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달 온 가족이 라스베가스로 출동했습니다.
밴쿠버 에서 그리 먼 곳도 아닌 데 아직 한번도 가 보지 못한 이유도 있지만, 무엇 보다 공연 을 보기 위해서요.
라스베가스엔 그 곳에서만 볼 수 있는 명품 공연들이 있는 데 그 중 태양의 서커스 를 꼭 봐야 하겠기에요.
태양의 서커스는 밴쿠버에 거의 매년 오다시피 하지만, 저희 가족이 공연을 보고 내린 결론은 "밴쿠버 같은 시골엔 B급 캐스트를 보낸다" 는 것이엇어요.
그래서 억울한 우리 시골 사람들, 최고의 기량을 갖춘 퍼포머들만 있다는 라스베가스로 갔습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태양의 서커스의 르헤브 , KA 이렇게 두 작품, 그리고 브로드웨이 보다 화려한 공연을 자랑 한다는 오페라의 유령을 봤어요.
세 작품 중 가장 훌륭했던 것은 르헤브 였습니다.
태양의 서커스는 대형 천막을 치고 공연한다는 것을 원칙으로 하지만 라스베가스 에서는 호텔 내의 극장에서 공연합니다.
위의 사진은 태양의 서커스의 일종의 수중 공연이라 할 수 있는 르헤브의 마지막 장면인데요, 공연이 끝난 후 관객들이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저 상태로 무대를 그냥 둡니다.
물론 공연 중엔 절대 촬영 불가이구요.
르헤브 는......전 이 공연을 보며 얼마나 가슴이 벅차오르고 행복 했던지 눈물이 몇번이나 찔끔했어요.
그런데 제 딸래미도 그랬다더군요.
긴 설명 않고 한 마디만 할께요. 강추!!!
Wynn 호텔 의 천정 장식.
너무 예뻐 하나 따가지고 오고싶었쥬.
라스베가스엔 테마를 가진 호텔이 많아요.
위의 사진은 시저가 살던 왕궁을 재현했다는 씨저스 팔레스 호텔 내부.
이태리 베네치아를 본 따 만든 베네치안 호텔 .
호텔 안에 저렇게 수로를 만들었답니다.
이 호텔 극장에선 오페라의 유령 을 일년 내내 올리는 데, 제작비가 무려 4천5백만불 이라네요.
공연은 소름끼치도록 화려하고 아름다웠지만, 너무 볼꺼리에 치중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도 들더군요.
사진 오른 쪽은 짝퉁 뉴욕인 뉴욕뉴욕 호텔 , 왼쪽은 아더왕의 궁전을 테마로 한 엑스칼리버 호텔 .
근데....엑스칼리버 호텔 디자인, 완전 에러 아닌가요?
제가 볼 땐 아더 왕이 아니라 백설공주랑 일곱난장이가 뛰쳐 나오게 생겼네요. ㅡ.ㅡ;
피라미드 모양을 그대로 보 더 만든 럭소 호텔 .
내부도 피라미드 랍니다.
보이는 모습 그대로 파리호텔 .
낮 보다 밤이 화려한 라스베가스.
낮 보다 밤이 열배는 분주한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의 밤은 너의 낮 보다 아름답다. ㅋ(넘 과장 하나?)
밤엔 호텔도 더 아름다워 보이고....
색깔 있는 라스베가스의 밤.
그러나 아침은 적막하고 고요한 라스베가스.
아십니까?
라스베가스 호텔들의 숙박비, 공연 등의 가격이 무척 저렴하다는(질에 비해) 사실을요.
관광객 대부분이 도박으로 적지 않은 돈을 잃어주는 데다, 세계의 부호들이 모여 상상을 초월 하는 판돈을 걸고 도박하는 라스베가스 이기 때문에 호텔이나, 음식, 공연 등을 싸게 제공한답니다.
그리고 공연물에도 아낌 없이 투자해 수준 높은 작품들이 올라가는 것이구요.
이런 경우를 보고 개 처럼 벌어 정승 처럼 쓴다 해야 겠지요.
도박으로 번 돈으로 아름다운 예술품을 만들어 주는 라스베가스 호텔들 에게 경배! .... 하며 이만 긴 여행기 마칩니다.
여우님들, 제 길디 긴 보고서 보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스크롤바 내리시느라 고생하셨겠네요.
첫댓글미로운 볼거리제공에 감사드려요 꼭 한번은 가보고 싶은 라스베가스..
꼭 가셔서 가셔서 도박은 마시궁 호텔구경이랑 공연 관람만 하셔요.
