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6일자로 Anonymous(익명)의 짧은 메시지 "Get Ready, Here It Comes" (예비되어라 여기에 온다) 가 아래와 같이 소개되었습니다. 이처럼 짧고 명료한 메시지로 보아 이제는 더 이상 긴 말이 필요없고 바로 시작된다는 의미로 받아들여 집니다.
"Hold on to your hats and make sure seatbelts are securely fastened, you're in for a wild ride" (너희들의 모자들을 붙들어라 그리고 시트벨트들이 안전하게 조여졌는지 확인하여라. 너희는 험준한 여정에 들어와 있다)
그런가하면, 위의 동영상은 9/25일자로 Kim Fisher 자매가 올린 것으로서 화면에 보이듯이 며칠전 받은 Dream 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아들 Skylar 와 함께 많은 사람들이 타고 있는 거대한 선박 안에 있었는데, 물이 깊지 않아 항해는 할 수 없었고 떠있기만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갑자기 비가 쏟아지기 시작했고, 타월들로 자신의 방 문틈으로 스며들어오는 물을 막았으며, 비로인해 물이 충분히 차올라 배가 항해를 할 수 있게 되어 움직이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방 문틈으로 스며들어오는 물을 막은 것은, 이 시점에서 어두움의 세력의 그 어떤 침투도 막아야 한다는 것으로 깨달아졌다고 합니다.
Kim Fisher 자매는 일전에 소개해 드렸듯이, "Omer Count" 를 세번 연속으로 들었던 분으로서, 이를 부활절로 부터 오순절까지 50일, Wine Festival 까지 50일, Oil Festival 까지 50일의 도합 150일로 해석했던 것이며, 그 마지막 날이 Elul월 22일로서, 9/25일이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마치 바톤을 이어받는 릴레이 경기에서 처럼 9/25일로 부터 카테고리 4 등급의 매우 강력한 허리케인 Helene 가 Florida 주로 접근하고 있는 것이며, 아래의 두 동영상과 같이, 9/26일 밤부터 상륙하기 시작하였고, 비상사태가 선포된 상황으로서, 계속 내륙으로 이동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 허리케인을 Kim Fisher 자매가 받은 Dream 속의 비로 해석 할 수도 있고, 또 남방 회오리 바람을 타고 주님이 오시는 스가랴 9장 14절에 해당된다고 보는 견해도 대두되고 있는 것입니다. 어제의 글에서 전해드렸듯이, 푸틴이 핵교리를 개정하여 미국을 지목하면서 서둘러 발표하였는데, 이는 UB Ready 가 받은 바, 한 밤중에 러시아가 미국을 공격하게 된다는 메시지가 이루어지기 위함이 아닌가 라는 판단을 해보게 됩니다. 따라서 유대민속력으로 새해가 시작되기 전에 터질 수 있는 만큼, 아무쪼록 잘 예비되시어 대기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