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선교연구원 2021년 1월호에 따르면, 전 세계 약 78억 인구 중 32.3%인 25억 4,557만여 명이 예수님을 믿는 기독교인이라고 한다. 그렇다면 전 세계에 난립한 교회들 가운데 영생의 진리인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전하는 교회는 어디일까?
하나님의 교회는 한국을 포함해 175개국 7500여 교회 330만 신자 규모의 글로벌 교회다. ··· 예수 그리스도는 ···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가리켜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하고 죄 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담아 ‘인류를 위한 새 언약’을 세웠다. ··· 현재 성경대로 새 언약 유월절을 준행하는 곳은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하다.
동아일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새 언약 유월절은 인생 항로 밝히는 희망의 빛’, 2022. 3. 18.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 2000년 전 예수 그리스도가 세우고 베드로, 요한, 바울 등 사도들이 다닌 초대교회의 정통을 계승하는 세계 유일의 교회다. ··· 예수 그리스도가 인류 구원을 위해 세운 새 언약 유월절과 진리를 준수한다. 이들은 초대교회 진리와 신앙을 회복하고 하나님의 사랑으로 세계 인류에게 구원과 행복을 전하는 것을 선교와 봉사의 근본 목표로 삼고 있다.
월간중앙, ‘국경 없는 사랑과 봉사 59년 한마음’, 2023. 1. 2.
성경에 등장하는 절기인 새 언약 유월절을 오늘날 대다수 교회에서는 찾아볼 수 없다. 교회사에 의하면, 325년 로마 황제 콘스탄티누스가 주재한 니케아 공의회를 통해 유월절이 폐지되었다고 설명한다(간추린 교회사, 세종문화사 참조). 이후 종교암흑시대를 거쳐 1,600년 넘는 세월 동안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없었다. 현재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하다. 하나님의 교회 설립자 안상홍님께서 영생이 약속된 유월절을 다시 찾아 주셨기 때문이다(주간종교신문, 1981. 3. 18. 참조).
오늘날 우리는 성경을 통해 유월절 예식에 참여하기를 간절히 바라시는 그리스도의 음성을 듣고 보고 있다. 그리스도께서 이토록 우리에게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고 말씀하신 이유는, 우리가 이 예식에 놓인 떡과 포도주(그리스도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만 죄 사함을 받고 천국에 갈 수 있기 때문이다(마태복음 26:28). 천국은 죄가 없는 곳이다. 그러나 모든 사람에게는 죄가 있다(요한1서 1:8~10). 그렇기 때문에, 죄 사함과 영생이 약속된 진리인 유월절 예식에 참여하여 천국에 돌아오라고 말씀하신 것이다.
그렇다면, 유월절 예식에 참여한 자들이 가게 될 천국은 어떤 곳일까? 성경은 천국을 가리켜 날마다 기쁨과 즐거움이 넘치는 곳(잠언 8:29~30), 다시는 사망도 슬픔도 울부짖음도 고통도 없는 곳(요한계시록 21:4), 영원히 왕처럼 사는 곳(요한계시록 22:5), 영원한 영화를 누리는 곳이라고 하였다(다니엘 7:18).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황홀하고 아름다운 미래, 천국은 이 땅에서 죄 사함과 영생을 약속 받은 자들에게 주어진다(요한1서 2:25). 영생을 약속 받을 수 있는 기회는 아직 열려있다. 영생의 진리인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를 찾으면 된다.
https://youtu.be/WdE74cL-dZ0
[출처] 영생의 진리를 전하는 하나님의교회와 안상홍님|작성자 행복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