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령 양떼목장은 1988년에 설립되어 목장 규모는 대략20만평 정도의 초지에서 양들을 방목 사육하고 있는 양 전문 목장입니다.
대관령 양떼목장은 농촌의 발전을 위해 지자체,연구기관 및 체험목장 등에 운영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으며 이들의 교과서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인위적인 모습이 아닌 최대한 자연 그대로 보존된 아름다운 목장의 모습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구 영동고속도로 대관령휴게소 상행선 방향 바로 뒤에 위치한 양떼 목장은 선자령을 끼고 있어 주말엔 선자령을 찾는 많은 등산객들과 함께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즐겨찾고 있다.
올겨울 눈 다운 눈이 없어서 운치가 없는게 아쉬울 뿐이다.
목장위치 :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대관령마루길
483-32
안내전화 : 033-335-1966
홈페이지 : www.yangtte.co.kr
운영시간 관람시간은 날씨 , 목장 상황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요금안내 요금 기준에 따라 입장료가 변동됩니다 관람안내 대관령양떼목장은 농림부에서 지정한 산지생태축산 목장입니다. 오시는길 대중교통 이용 시 시간을 꼭 확인해 주세요 대관령 양떼목장의 사계절 대관령 양떼목장 방문후기 더 보기 이번 여름여행지는 제 기억 속에서 너무나 아름다운 곳이었어요. 처음에는 별 기대없이 양떼목장을 가보았는데, 생각이상으로 굉장히 만족하는 곳이라서 특별하게 여러분에게도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왔어요. 일단 IC와 인접해있는 곳이기 때...
www.yangtte.co.kr
입장료 : 아래 그림참조
약도 : 아래 약도 사진자료 참고
양떼목장의 한 가운데라고 할 수 있는 먹이주기 체험장
동절기라 양떼를 방목하지 않고 사육장안에서 체험객들이 먹이 주는 체험을 주로 하고 있다.
대관령 양떼 목장의 대표적인 포토존
정상부분에서 망원렌즈로 당기면 멋진 그림이 곧잘 들어오는 구도라 많은 사진 애호가들이 좋아하고 있다
양떼목장의 산책로
해발 920미터 정도로 한바퀴 도는데는 대략30여분 정도 걸린다.
정상에 올라가면 횡계 시내와 올림픽 스키 점프대등도 볼수 있다.
입장권을 예매하면 티켓을 받아서 이곳 먹이 체험장에서 먹이와 교환 양떼들에게 먹이를 주면 된다.
양떼 목장 정문 매표소
매표소를 지나 산책로와 먹이주기 체험장 가는 길
양떼목장의 산책로 안내도
화장실과 양떼에게 먹이를 준 손을 씻을 수 있는 세면장
먹이 체험장 옆 양떼들의 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