마나 되길래.... 증차를 하는 겁니까. 150보다도 이용객이 더 많습니까.

  • 05.10.21 20:22

    RH때 2~3대가 붙었는데도 불구하고 만차입니다;;

  • 05.10.21 21:25

    5521은 대박칠수밖에 없는 이유가, 난곡에서 나오는 노선중에 유일하게 신뢰성있는 배차를 보여주고, 관악구 구간 남부순환로에서는 그럭저럭 간선 보조역할도 꽤 하기 때문이죠. 그래도 굳이 증차시킬 필요가 있을지;;;;

  • 05.10.22 17:53

    내년부터 난곡 재개발지구 입주가 시작되면 5521번에는 증차에 증차를 거듭하는 상황이 일어날것입니다. 이래서 난곡로에 지상경전철 사업이 추진되는 것이지요...

  • 05.10.22 18:54

    제가 문득 시정개혁논문 공모에 난곡경전철 시흥대로-대방로 및 여의도 연장방안을 응모했는데.. (내면 다 주는) 참가상이랩니다 -_-;;;; 별로 설득력이 없었나.. ㅠㅠ (경전철 원래 연장 계획 다 아는 상태지만 워낙 느리니까 한번 써본건데-_-)

  • 언덕 올라갔다 내려오기도 그렇고 터널 뚫기도 그러니.... -_-;;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