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카페의 ie10 이하 브라우저 지원이 종료됩니다. 원활한 카페 이용을 위해 사용 중인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해주세요.
다시보지않기
Daum
|
카페
|
메일
|
즐겨찾는 카페
로그인
일본철도연구회
https://cafe.daum.net/jtrain
검색
카페정보
일본철도연구회
실버 (공개)
카페지기
김성수
회원수
4,096
방문수
142
카페앱수
44
검색
카페 전체 메뉴
▲
카페 인기 게시판
다음
▶
ㆍ
자유게시판
ㆍ
일본철도차량도감(JR)
ㆍ
노선도/역/차량사진..
ㆍ
일본철도 뉴스
ㆍ
질문/답변 게시판(Q..
ㆍ
[편성DB] 중소사철/..
ㆍ
[편성DB] 대형사철/..
ㆍ
[노선도감] JR신칸..
ㆍ
[편성DB] 대형사철/..
ㆍ
단편 철도여행기 게..
ㆍ
[노선도감] 대형사..
카페 통계
방문
▼
20260622
103
명
20260623
155
명
20260624
128
명
20260625
159
명
20260626
144
명
가입
▼
20260622
0
명
20260623
0
명
20260624
0
명
20260625
0
명
20260626
0
명
게시글
▼
20260622
1
건
20260623
1
건
20260624
2
건
20260625
1
건
20260626
2
건
댓글
▼
20260622
0
건
20260623
0
건
20260624
0
건
20260625
0
건
20260626
0
건
카페 게시글
목록
이전글
다음글
수정
삭제
스팸처리
세계철도 사진 자료실
'상하이 자기부상열차 (SMT)'.
ktx1400
추천 0
조회 660
08.10.03 01:11
댓글
3
북마크
번역하기
공유하기
기능 더보기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저작자 표시
컨텐츠변경
비영리
댓글
3
추천해요
0
스크랩
0
댓글
skT1
09.04.22 21:08
첫댓글
이열차는 최고속도가 몇km/h인가요?
ktx1400
작성자
09.04.22 21:58
제가 체험한 '431km/h' 로 기억합니다. - (가운데 사진).
skT1
09.04.23 20:33
아니 그럼431km/h라고요??헐~~:;;
검색 옵션 선택상자
댓글내용
선택됨
옵션 더 보기
댓글내용
댓글 작성자
검색하기
재로딩
최신목록
사진올리기
수정
삭제
스팸처리
첫댓글 이열차는 최고속도가 몇km/h인가요?
제가 체험한 '431km/h' 로 기억합니다. - (가운데 사진).
아니 그럼431km/h라고요??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