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은 총 5개의 Part와 2개의 부록으로 구성되어져 있다. 출판 마케터라면 한번쯤은 경험한 내용들을 출판 마케터의 입장에서 본인들의 경험을 충분히 살려 재구성하였다.
첫 번째 Part에서는 출판마케팅 입문으로 출판 마케터들의 입문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고 두 번째 Part에서는 출판마케팅 그리고 소통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분야와의 소통에 대하여 이야기하였다. 세 번째 Part에서는 책을 마케팅 하는 과정에서 고려해야 할 것들에 대하여 알아보았고 네 번째 Part에서는 출판마케팅 노하우들에 대하여 알아보았다. 마지막으로 다섯 번째 Part에서는 출판마케팅 현장 스케치라는 제목으로 선배 출판인의 출판 현장에서 경험한 것들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담았다. 그리고 부록에서는 1인 출판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한 1인 출판 시스템과 출판사 마케팅 부서에 필요한 서류 양식들에 대한 샘플들을 제시하고 있다.
첫댓글 신입 마케터인 저는 보자마자 온라인 구매 했습니다. 다음주에 책이 오면 열심히 읽고 공부해보렵니다^^