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향 여수, 직장 김해 인 박종민입니다. 카페가입한지도 오래되었는데 그동안 눈팅회원이라 참 죄송했어요. 김태호사장님이 영업하실땐 자주 놀러가서 여러 사람들도 뵙고 그랬는데..조행기는 못올리고 간단한 팁(?)하나 올리겠습니다.
낚시를 하다가 로드를 땅에 둔 적이 꽤 많았습니다. 릴 스텐드 장착해도 불안했죠..릴에 로드에 기스도 많이 나구요...그래서 여러 군데 뒤지다가 아는 지인이 아웃도어피*에서 로드홀더를 발견했다고 연락이 오더구요.
http://www.outdoorfishing.co.kr/shop/view.asp?itemscode=117737 주소구요..원래는 카약피싱용품인데요..개당 6000원인데요..쬐끔 비싼감이 없지 않지만..전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저렴한 아이스박스(대성아이스릭스 11리터)가 있어서 피스로 고정시켜봤습니다. 작년 갑오징어잡을때 재미봤구요.. 올겨울 호래기, 볼락 등에 쓰기 딱 좋은거 같아서요..
비싸고 보냉력 좋은 아이스박스에는 좀 아깝고.. 3만원짜리에 저거 두 개 달고 나니 전투용으로 막쓰기 너무 좋습니다. 저 아이스박스는 안에 소품넣는 칸이 있는데요...호래기칠때 민물새우 넣기 딱 좋습니다. 고기투입구도 있어서 남들한테 조과를 들키지 않습니다..ㅎㅎ
이상 아주 허술한 정보였습니다. 모두들 2013년 올 한해 어복충만하세요.
첫댓글 와~ 이거 좋네요.. 따로 로드 홀더를 살 필요도 없고... 가격도 저렴하고 쓸만합니다..
로드홀더 따로 사서 붓여다는디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로드 꽂고 채비하기가 많이 편해졌어요..ㅎㅎ
아주좋은정보입니다. 감사합니다
바로 작업들어 가겠군...ㅎㅎ
저는 쪽기에달렷습니다 ㅎㅎㅎ
그럼 지금은 김해에서 사는가 벼?
자기소개 부탁해요..얼굴도 알게...ㅎㅎ
이 로드 홀더 구입해서 허벅지에 붙여 버릴까봐요..ㅋㅋ
좋은 정보입니다.
쿨러가 옆에 있어야 할 낚시에 꼭 필요한 장비인 것 같아요..
피스못 박지 않고 실리콘 처리하면 더 좋지 않을까 합니다.
회장님 말씀대로 실리콘이 좋을 듯합니다. 나사를 박았더니 녹이 쓸까 걱정됩니다. 뭐 전투용으로 산것이니...신경안쓸랍니다.ㅎㅎ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