로드님 쌩유
언제가는 꼭 가보고 말껴야
하모요. 꼭 가십시오. 단 여름은 피하시구요. 40도가 넘습니다. 저희야 밴쿠버가 시원하니까 더운 여름 체험 삼아 갔지만.^^
언젠가.... 아들놈이랑.... 우리... 고생 끝나면....라스베가스 한번 가자... 했던 약속이 아직도 못지키고 있는.....그러나.. 언젠가는 한번 가보고야 말거라는.... 짚어가며 댕기더라도.... 앉아서 구경 하다보니 가슴 한구석이 찔립니다...
라스베가스 비행기 티켓만 싸게 구하면 정~말 저렴하게 지낼 수 있는 곳입니다. 굳이 여행사 통하지 않아도 되는 곳.
3분만에 라스베거스를 다녀왓네요
제가 성질이 급해서.....ㅎㅎㅎ
글로벌 카페는 이래서 참 좋아요과 느낌을 주기 때문이죠...멋진 구경 잘 했습니다
색다른 감
감사합니다. 더더욱 색다른 모습으로 나타나겠습니다.
라스베가스는 두세번 갔었는데 마지막으로 가본지가 17여년이나되었네요~ 도박도 재밌었구,...쇼도 재밌었구,...스웨덴인 친구가 첨갔을때 느낌이 웃어야할지 울어야할지 모르겠더라 하던 얘기가 떠오르네요~ㅎ 잘 봤습니다.
17년이면 라스베가스 많이 변했을꺼에예요. 점점 가족중심 휴양지가 돼 가는 느낌. 그런데 아이들을 데리고 가진 마세요. 어쨋거나 그곳은 신시티.
제 생각엔 미래 고객 유치를 위한 수단으로 어린아이들을 위한 상품을 자꾸 개발하는 게 아닐까.....합니다.
눈으로만 봐도 색다른 풍경에 즐겁습니다. 천정장식 참 화사하니 이뿌네요... ^^*
저 천정 장식 실제로 보면 정말 고급스러워요. 대부분 천으로 만들어져서.
태양의 서커스 얼마전 했던 (성유리 나왔던 )드라마에서 나와 알고 있었는데 여기서 보니 더 반갑네요.
인간답게 살고 있구만!!!
태양의 서커스 "퀴담" 한국에선 공연 좋앗다는 데, 우씨~ 밴쿠버엔 찌질이들만 보내네. 시골이라구 무시하는겨?
멋진 구경 잘 했답니다! 왕비로드님 덕분에~^*^
ㅎㅎㅎ 저도 감사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걍 좋은 부분만 보고 웃으시면 돼죠뭐.^^
라스베가스의밤 멋지네요 고맙습니다 잘 보았어요 사진도 멋집니다
제가 찍은 사진이 아님을 고백합니다. --;
직접 찍으신 사진들이신가요. 멋지게 잘 찍으셨네요. 구경 잘 했습니다.
제 아들이 찍었어염. 저는 기계치라 똑딱이만 다룰 줄 알아요.^^;
라스베가스~ 하면 영화에서나 보던~~ ㅎㅎㅎ 역시 화려합니다~~ 좋은공연 보셨다니 참말로 부럽심더~~ ^^*
꽃잠님 아이디가 예쁘시네요. 꽃이 잠을 자면 얼마나 예쁠까....하는 생각을 해봤어요.
왕비로드님~~감사합니다~~ 순우리말인데 옛날에 결혼하고 첫날밤에 자는 잠을 꽃잠이라고 ...ㅎㅎ 을매나 좋았으면...ㅎㅎㅎ
이번 7월 라스베가스에 있을때 Wynn호텔에 있었지요.. 이틀동안 호텔 카지노에 꽤 많이 기부 하고요^^
윈 호텔....제 맘에 딱 든 호텔 이었는 데. 모든 것이 럭셔리 그 자체죠.
지각생~ ^*~
이제 봤습니다 좋은 볼거리 많이 올려주신님께 감사하단 말씀 드리고 싶어요~
잘보고 갑니다 ~~^^
여우님들께 인기 짱이신 당아언니 반갑습니다. 저 마니 이뽀해 주세요~~~~
저도 이제야 봤어요...라스베가스는 야경도 멋있다고 하던데...
올려준 사진으로 여행의 그리움을 달래고 있습니다.^^
소담님 반갑습니다. 라스베가스 야경 멋있는 데요, 밤에 술 취한 인간들이 넘 많아서....ㅎㅎ 그래도 치안은 아주 잘돼 있습니다. 관광으로 먹고 사는 도시가 돼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